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삿갓이군요 독초,우산은 식용이지요.
감사합니다나름 찾아서 올린다고 올렸는데 ㅠㅠ우산나물 이파리가 갈라지고 약간에 톱니 모양이 차이로 남네요 근데 그 세세한 걸 다 어떻게 기억하고 계신데요대단하십니다,
먹기 좋아하는 우산나물(兎兒傘,새끼토끼우산)입니다.군락지제보 환영^^
알겠습니다~^^
첫댓글 삿갓이군요 독초,우산은 식용이지요.
감사합니다
나름 찾아서 올린다고 올렸는데 ㅠㅠ
우산나물 이파리가 갈라지고 약간에 톱니 모양이 차이로 남네요
근데 그 세세한 걸 다 어떻게 기억하고 계신데요
대단하십니다,
먹기 좋아하는 우산나물(兎兒傘,새끼토끼우산)입니다.군락지제보 환영^^
알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