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아동문학회 연간집 38집 『항아리의 마술』 책을 받고 보내온 글들
◉ 회장님, 힘들게 지원금 받아서 책을 내게 된 사연이 뭉클하고 눈물겹습니다. 무엇 하나 도움이 못 되어 죄송합니다. 편히 앉아서 책을 받으니 이 또한 죄송하고 감사드립니다. 복 많이 받고 좋은 꿈 꾸세요.(김현숙-동시)
◉ 선생님, 연간집 잘 받았습니다. 세상에 나오기까지 수고 많으셨습니다. 잘 읽겠습니다. 고맙습니다. 늘 건강하셔요(우남희)
-아유 문자만 봐도 선생님이 그리워 눈물납니다. 고맙습니다.
◉ 항아리의 마술 경북아동문학회 책이 왔습니다. 표지에다 키스하고 고맙고 감사합니다. 이 책은 내 교과서 노릇을 할것입니다.. 또 한번 감사x 감사드립니다. I love you(유가형)
-아유 선생님, 그냥 한번 읽어봐 주세요. 감사합니다.
-얌전도 하셔라(유가형)
◉경북아동문학회 항아리 마술 출판을 축하합니다. 경상도 착한 호박의 못 말리는 열정. 박수를 보냅니다. 고맙습니다. 잘 읽을게요
-감사합니다. 선생님!
◉ 안녕하세요. 무더운 여름 건강하게 보내셨죠? 생각지도 못한 책 선물 잘 받았습니다. 작년에 작가의 만남 참여했던 학생들과 나누어 읽을게요. 감사합니다. (유성초 임영실 올림)
-임선생님, 잘 계시죠? 읽어주시면 고맙겠습니다.
◉ 박경선 교수님, 넉넉하게 보내주신 경불아동문학 책 감사히 잘 받았어요. 책이 예전 주소 집으로 가서 뒤늦게 찾게 되어 인사가 늦었어요. 늘 열심히 창작하시며 활동하시는 모습이 존경스러워요. 늘 감사드려요. (이수진)
◉ 보내주신 <항아리의 마술> 제38집 연간집을 잘 받았습니다. 출간을 축하드리고 졸작 상주아동문학회 작품을 첫머리에 실어 주심에 깊히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변함없는 경북아동문학회의 발전을 기원하며 늘 건강 건필하세요(박정우 절)
-감사합니다. 회장님! 늘 건강 챙기시고 행복하소서.
◉ 박경선 선생님, 안녕하세요? 제가 대구아동문학회에 가입했지만, 아직 한 번 뵙지도 못했는데, <경북아동문학회> 38집을 보내 주셨네요. 귀한 책 천천히 읽어보겠습니다. 고맙습니다.건강하셔요. 정소금 드립니다.
- 소금처럼 저희에게 빛 되어 주셔 고맙습니다.
◉ 박경선 회장님, 경북아동문학 38호 <항아리의 마술> 잘 받았습니다. 회지 출간을 축하드리고 잘 읽겠습니다. 감사합니다.(권영세 드림)
-아유 감사합니다.
◉ 박경선 회장님! 항아리의 마술, 잘 받고 감사드립니다. 잊지 않으시고 ㅎ(심옥이 배(
-한번 읽어봐 주세요
◉ 박경선님께.
이제 가을에 접어들었는데도 여름의 끝자락은 아직도 심술을 부리네요. 보내주신 경북아동문학 38집 잘 받았습니다. 고맙습니다. 38집 출간을 축하드리며, 건필을 빕니다.(하청호)
-아유 관장님, 감사드립니다.
박경선 회장님, 그간 잘 계셨습니까?
보내 주신 동인지 <항아리의 마술> 잘 받았습니다.
늘, 잊지 않으시고 보내 주셔서 고맙습니다.
열심히 읽고
저의 문학 수업의 길잡이로 삼겠습니다.
늘, 건강하시고 행운이 가득하시기 바랍니다.
강영희 드림 23.9.24
박경선 선생님 안녕하세요
보내주신 경북아동문학문집 잘 받았습니다. 천천히 잘 읽어보겠습니다.
고맙습니다. 다가오는 가을도 건강히 잘 지내시길요. 김성민 올림 23.9.22
박경선 회장님 안녕하세요
보내주신 <항아리의 마술> 잘 받았습니다. 경북아동문학회 연간집 출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아울러 경북아동문학회의 발전을 기원합니다 행복한 추석 명절 되시길 바랍니다.-김용희 올림. 23. 9. 21.
박경선 회장님! 경북아동문학회 2023년 38집 <항아리의 마술> 보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자연과 생명ㅇ르 소중히 여기는 경북아동문학회 귀한 연간집 두고두고 읽겠습니다. 경북아동문학회 번창을 기원합니다. 내내 건강하시고 건필하십시오. 대구에서 박근테 올림
-아유 문자 주셔 고맙습니다. 행복하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