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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말은 마음의 소리, 느낌은 더 많은 사료를 남긴다.이전 조보다 우화석에 글을 쓰고, 계보를 세우고, 그림을 그리고, 글을 짓고, 시를 읊고, 시를 짓고 부조하는 사람이 수없이 많다."우화대석, 취보산출"진혜정 '추원잡배' 등은 나열이 안 된다.
통령보옥
《홍루몽》 제8회, 보녀가 손아귀에 기대면 주알처럼 크고, 찬조명하하며, 윤기가 바삭바삭하고 오색 무늬가 감겨 있다.이것은 대황산 중 푸른 둔덕 봉우리 아래의 그 개석의 환상이다. 홍루몽의 작가 조설근은 남경에 살면서 그 가문이 우화석, 홍루몽의 '통령보옥'을 감상한 것으로 여겼다.
우화석 모음[13]
예로부터 각종 우화석 한 그릇을 서재로 두거나 놀이 형식으로 만들어 2012년 3월 연못의 달빛 귀뚜라미 소리를 연구한 결과 우화석 감상의 즐거움이 담겨 있다.
1.주관적 감성단계
사실 '통령' 동작의 시작, 하나의 통령 동작 또는 활동, 심적 발작, 뇌내 호르몬 물질, 쾌감 추구와 전의 그런 상석 준비에 따른 쾌감(및 점유욕, 만족 등)
2.미세관구상단계
우화석[병반석]
이 때 우화석을 배치한 후에, 우리가 앞으로 다가가서 보고, 정신을 집중하여 발을 디딜 때, 이 때, 바로 두 번째 단계를 "미세관구상 단계"라고 하는데, 바로 우리가 눈의 초점을 조정하여 일상의 초점을 맞춘다.마음이 편하고 호흡이 느리며, 이 때 상태는 천하의 음식을 맛보는 것과 유사하며, 시각색상광영에 의한 진실한 소유감, 소유욕, 확인으로 뇌의 피피에 전달됩니다.쾌락(속칭 칠정육욕 중의 하나의 욕망), 이것이 바로 통령활동의 두 번째이다.단계, 명상에 있어서의 미관구상 단계.
우화석 모음[십] 사진 감상
3.거시추상단계
이어 통령 활동의 세 번째 단계인 연상, 동경, 종횡, 부상 단계가 다세부 우화석의 관상을 통해 연상, 동경, 부상, 사색의 영을 형성하는 단계가 된다.여러분, 계속 내려다 보세요.
이때가 세 번째 단계, 즉 '거시 추상단계'라 함은 아름다운 우화석의 모습, 심지어 미석의 산천, 호수, 인물, 광경, 화조, 추상무늬, 색채색계 변환, 운율 등을 볼 수 있다.
우화석[병반석]
벌로 빚은 계화꿀의 맛, 이런 '통령' 환상은 연상, 부상, 명상을 통해 얻어지는 것인데, 이때의 상태는 거시적 추상 단계, 모든 머릿속에 나타나는 환상, 미석 감상 후의 연상이다.
3단계, 거시적 추상 단계는 통령의 아름다움, 신비한 힘의 근본이다.
또 다른 문제는, 중국 고대 사람들은 시종 우화석이 바로 영보옥이라고 여겼는데, 이것은 《홍루몽(徜徉)》에 기록되어 있는데, 고대 중국인들의 엄격한 기풍, 무신불립, 유학 또는 도덕을 숭상하던 시절에 들어갔다.가장 낮은 단계로, 사색력이 강해 환경에 쉽게 들어갈 수 있고, 자극을 받은 후 호르몬을 더 많이 분비한 후, 좌뇌는 기쁨을 얻는다)
통령력은 세 번째 단계인 거시추상 단계에서 비롯되는데, 이 때 과정이 길어질수록 돌 구경꾼들은 더 많은 즐거움을 얻고, 그 후 두 가지 마무리 방식 중 하나는 거시추상 단계(명상연상연상연상 꿈틀)에서 물러나는 것이다.
통령보옥의 3차원 시간축선이란, 통령보옥을 감상함으로써, 통령보옥이라는 재체의 연결을 얻어 "과거, 현재, 미래", 즉 인간의 "전세, 현생, 내세"로 들어가는 것을 연상시킨다.
우화석[특이류(화석 아님)]
옛날부터 지혜로웠던 중국의 옛 사람들은, 우화석을 구경하다 보면 신기한 '통령'의 과정, 즉 허황된 명상의 단계까지, 이 아름다운 우화석들은 불가사의하고 신기한 마력을 가진 것이라고 생각하여 영이라고 불렀다.
그래서 옛사람들은 우화석이 음양계를 소통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했고, 동시에 중국 옛 사람들은 사람이 죽은 후 영혼이 불멸(全世界不历史, 전 세계 옛 사람들이 유사한 역사를 가지고 있다)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에, 몸이 썩었지만, 정신은 없어지지 않았기 때문에,지금으로부터 6000년 전의 홍황시대에, 이 화석들은 사람들이 생전에 감상하고, 뒤에 순장하고, 어떤 것은 손 옆에 놓이고, 어떤 것은 입에 넣어졌는데, 왜 이 우화석들은 옛 사람들의 입에 넣어졌는가?바로 옛사람들이 우화석상석을 발견할 때 세 번째 단계, 즉 영력을 통하게 되었기 때문에, 그것들은 이 보석들이 사람이 죽은 후에 입에 물고 영혼을 불러들여 영혼을 죽음으로 몰아넣을 수 있다고 생각했다.가는 인체, 사람을 다시 태어나게 하는 작용.
우화석[채색 줄기 화석]
중국 지질학계와 상석계의 저명한 전문가 학자들은 대부분의 우화석은 사실 '옥'이며, 원원류인 '우화석 문화'와 함께 '홍루몽'인 통령보옥에서 태어났다고 입을 모은다.
돌 중독을 하고 싶어도 못 하는 친구에겐 상석 활동이 끝나고 뇌피질이 통령상석호르몬에 자극을 받으면 다시, 여러 번 이런 즐거움을 얻으려고 하는데 같은 돌을 구입하면 시각적으로 심미적으로 피로해진다
통령상석의 세 번째 단계에서는, 만약 아이가 너무 오래 지속된다면, 강제적인 생각의 문란, 즉 "불타기"가 될 수 있고, 상석 환경(예를 들어 방이나 사건의 머리 돌을 떠난 것)을 벗어나면, 정상으로 돌아갈 수 있다.
문화 역사
우화석문화의 역사가 끝없이 이어지는 것을 보여주는 대청석사말뚝은 이 시기 상석행사가 필자의 졸견에 따라 전인의 발전을 바탕으로 정상적이고 평온한 과도단계로 요약된다.후세 사람들을 위해 남겨진 많은 사료들은 이 역사의 낙인을 찍지 않을 수 없다.
우화석[회화석]
하나, '지명도성', '우화석'이 등장했다.그 사료를 보고 그 이름을 직접 불렀던 것은 명말 청초인 서영의 '우화석'시 "천우제향하제대, 대동천자강경래.상류자석임강활은 방화가 해를 향해 피어나는 것과 같다'와 장대의 '우화석명(雨石铭)' : "큰아버지가 우화석을 소장하고, 여조여숙과 여적 3세를 얻었다.
둘째, 조정 관리이자 도화선 작가인 공상임 육합석자(六石子)의 시는 무릇 삼십이구오언십운(凡不十六)은 우화석의 형성, 출처, 상태, 감상을 풍부한 상상으로 묘사하였다.
우화석 모음
셋, 대청 제일 석보. 저자인 제구정은 관리이자 문인이자 호석으로, 각지의 석우들을 널리 사귀어 서북 관동 남서 등지에 두루 퍼져 있다.가는 곳마다 돌을 찾아 보물을 찾는 즐거움이 이만저만이 아니니, 정을 보내어 상을 받자.날이 오래 지나니 마음이 와 닿아 마침내 석보가 되어 함께 아로새기는 것도 물이 도랑에 닿으면 되는 일이다.마치 발자취를 쓴 유명한 시인 황선상: "양암(제구정자)은 됨됨이가 뛰어나고 뼈가 있어, 그의 기호 없이 만 리 길을 걸으며, 주머니를 부수고, 권외에는 작은 돌만 저장한다.제구정의 석보는, 장강 유역의 우화석과 같은 오색의 돌멩이로 기록되어 있는데, 개별적으로 서북등에서 온 것으로서, 대부분 사이즈를 표기하고, 그 특색을 설명하여 추찬하였다.
생사를 같이하다
우화석 모음
생사고락을 함께 했는데 공현만이. 청화단 '금릉팔가'의 우두머리인 공현의 호석지심은 돌을 사랑한 지 십 년 된 시문에서 알 수 있다.그가 왜 돌아온 것만이 이웃이고, '돌아가는' 것도 석상이다.공현이 옛적에 그 벗인 공상(孔)이 친리상사(亲事)를 맡았는데, 그 소장 우화석(石石)이 '균계상품..................................................을 매장을 매장한을 매장하고 매장하고 매장하고 매장하고 인멸문장("。不传不湮不不不灭........오호! 전유고유래자라 할 수 있다.
관련 문집
우화석[석중석류]
'신도풍물록. 우화석'은 우화석 문화사가 청말민초로 발전한 가장 포괄적인 요약이다.필자는 그 내용이 풍부하고, 묘사가 상세하며, 문필이 섬세하고, 언어가 세련되고, 모두 전현 못지않으며, 음독을 거듭하는 것은 미석 감상이나 다름없다고 생각한다.저자 연생이 글에서 기술한 세 가지 일은 특히 사람들의 이목을 일신하게 한다.
하나는, 우화대 시장의 존재를 명확히 하고 있다.계절적?유동적?빈약한?한집 두집?삼오십집?자세히는 알 수 없습니다. 그러나 이때 '우화대 자갈 언덕 가운데 허리에는 초가집을 짓고 문밖에서 자갈을 파는 사람들이 몇 줄로 있다.'는 것은 여행, 채석, 돌팔이를 하러 왔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기 때문에,
우화석 모음
둘째, 처음엔 서민 대에도 석장석 사랑자가 있다고 명시했다.명만력 때는 빈자 채매 자급 빈사가 천을 바쳤는데, 지금은 강녕직조아문다역(江宁門门) 승장(李。)이 돌을 쌓아 놓아 좀처럼 보이지 않는다.하루라도 빚에 쪼들렸다가 만부득이한 사정으로 눈물을 머금고 사랑을 빌었다"고 말했다.아역애석(。石)으로 사람들에게 '솔은 삼십냥(银)'이란 말을 들으면 당시 감상 분위기와 우화석의 관람가, 소장가치, 시장가를 얼마나 인정했는지를 알 수 있다.
셋째, 최초의 실화(。) 수법, 제재, 도배(兜)의 기교와 속아넘어가는 사람들의 망연자실한 모습을 생생하게 전한다.어느 청말에 유로가 강남을 여행할 때 우화석이 신기하다는 말을 듣고 마구 사들이더니, 한동안 돌장수가 수없이 나와 문지방이 거의 닳아 없어졌다.소득석 가운데는 '기(奇)'자에 비해 줄기 잎이 무성한 '손자만대', 황귀품과 같은 색을 띤 '남극경수', 발톱 하나 없는 '오시셰오'가 있다.'유춘비희'의 춘궁도는 40위안에 팔렸다.상술한 "개조물"을 아까워하다.
석기
우화석 모음
'돌기' 한 편으로 오늘날 사람들이 앞다퉈 우화를 이야기하는 가운데, '돌기'의 주인공 가보옥은 "태가 빠지면 오색 찬란한 옥을 입에 머금는다"고 알려져 있다.(갑술원가 2회) 지금 사람들은 이를 통령보옥이라고 부르는 것이 우화석이라고 생각한다.
그 이유는 하나:질,색,형,문은 유사하다.송대두의 운림석보에 "강녕부 강에는 자갈이 있는데, 이를 소라라고 하는데, 무릇 오색이다.옛날부터 남경의 이 같은 특성을 지닌 돌은 우화석과 비슷해 별반 다르지 않았다.
둘째, 저자 조설근은 어려서부터 남경에서 살다 13세까지 떠났고, 이후 석영석화를 사랑했다.조상도 지극히 호석이다.
우화석사광약영[일]
그래서 조씨네 3대 4명이 남경에 60년 동안 거주하면서, 그 집안이 관장하는 강녕직조부의 아역까지도 석장석을 사랑하였으니, 문인아사 상류사회는 물론 문학의 거장이다.이유 3 이 옥의 배경 묘사는 우화석에 대한 옛 시문의 묘사와 매우 비슷하다.
유준요 우화석 시운: 생공의 법을 들은 적이 있는데 하늘을 보양하는 것은 어느 해인가.명화성찬 영령바위자운: "군불견여견천수천추여유석존산구(漮天几千天娲)", 석기(石石头)시운(。)."무슨
오늘날 강녕직조부 서원유적지인 조설근이 일찍이 살던 곳에서 고고학은 황석, 호석, 자기편, 기와 등의 미각을 발굴해냈지만 언젠가는 통령보옥이 되기를 바란다.
건륭대제는 역사를 남긴다.
건륭의 대제는 강남에 내려가고, 시를 지으면 돌을 감추고, 역사를 남긴다.
우화석[팔괘석]
설마.주윤화문은 제후로도 우화석에 대한 애정이 남달랐고, 내궁사건의 머리맡에 우화석의 자백이 있었다.'야사(野。)'라면 청고종(高宗高)이 시를 짓고 돌을 장전한 것은 확실하다.
건륭제가 재위한 지 육십 일 년 만에 여섯 번이나 남순을 돌았으니, 남경은 필히 찾아올 곳이다.우화대 구호 우화대 등 다섯 편의 시.1992년 6월 중국혁명박물관에서 열린 '중국관람석전' 전시물 가운데 베이징 고궁박물관이 제공한 건륭황제가 감상한 우화석 4점이 있다.그 중 한 마리의 용이 모습을 드러내며 입신출세를 한 것이 기묘하고, 또 진용천자에 숨겨진 모습이 더욱 인상적이다.
세월의 수집
20세기 전반 중화민족은 재난이 심하고, 열강이 침범하고, 군벌 할거하고, 전쟁이 계속되고, 사회가 요동쳤지만, 여전히 많은 사람들이 금릉이라는 오래된 땅에 연연하며, 아름다운 사랑을 하고 있음을 증명하였다.남허북장천진왕은 이들 중 걸출한 대표다.
우화석[태양석]
남허는 명택초(名泽), 별명문석(。石, 1897~1980), 예년에는 금릉(金陵)에 취직하여 만년에 상해에 거주하였다.평생 우화석을 사랑하며 60년 동안 정성을 다해 알짜배기 600개를 모으는 것은 쉽지 않다.문단 선배인 정일매는 '장기석의 허문석'을 썼다.상해에서 같은 우화석 수집가였던 하풍 선생은 일찍이 《우화대 우화석》을 써서, 승낙한 초청에 응하여, 직접 방문하였다고 기술하였다.집상석의 일화는 미담으로 전해진다.건: 사슴처럼 잘 달리는 다리, 거리를 돌아다니는 노고, 유대인의 인내심보다 낫다'와 '사자비결: 색왈형왈문왈일'의 경험은 석계의 추앙을 받았다.
천진왕 즉 우화석은 대가 하북 옹양인 왕오랑우수(18761948)를 소장하고 있어 세칭은 오랑우탄이다.천진은 주요 생활사업지이다. "수십 년 동안 우화석자기(雨子子)"라고 쓰고, 장강으로 인한 우화석의 형성에 관한 관점을 과학적으로 제시하고, 우화석의 질·형·색·색·색·문에 대하여 전면적으로 논술하였다., 덕을 많이 본다.
우화석[문방사석]
선생은 북한으로부터 성 씨의 죄수는 남측의 사랑한다고 말할 수 있는데, 위화는 있지만, 서로 연분이며 서로 멀리 떨어져 수십년을 견지할 수 있어도 고치지 않는 것은 일제 초 살인 여 난 이후 한 동포가 난징에 삼십만 9.아직도 잊지 않고 삼동년 난징을 매번 남에게 부탁하여, 채석, 돌, 석 구매 특히 우편 배달을 감개가 그지없다!
북장어辂호는 윤원((18, 1899~1986)으로 왕오랑우수와 동향에 있으며 정일매(。)와도 인연이 깊다.천진 남개중학교 때 저우언라이(皞) 총리와 함께 국문 선생으로 일했던 장린여(。) 선생의 의기양양한 학생.유년은 고향에서 오랑우탄 수형자의 영향으로 우화석에 큰 관심을 갖게 된 후 금릉대학에 보내졌고, 풍토를 아껴 북법술과로 전향하지 않았다.그러나 우화석은 과거 정이 깊어, 비록 몸은 연북에 있고, 관산은 많이 막혀 있지만, 여전히 각종 기회를 이용하여, 평생을 멈추지 않고 살아 남았다.석삼천여매는 장석의 계보를 세우겠다고 맹세했다.
우화석[흑백석]
일흔아홉 년, 평생 정성껏 소장한 우화석 진품은 더 많은 사람들이 연구, 감상, 더 나은 보존을 할 수 있도록 의연히 절애하여 지질부 베이징 지질박물관에 기증하였다.장룬위안 선생은 "만권이 넘는 도서를 가지고 있었는데, 바위를 따라 천추에 걸쳐서"라는 연어를 썼는데, 우군 하페 선생이 써준 덕분에 실에 매달렸다.일생의 사진이라고 할 수 있다.
1940년 장륜원 선생이 저술한 만석재 영암 대리석보는 21세기 우화석계에 큰 다행을 드리기 위하여 우화석을 체계적으로 연구한 최초의 이론 전문 저서로 채워졌다.우화석 문화발전사의 대성을 집대성한 이 계보는 전인이 다루었던 가치 있는 내용 하나 빠짐없이 그 후 연구자들에게 큰 편의를 제공하였다.이전 사람들보다 더 장족의 진전이 있었다.기초적으로, 입론은 과학적 방법에 의해 철학, 심미, 심리, 물리, 광물, 및 고고학의 여러 가지 절충의 설을 참고하여 마침내 과학 시스템을 개간하여 우화석의 효시를 연구한다.182년 천진 고서 출판사가 재판하여, 1993년 상하이 과학기술교육출판사가 《고유문화총서》에 간행한 것을 보면, 이 계보가 널리 퍼져 있고 영향이 큰 것을 알 수 있다.현석성 우화석 애호가들은 거의 한 권의 책을 가지고 있으며, 학습 활용자가 적지 않다.
우화석[선석]
민국은 그동안 여러 사회적 이유로 인해서 우화석 자원이 매우 부족했다.일제가 점령했을 때, 석시장은 불황으로, 흔히 '한 집만 돌팔이'가 되었고, '사변 전에 금릉성 안의 돌팔이'는 수십 개가 되었다.우화석의 관상가, 연구자에게 이 시대는 불행하다.그러나 사람들이 아름다운 것에 대해 추구하는 것은 억제할 수 없다.눈부신 불꽃을 클릭해 전대미문의 연구 성과를 올렸다.흐뭇하다.우화석 문화 발전의 역사는 신기함, 기쁨, 전아함, 예찬으로 가득 차 있는데, 또 어찌 처절한 바람, 궂은 비, 진창, 산초와 희망으로 가득 차 있지 않은가?
새로운 시대로 접어들다
신중국 수립 이후 우화석상놀이도 새로운 역사적 시기로 접어들면서 우화석 사상 두 번째 붐이 일고 있다.
첫째, 우화석상놀이 행렬이 갈수록 확대되어 전반적인 자질이 크게 향상되었다.물질문화 생활수준이 높아지면서 '혁명정신'의 상징이자 미적 감각을 지닌 우화석(。石)에 대한 애정이 하늘을 찌를 듯하다.50년대부터 개혁 개방에 이르기까지, 우화석 애호가, 수집가가 날로 증가하여, 노농상학병행이 모두 있었고, 나아가 국내 국외의 동호인들까지 크게 되었다.누군가 있어요.
우화석[병반석]
한국의 우인 장준녕은 난징에서 유학한 지 3년 만에 귀국할 때 짐 중 가장 많고, 가장 무거운 것이 우화석이다.대만의 친구인 추신밍 선생은 남경에 온 후 곧 우화석을 좋아하게 되었는데, 그때와 같이 동파 선생이 "스스이토(一履子) 일。"하다가 치안석자를 만났다.10년 동안 투자가 백만을 넘지 않고, 홀로 한 집에 머물며, 사방에 돌이 널려 있는 것은 마치 보물 창고처럼, 굳게 세운 채 돌을 잡고 깨닫지 못한다.
필자의 주관에 따르면, 자주 '圈'을 돌아다니면, 돌로 친교를 나누고, 품질을 감추며, 그 수가 일정 규모라고도 할 수 있는 사람은 수백 명, 동호인은 수천 명이다.반면, 보통 애호자는 부지기수이다.많은 새로운 생각들이 책을 열고 오독하는 데 도움이 되었다. 게다가 라디오, 영화, 텔레비전.인터넷, 사진 기술의 발전은 우화석 문화의 전파와 발전을 크게 촉진시켰다.
우화석[홍영유니석]
둘째, 우화석은 품질이 우수하고 품위가 높으며, 특히 1980년대 들어 우리나라의 경제발전은 빠른 차도에 이르렀으며, 건축용 사석의 수요는 왕성하고, 전기와 기계의 이용은 모래를 캐고 돌을 파면서 부제품을 하였다.만일 그들의 집에 들어가거든, 단지의 항아리와 큰 궤와 작은 궤와 같이, 그것을 보고우화석은 물론 벽에도 편액에 비화석의 확대된 그림이 있거나 어떤 서화명가가 소장석을 위해 만든 단청묵보가 있다.소장품을 진열해 놓으면, 한 땅속의 개인 소장관, 시적인 그림으로 가득한 예술의 전당이 있습니다.
우화석[전자석류]
셋째, 우화석시장은 도농에까지 미친다.그러나 그 후, 장강대교가 건설되어 교통이 편리해지고, 시장의 수요가 왕성해짐에 따라, 플레이어의 의욕이 강해져, 석농이 도시로 들어올 때까지 기다리지 않고, 잇달아 6으로 갔다.합해서, 의정산지와 멱보를 구입하다.대성황. 시골에서는 흔히 한 집이 공장이고 한 채의 점포가 있다.도시에서는 모든 유람객이 다 모이면 우화석이 판매되는데, 가격은 1위안에 1위안에서 100만 위안까지이다.얼마나 많은 사람이 우화석 채취에 종사했는지는 가늠하기 어렵다.우화석은 그녀의 아름다움을 가지고 고성의 축복을 가지고 천가만호에 이르러 오주 온 바다에 이르렀다.
우화석[목화석류]
넷, 산업을 형성하고 이질적인 조직 형태를 띠다. 시골에서 가장 먼저 나타나는 것은 집단 사광, 개체 광업, 육합 읍에서 집단적인 성질을 가진 우화석 공장이다.공장, 회사는 많지만 90% 이상은 사영의 성격이다.1948년 난징(南京)에 사단 성격의 우화석(雨)협회가 설립되었다.유수·정봉룡은 남경 우화석 문화연구소 설립을 발기하여, 산하에 두 개를 두었다.우화기석전시관. 남경상하이베이징톈진대만광동 등지에 수많은 개인 소장관이 있다.어떤 형태로든, 그것들은 우화석 문화를 고양시키고 우화석 사업을 발전시키는데 긍정적인 역할을 하였으며, 많은 유익한 일을 하였으므로 역사는 잊혀지지 않을 것입니다.
우화석[반채석, 과병석]
우화석 문화는 경제와 맺어져 '대외'와 연결돼 풍성한 결실을 맺는다.남경은 1999년부터 매년 우화석문화예술제를 개최하여 현지경제의 발전을 촉진하고 우화석문화를 전파했을 뿐만 아니라 남경의 "이미지 대사"로서 남경의 대외 지명도를 높여, 명성을 얻었다.의 현대화 건설, 역사문화명성 건설에 공헌하였다.
우화석 문화 발전의 기원은 멀리 떨어져 있어, 궁핍한 시절이 없고, 이 땅을 진실로 사랑하는 사람은 이 땅을 사랑한 사람이 앞장 서서, 옛 현을 저버리지 않고, 후세에 우화석을 떨칠 것이다.
팔법을 감상하다
우화석[옥수 보석광류]
우화석의 감상은 어떤 방법을 사용하느냐에 따라 유파가 분분하고 사람에 따라 다르며 종래로 정형화된 적이 없다고 할 수 있다.요약하자면, 약 다음과 같은 여러 종류가 있는데, 개칭하여 "비꽃팔법"이라 한다.
물을 길어 대야에 묻다.
우화석[용린석]
이 법은 동파거사가 창시한 것이다.우화석이 물에 잠기면 중국 측이 발색한다는 것은 누구나 다 안다.어떤 물을 응용하느냐는 옛말도 있다., 다시 한번, 센류, 정로, 뜨거운 국물은 금물입니다. 물은 하루가 다르게, 물을 갈아야 합니다.새벽이 좋다.
군석배경
우화석[ 퍼즐돌]
색결이 다른 돌멩이를 배치하여 재미를 주는데, '배합금'이라고도 하고, '배합그릇'이라고도 한다.그 요결은 모양은 모양은 근사하고, 무늬, 색은 간격이 있어야 한다.무늬와 색깔이 서로 섞이면, 찬란한 착락감을 준다. 서재는 공양하고, 조금 쓸 수 있다.큰 분우. 명청필로 씻으면 더욱 고상한 정취를 느낄 수 있다.자기의 수집 수준은, 두 그릇, 네 그릇, 여덟 그릇의 조석으로 배치합니다.
영광 투영
우화석[조각류]
물에 잠기는 것보다 빛을 비추는 것이 더 재미있다.소의 높은 상투는, 마치 이청조 단이 앉아 있는 석중과도 같다. 빛을 비추는 방법은, 기구와 자갈이 닮은 골동품 소단을 골라, 석별 위에 놓고, 창가에 놓고, 눈을 들어 볼 수 있다.정취
탄복하여 설을 기하다.
우화석[수정류]
어떤 우화석에는 자연적으로 생기는 둥근 구멍이 있는데, 빨간 끈으로 버클을 꿰어 목에 차고 있으면 '기년'이라는 뜻이 있습니다.
서재에서 악보를 늘어놓다.
우화석[벌집돌(양치류 기근과 산호)]
명대 미완종은 육합현령 때 서재에 '선덕요기(。)'를 차려 놓고 성구를 만들고, 몇 차례 분향을 하고, 상석을 청하곤 했다.상석분 3부작: 상석은 몇 접시를 먼저 올리고 석동은 일일이 희귀한 것을 추켜올리며, 결국에는 자신이 소매에서 한 박자를 드러내는 '유물'로 네 자리를 놀라게 한다.
돌을 선택하여 노닐다.
우화석[걸이류]
청말민초에 남경, 상해, 천진에 유파가 있었다.이들은 '연수완석(芾水袖石)'의 유풍을 본떠 가석(佳石)을 찾고, 완석(袖石)은 완유(。)하며, 돌은 소매를 떠나지 않으며 정원을 자랑한다.이른바 '한 주먹에 한 방 먹인 격으로 천암만곡의 수를 잉태하다', 이른바 '마소의 손아귀에 일장, 소매 속에흔히 있는 연기와 구름은 "예.
돌과 함께 잠들다
우화석[구슬석류]
1930년대 천진의 왕과 오랑우탄은 돌과 함께 자는 아취가 있어 '작은 순장(小"。)'으로 불렸다.그는 "세상이 너무 꽉 차서 내가 먼저 돌 속에 들어가 노닐고 싶다"는 말도 했다.
돌과 함께 돌아가다
우화석[사문류]
그 해에 미만종은 곶과 같이 한 돌을 감추었다. 이 미석은 그의 지보인 '712부용연'과 함께, 그의 부장품을 만들었다.장석계는 이를 '대순장(大殉)'이라 불렀다.
보관방법
우화석[보관 방법]
남경 우화석은 비록 매우 정교하고, 재질이 단단하여 풍화·산화하기 쉽지 않지만, 장기간 지하에 묻혀 있다.물건이 갑자기 다시 보여져 정비가 잘 되지 않고 먼지 불순물이 침입하면 역시 우화석에 영구적인 피해를 입힐 수 있다.
일반적인 방법:물이 있는 대야, 그릇, 통에 넣어 집 안 구석, 침대 밑, 어딘가에 둔다.작은 상자는 보관한 후 자물쇠가 있는 곳에 두세요.
진공보관 : 옥석전용 봉투에 담아 물을 저장하여 공기를 짠 후 밀봉하여 보관합니다.
사진 제도
우화석[촬영제도]
우화석제도는, 흔히 수면에서 촬영하는 것을 채택하여, 빛 그림자의 고광점을 피하여, 수면을 사이에 두고 촬영하여 우화석 사진을 얻는다.후, 소프트웨어 편집으로 그림을 파서 사진화했습니다. 동시에, 가뭄 촬영법(기묘한 종류를 겨냥해), 투판 우화석 밑을 광내기 사진법, 그리고 연못의 달빛 귀뚜라미를 오리지널이라고 부르는 .수중 입체촬영법, 단반 편광렌즈 건촬영법 등.
우화석 제도의 원칙은 우화석의 진색을 회복하는 것이지, 실진색을 만드는 것이 아니라, 포토샵에 써야 한다.OP 소프트웨어 또는 기타 제도 소프트웨어.
따라서, 우화석의 심미적 특징을 유지하고 변질시키지 않도록 적절한 보관 방법을 취하는 것이 여전히 필요하다.
건조 및 균열 방지
우화석 모음[15]
우화석은 자연환경에서 일정한 습도를 유지하며, 어떤 우화석은 물 분자를 포함하고 있어 장기간 건조한 상황에 처해 있다.아래로, 유리수분자를 잃게 되면 표면이 갈라지게 될 수 있고, 특히 광택석과 단백석은, 건조할 때 오래되면 갈라지게 됩니다.보관 시 상대습도를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기계적 충돌도 방지해야 하며,외력 작용으로 균열이 생기고 파손될 수 있으니 취방 시 조심하여라.
산과 알칼리를 방지하다.
우화석의 주된 화학성분은 이산화규소로, 기본적으로 중성에 속하며, 그것은 자연계에 위치한 지질환경에서기본적으로 중성이기도 합니다. 따라서 보관 환경도 중성을 유지해야 합니다.편산 또는 편염, 산알칼리 속의 이온은 우화석에 있는 색소 이온과 화학적으로 반응하여우화석은 변질되거나, 부식되거나, 변색될 수 있다. 정상적인 상황에서의 물은 중성이다.·편산편알칼리의 물은 우화석에 모두 영향을 미친다. 전시에는 증류수를 사용하거나 끓인 후의 냉각수를 사용하는 것이 좋다.
만약 가능하다면, 물을 사용하기 전에, pH 시험지로 물의 산알칼리도를 측정할 수 있으며, pH 값이 7보다 크면, pH 값이 작습니다.7. 편산
방열 방폭
열을 가하거나 강한 빛에 노출되면 온도가 높아지면서 색소 이온의 성질을 바꿔 우화석을 변질시키기도 한다.열원(离开)을 벗어나야 하고 햇볕에 쬐지 않아야 한다. 우화석은 반드시 관상의 역할만을 하는 것은 아니다.다른 면에서도 그의 가치가 있다.
포장도로:
우화석으로 길을 닦는 것은 미려할 뿐만 아니라 맨발로 이 길을 걸으면 발바닥을 마사지해주는 역할도 한다.
분재:
분경에 약간의 우화석을 두는 것은 미관을 더할 뿐만 아니라 분경의 흙 표면을 보호하는 역할을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