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8월 29일(토)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4시까지 초등부 주일학교 랜선(온라인) 가족캠프를 진행하였습니다. '예수님을 따르는 사람들(예따사)'이라는 주제로 23가족 40명의 학생들과 부모님, 그리고 교리교사 등 75명이 함께한 이번 캠프는 코로나19로 인하여 성당에 모이는 대신 ZOOM 화상회의를 활용하여 온라인으로 진행하였습니다.
초등부 교사회는 한 달여의 준비기간을 통해 프로그램을 준비하였고, 재료들을 각 가정으로 배달하여 부모님들과 함께 하는 프로그램을 진행하였습니다.
주임신부님의 시작기도 후 성경 구절 찾기, 성화 퍼즐 맞추기, 세례명 키링만들기 등 오전 프로그램과 각 가정의 냉장고 속 재료로 음식을 준비하는 점심미션 후 오후에는 우리는 하느님의 자녀, 내가 찍은 하느님의 선물, 나는 하느님을 믿는 어린이 등의 프로그램을 통하여 하느님의 자녀로서 자신과 주님을 따르는 사람에 대해 생각해보았습니다. 이후 말씀나누기, 활동나누기, 가정을 위한 기도, 코로나19극복을 청하는 기도, 축복기도와 축복 등 가정기도를 안내에 따라 진행하였고, 유튜브 실시간으로 파견미사를 봉헌하였습니다.
코로나19 이후 온라인으로 진행된 첫 본당 행사였는데 초등부 교사회의 열심한 준비와 참가한 학생들과 부모님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행사를 잘 마무리할수 있었습니다. 기도와 도움을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미사가 재개된 후 프로그램에서 제작한 작품들을 2층 로비에 전시할 예정입니다.
첫댓글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