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일산 임정갤러리에서 -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성석동 524-13
1,000평 부지에 선 임화백의 전원주택 마당에 임정갤러리가 있어서 관람을 했는데,
그 정원 잔디밭에서 대구 (사)다다 김기전 무용가가 주관 주최한 무용인 교류행사가 있었다.
동명이인 임정희화백의 그림은 이전에 나도 유화를 그렸기에 감회가 더더욱 새로웠다.
꽃을 주제로 자연과 인간, 그리고 이들의 조화속에서 이루어지는 삶에 대한 긍정과 감사를 표현해내고 있다.
삶에 대한 긍정과 건강한 생명 정신, 이것이 2007년도 KOAS전에서 인기작가로 선정되게 된 작가정신이라고 한다.
임정희 화백은 주로 꽃을 주제로 그리는 화가이다
대구 (사)다다의 김기전 무용가와 대구 무용가협회 회장을 지낸 백년옥 무용가의 갤러리에서의 소담
출처: 죽순문학회 원문보기 글쓴이: 목유화 임정희
첫댓글 여기가 어딜까요. 전시그림도 좋지만 분위기도 근사한 찻집 같아요
까꿍공주님, 저기는 대구 출신 화가 임정희씨의 전원주택입니다. 그 옆에 갤러리 건물이 별도로 있구요. 저 집 마당에서 무용가들(강원도, 부산 등 5개 도시 무용가)이 모여 마당에 설치된 대형 스크린에 무용발표(이마당에서 사전에 동영상 촬영한 것)를 하고 파티를 열었어요.임정희 화백과 김기전 무용가는 친구사이입니다.김기전( 77세) - 대구 원로 무용가(옛날에 대구현대무용가협회 창단 - 국공립 무용가협회로는 전국 처음)
꽃과 배경이 너무 잘 어울리는....멋지내요^^잘봤어요~
첫댓글 여기가 어딜까요. 전시그림도 좋지만 분위기도 근사한 찻집 같아요
까꿍공주님,
저기는 대구 출신 화가 임정희씨의 전원주택입니다. 그 옆에 갤러리 건물이 별도로 있구요.
저 집 마당에서 무용가들(강원도, 부산 등 5개 도시 무용가)이 모여
마당에 설치된 대형 스크린에 무용발표(이마당에서 사전에 동영상 촬영한 것)를 하고 파티를 열었어요.
임정희 화백과 김기전 무용가는 친구사이입니다.
김기전( 77세) - 대구 원로 무용가(옛날에 대구현대무용가협회 창단 - 국공립 무용가협회로는 전국 처음)
꽃과 배경이 너무 잘 어울리는....멋지내요^^
잘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