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체험의 관한 본문을 읽고 자신의 진로인 유치원 교사가 되는 방법과 계획적으로 작성하고 유치원 교사가 하는 일에 대해 설명하는 글을 영작하고 학우들에게 발표함. ‘Totally You!’ 의 본문 내용을 보며 처음 보거나 발음이 어려운 단어를 다시 한 번 검색함으로써 본문 내용을 정확히 이해하려는 태도를 보임. 색상환에 관한 영어 지문을 읽고 유사색, 보색, 분할 보색을 배우고 ‘나만의 시그니처 스타일’ 그리기 활동에서 이를 활용하여 소풍 갈 때 입을 옷을 그림으로 표현한 뒤 학우들에게 발표함. 또한, 각각 유사색, 보색, 분할 보색이 주는 효과를 이해하고 각각의 차이점을 친구들에게 설명하여 친구들의 이해를 도움. ‘Small Actions, Big Impact’ 의 본문 문장을 선택하여 노래를 하나 정해 개사하고 모둠원과 함께 컵타의 동작을 생각하여 동영상을 만드는 과정에서 협력적이고 리더쉽 있는 모습으로 이끌어감. 환경과 관련 된 본문에 나온 네덜란드의 훗사크에 대한 자료를 검색하여 환경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모습을 보임. 또한, 친환경 소재로 만든 발명품에 대해 소개하는 활동에서 옥수수로 만든 친환경 빨대에 대해 알아보고 설명함. 이탈리아 여행에 관한 주제를 다룬 본문을 읽고 패들릿을 활용하여 가고 싶은 나라에 관해 발표하는 수행평가에서 모둠원과 함께 프랑스와 그의 수도인 파리에 여행을 갈 때 무조건 알고 있어야 할 가장 기본적인 정보들을 주로 조사하고 영작하여 발표함. 수업에서 선생님과 학생들이 자주 사용하는 웹 패들릿과 웹 소크라티브에 사용법과 수업에 활용할 수 있는 방법 등을 자세히 정리하고 영작하여 발표함으로써 자신의 시간을 희생하여 아이들에게 봉사하는 모습을 보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