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형에쿠스5.0 GDi CNG개조의 원조 청구모터스... 원조(元祖)-처음 시작한 사람-ORIGINATOR V8 CNG BY-FEUL ☆GENESiS☆ 그래 그렇다 청구모터스는 8기통 5.0 GDi CNG개조의 원조이며 창세기다 깡통개조하는 바보들이 오늘도 제살 도려내는 경쟁을 하고있을때 청구모터스는 연연하지 않고 앞으로 앞으로 전진하고 있다 지금 페이스메이크가 필요하지만 상대가 없어 외롭다 2013년 신형에쿠스5.0 GDi CNG개조를 시작한다 처음 접했을때 기분,,, 두렵고 설레이던 녀석이다 황소 한마리는 거뜬하게 들어갈거같은 트렁크다 황소아닌 CNG탱크 들어가야 한다...ㅋㅋ CNG탱크 올리기전 걸리적 거리는 부품은 모두 제거하고 시작해야 한다 에쿠스CNG탱크 올리전 사전작업 중이다 Best of the best type 3 132 liters 2013년 신형에쿠스 트렁크에 올라갈 타입3 132리터 CNG탱크 월드베스트 SCI타입3 탱크 전쟁놀이 잘하는 트럼프 동네에서 가져왔다 국내에서 유일하게 청구모터스만 보유한 제품이다 CNG레귤레이트 이태리 토마세토 제품이고 청구모터스가 직접 수입하고 사용하는제품이다 밀폐박스도 스텡(스테인레스)으로 만들었고 박스내 부품들도 타사제품과는 비교가 되지않는 제품으로 구성을 했다 엔진룸 CNG개조작업도 언제나 그랬듯이 한결같이 잘마루리 되었다 CNG충전 가장많이 되고 가스 누출없고 가장안전한 타입3 알미늄라이너 탱크 전면에 보이는 부분도 중요하지만 보이지 않는 후면 작업은 더 잘하고 있다 에쿠스CNG개조작업 완료후 교통안전공단 이현검사소에서 CNG장착검사 대기중,,ㅎㅎ CNG장착 검사후엔 관능및 배출가스 검사를 진행해야 한다 구조변경승인후 개조작업 장착검사 구조변경검사 완료후 출고 준비중이다 이미 그전에CNG차량을 운행했던 고객이라 마음은 더 편하다 CNG차 두번째 고객은 차량 구입부터 남다르다 첫번째 차량에서 실패본 유저는꼭 저와 상담후 차량을 고른다 CNG와 궁합이 잘맞는 차종도 따로 있으니까~~ 부산에서 방문해주신 고객이고 전에 구형에쿠스CNG개조후 40만킬로미터 운행한 고객,, V8 GDi 2013년식 차량 5년전 차량이지만 주행거리가 얼마되질 않는다 년15000km정도 주행한 녀석,, GDi CNG개조의 블루오션 블루나인,, EQUUS VS500 낮선 CNG개조시장의 블루오션 132리터 탱크지만 아반떼에서 에쿠스~~~EQ까지 안들어가는 차량이 없다 타입4와는 달리 CNG리크.투과 현상없는 최상의 제품이다 트렁크에 가스탱크가 깊숙히 들어가는데 방해되는 우퍼... 제자리에 살짝 들어올려준다 신형에쿠스CNG개조 잘하는 청구모터스 여기로 오면된다 |
출처: 천연가스자동차 원문보기 글쓴이: 씨엔지
첫댓글 대박 박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