안녕하세요.
1년 째 원인 모를 '기능성 소화불량'으로 고생중인 33세 남성입니다.
일주일에 3일정도는 "체해있다" 라고 보셔도 과언이 아닐정도로.. 거의 먹지를 못합니다.
어느정도 심하냐하면 대부분의 분들은 위산이 나오면 속이 쓰리다를 느끼지만,
저 같은 경우는 심장병 비스무리한 증상을 식도 아랫부분에서 강하게 느낍니다.
심장이 타는것이 아프면서 정신줄을 놓을 정돕니다. 제산제를 바로 먹어줘야 되죠.
현재 키 178 에 60kg 으로 완전히 마른 상태고요.
그동안, 내과에서 위장관운동제, 제산제 주구장창 먹었고요. (효과는 일시적일 뿐 효과없습니다.)
위 내시경 검사 소견 아무 이상 없고요.
한의원, 침, 한약 아무 소용없었고요.
그 외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찜질요법, 동전요법, 파인애플 먹기, 매실원액 먹기, 야채주스 만들어 마시기
(무 + 우엉 + 당근 + 표고버섯 + 무채) 도 개인적으로 활용해보았으나, 파인애플과 야채주스만
약간의 효능을 보였을 뿐, 뿌리가 뽑히진 않았습니다.
결국 하루에 1끼 혹은 2끼만 먹은지가 (그것도 소화잘되는 죽, 백반 위주로다가만) 1년이 넘었네요.
마지막으로 "담적병?" 전문 치료 병원 or "정신과?" 를 가보려다가 이 까페를 알게 되었어요.
혹시나 하는 마음으로 한번 해보려고 마음먹었습니다.
빨리 나아서 이것저것 잘 먹을수 있게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3월 21일 금요일 다짜고짜 까페 지기님께 전화해서 상담 후 클러스터 x2 와 프리미엄 노니 2병 (한달치)를 구매했습니다.
택배가 정말 빠르더군요. 토요일 오전에 도착했습니다.
증류수를 사용할까 하다가.. 그냥 삼다수 2L 짜리에 클러스터 x2 20ml 를 넣고 잘 섞은 후 , 냉장고에 8시간 보관하였습니다.
그리고 토요일 저녁 때 자기 전에 클러스터 섞은 삼다수 250ml + 프리미엄 노니 30ml 를 복용후 첫 취침에 들어갔습니다.
새벽1시인가 잤는데.. 아침 7시에 눈이 떠집니다. 그런데.. 소화불량 증세는 조금 더 심해진 느낌입니다만, 분명 온몸에
기운이 납니다. 약간은 민망합니다만.. 하루 먹었을 뿐인데.. 아침에 일어날 때 텐트를 치네요.. 먹은것도 없는데...
근데 위가 묵직한 느낌은 더 강해져서 일요일 아침은 굶고.. 점심 때 백반 가볍게 반공기 정도 먹은 거 같아요.
근데 몸이 정말 가볍더군요.. 뭐랄까.. 정말 기운없을 때, 병원에서 포도장 주사 링겔 맞고 오면 기운나는? 약간 그런 느낌도 들었어요. 일어나자마자 또 삼다수 250ml + 프리미엄 노니 30ml 를 공복에 먹었습니다.
일요일 저녁되어도 배는 안 고픈데.. 그래도 왠지 뭔가를 먹어야 될것 같아서.. 백반을 먹는데.. 배는 안 고픈데 일단 들어는 갑니다.
밥 한공기 다 먹었고요. 먹고 나니 좀 덥수룩 하지만.. 뭐 매번 있는 일이라.. 그러려니 합니다.
역시 취침전에 클러스터 섞은 삼다수 250ml + 프리미엄 노니 30ml 를 복용 후 취침에 들어갔습니다.
그런데.. 문제는.. 정신이 너무 말똥말똥해서.. 누워는 있는데.. 잠이 안오는 겁니다..
결국 잠을 제대로 못 잤어요..ㅎㅎ;;
후기를 읽어보니.. 세포가 처음 바뀌는 과정인 1~2주는 복용량을 줄이다가 불면증이 사라지면 250ml 씩 정상 복용하라는 문구가 있네요. 어떻게 해야되는지 잘 모르겠는데.. 일단 하루 복용을 1회로 좀 줄여보려고 합니다.
현재까지는 속이 더 불편해지고 붓는 느낌, 불면증을 제외하곤, 이렇다할 명현반응은 없네요.
일단 속이 불편한 것이 어느정도까지 참을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만,
명현반응이라고 믿고 일단 열심히 복용 후 좋아지면 후기 2 이어서 올리겠습니다.
궁금한건 , 소화불량 하고 불면증이 클러스터 때문인건지, 노니 때문인건지 잘 모르겠네요.
까페 지기님의 조언 부탁드립니다.
첫댓글 어제 저랑 상담 하셨던 내용외에도 많은 글이 있네요~ 해독이란게 확실히 몸이 가벼워지는것 맞습니다~^^ 처음에는 호전반응이 너무 심하게 나오는걸 대비해서 클러스터 양을 조금씩 늘려가라고 설명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정말 심한 중증환자 특히 암이나 당뇨 이런 경우를 제외하고는 처음부터 250ml씩 드셔도 됩니다~ 호전반응을 좀 느껴보는것도 좋구요~ 그리고 노니를 같이 드린 이유가 자연적인 미네랄과 제로닌의 효과도 있지만 호전반응을 좀 경감시켜주는 역할을 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클러스터랑 노니가 궁합이 좋은편이죠~ 이제 이틀 드셨으니 좀 더 열심히 챙겨드셔주시구요~
ㅎㅎ 네 그럴라고요~ 이제 꼬르륵 소리가 좀 나기 시작하니 그저 즐겁습니다.
그동안 위를 혹사시킨만큼 통증으로 돌아오는것이 분명히 좀 있을겁니다~^^;; 세상사 모두 인과응보입니다. 그러니 호전반응,명현반응을 즐겨주시길 당부드리구요~ 아파야 낫습니다. 클러스터가 세포를 활성화 시켜서 처음에는 잠이 잘 안오기도 합니다~ 어차피 이 역시 일시적인 호전반응이기도 하구요~ 이런 경우는 아침 저녁으로 드시지 마시고, 아침, 점심 클러스터 250ml씩 이렇게 드셔보세요~^^
고생 많이 하셨겠군요. 저두 클러스터랑 노니 처음 복용한 아침 명현반응으로 이곳 저곳이 아프고 현기증도 났었구요 이틀정도 밤엔 잠도 설치곤 했었네요 지금 50일 가량 되었는데 잠! 잘옵니다. 클러스트와 노니는 음식이라 천천히 그리고 부담없이 좋은쪽으로 체질이 바뀌실겁니다.
도움말씀 감사합니다. 저도 그렇게 될 수 있기를 빌면서 ㅎㅎ 열심히 해봐야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