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6회 제주시생활체육회장기축구대회 격려사
2011. 3. 5(토)09:00/애향운동장
활력 넘치는 새 봄 희망찬 새 출발을 다짐하는 축구대회가 되길.....
제주시장 김 병 립
사랑하는 생활체육축구동호인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반갑습니다.
유난히 추웠던 동장군이 물러나고 대지가 숨을 쉬는 약동하는 새 봄을 맞았습니다.
활기 넘치는 3월을 맞아 생활체육의 문을 여는 제6회 제주시생활체육회장기축구대회가 개최되고 있음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본 대회를 주최하여 주시는 제주시생활체육회 김종호 회장님과 대회를 주관해 주시는 제주시축구연합회 고후철 회장님을 비롯한 대회 관계자 여러분의 노고에 깊은 격려의 말씀을 드립니다.
오늘부터 시작해서 주말을 이용, 열전을 벌이게 되는 생활체육축구대회는 평소 축구를 즐기는 동호인들이 대거 참가하여 축구를 통해서 우정과 친목을 다지고 생활에 활력을 가져오는 대회로 알고 있습니다.
축구를 통해서 건강한 생활을 영위하고 하는 일에도 의욕을 가지고 추진하게 된다면 일석이조의 매우 보람있는 생활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지금 우리시에서 가장 역점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일이 세계7대자연경관 선정을 위한 전화투표입니다.
세계7대자연경관에 우리 제주가 선정되는 것은 제주의 브랜드파워를 키우는 것은 물론 제주를 세계의 보물섬으로 만드는 것입니다.
7대경관이 된다면 외국인관광객도 크게 증가하게 될 것이고 지역경제에 미치게 될 파급효과도 대단할 것입니다.
그러기 때문에 세계7대자연경관 선정을 위한 전화투표에 생활체육인 여러분들이 적극 동참하고 협조해 주셔야 하겠습니다.
001-1588-7715를 누른 다음 멘트가 끝나고 제주코드인 7715를 다시 한번 누르면 투표되는 것입니다. 60초입니다. 이 60초가 제주의 미래를 좌우하는 시간이 될 것입니다.
축구동호인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를 다시 한번 부탁드리면서 생활체육축구대회가 겨우내 묵은 기운을 털어내고 희망찬 새 봄을 열어 젖히는 뜻 깊은 대회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