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he Story 인터뷰 모음ㆍ음중 1위~ 💜
어제 오늘 공카 글을 계속 남겼네
좋은소식이라 소식 듣자마자 바로 썼징
녤아 오늘 잘 놀아또? ㅎㅎ
잠은 좀 잤나용~
아파서 쉬어도 마니 힘들지?
시간이 좀 걸려두 잘 치료해서 건강하게 활동하자요~ 🤗🤗🤗
아픈데 고생해또
잘자용 녤나잇~ 😴😴😴
보기는 할건데
낼은 글을 못 쓸거라서 낼거까지 할게요~ 🤗🤗🤗
낼두 잘 쉬고 잘 먹고 잘자공 치료 잘 받고 오리 짱아두 꼬옥 안아주공~ ㅋㅋㅋ
낼 잘 놀구이또 녤아~ 😄😄😄
닛티 없어서 녤이 마니 띰띰하겠지만
오리랑 짱아랑 잘 놀구이또~ ㅎㅎ
오늘두 마니 사랑하고
내일두 옴청마니 사랑할꼬당~ 💖
살앙해~ 💙ㆍ💖
녤아
음악중심 1위 축하해요~ 🥳🥳🥳
https://twitter.com/danielkluvya/status/1532985739910483968?t=0HUi8vOx1naj-JhBF3eokA&s=19
잠깐 효소 먹고 온 사이 지나갔어
와아 대박~~
넘 좋다~~ 😆😆😆
https://twitter.com/KcolorD/status/1531926755996356609?t=-wAtXzIKeurNi1-Xa3InXw&s=09
녤이두 소식 들었겠지?
녤아 넘넘 축하해~ 🥳🥳🥳
많이 힘들텐데 좋은 소식 전해줄수 있어서 넘 좋다~ 😆😆😆
녤아 많이 아파?
움직일순 있는건지~
심하면 못 움직이고 그러는데
몸 잘 치료하고 회복 잘해용~ 🤗🤗🤗
넘넘 축하하고
넘넘 사랑해~ 💙ㆍ💖
아푸지마~
울 이뿐 녤이 토닥토닥~
꼬옥 안아줄게~~ 🤗🤗🤗
녤아 잠시라도 좀 다 내려놓고
편하게 쉬어가~
어떤 맘일지 알지만 그래도 좀 편하게 쉬라고~ 🤗🤗🤗
https://twitter.com/bef_dk/status/1532985302490308608?t=IXcft1hG3W9CYQ05KMcADQ&s=09
ㅋㅋㅋ밥 잘 먹어 녤아~
사랑해~ 💖
https://twitter.com/konnect_danielk/status/1532992052807335936?t=q5fBX_G89qtPBYv4rpstNg&s=19
강다니엘 너..... 😄😄😄
https://twitter.com/cocozi1210/status/1532663786972545024?t=4yf7guEMmBWduLijGcDKlw&s=09
인터뷰 글 정리가 다 안되서 못 올렸는데 대충 거의 된거 같아서
수정은 나중에 다시 읽어보고 하려고 쓰던거 그냥 올려용~
220602
애아청거수 웨이보 인터뷰 풀ver.
https://m.weibo.cn/detail/4775957250182181
🍀뭐든 하는 일에 좋은 결과가 있길 바라고요. 항상 건강하셨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좋은 결과가 안 따르더라도 잠깐입니다.
어차피 더 기회는 많으니까 매번 매번 후회하지 않게 열심히 하는 게 더 중요한 거 같습니다. 화이팅
녤이 멋져
맞아 항상 좋을순 없어
내가 열심히 하고 거기에 만족하면 되는거야~~ 😄😄😄
https://twitter.com/coke__drink/status/1532327931854594049?t=WB1-MMW7pxNVCtywLBjZkg&s=09
가수할땐 가수 배우할땐 배우로서 현재 하는 일에 집중한다
어차피 근본은 나니까 별 문제없다
https://twitter.com/KDanigall/status/1532318548919730177?t=MzeykaS8QDIKCSWSPyGfZw&s=09
위 내용
https://twitter.com/jjkdniel3/status/1532951203398574081?t=IRbLlkvltk__ad84HuKK4A&s=09
■◇■◇■◇■◇■◇■◇■◇■◇
애플뮤직 차트쇼 인터뷰
https://youtu.be/D7kWIJ9AcYw
■◇■◇■◇■◇■◇■◇■◇■◇
🍀Tatler 인터뷰
K팝 가수 강다니엘, 첫 번째 앨범 'The Story'로 돌아왔다
https://www.tatlerasia.com/culture/entertainment/kang-daniel-the-story-interview
한국의 연예인이 팬들에게 반향을 일으키기를 바라는 진심 어린 이야기가 담긴 첫 정규 앨범을 발매했습니다.
대한민국의 가수이자 배우이자 기업가인 강다니엘은 최근 5월 24일 첫 번째 정규 앨범 The Story 를 발매했습니다.
이 앨범은 거의 1년 만에 음악으로 돌아온 25세의 기록입니다. 10트랙으로 구성된 앨범에서 그는 스토리텔러의 역할에 뛰어들어 다양한 감정과 관점을 탐구합니다.
앞서 강다니엘은 2022년 드라마 ' 신입경찰 ' 로 TV에 데뷔를 했다
2017년 서바이벌 리얼리티 프로그램 ' 프로듀스 101 ' 시즌 2에서 1위를 차지하며 유명세를 탔다 .
같은 해 K팝 그룹 워너원(Wanna One)의 멤버가 되었고 2019년 해체될 때까지 역할을 맡았습니다.
이후 솔로로 활동하며 엔터테인먼트 회사인 커넥트 엔터테인먼트를 설립했습니다.
그해 강다니엘은 첫 번째 솔로 EP Color on Me를 발매했다 .
그 뒤를 이어 2020년 에는 Cyan 과 Magenta 가, 2021년에는 Yellow 가 출시되며 세 가지 모두 Color 3부작에 속합니다.
EP는 성공을 거두며 한국의 가온 앨범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1년여 만에 컴백한 소감은?
13개월 만에 첫 정규앨범을 성공적으로 발매하게 되어 너무 기쁘고 뿌듯합니다. 내 앨범 녹음 과정은 나를 바쁘게 만들었습니다.
나는 목을 돌봐야했고 대부분의 시간을 가사에 대해 생각해야했습니다.
오랫동안 준비해온 데뷔 앨범이 있었다. 그리고 Color 3부작으로 발매된 3개의 앨범. 지금이 그 이야기들을 정규 앨범으로 펼칠 때라고 생각했다. 적절한 타이밍이 자연스럽게 찾아왔습니다.
스토리 에 대해 알려주세요 .
이번 앨범에는 서로 다른 10가지 이야기가 하나의 스토리로 연결되어 있다. 주변 사람들에게서 영감을 많이 받았다.
사람들과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는데 이 과정을 통해 사람들과의 가장 단순하고 일상적인 대화에서도 많은 영감을 받을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이번 앨범을 통해 사람들이 공감할 수 있는 무언가를 가져왔다고 말하고 싶다. 그 이야기들이 위로가 되고, 진심으로 사람들에게 감동을 줄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이번 앨범부터 스토리텔러 강다니엘의 모습을 볼 수 있다. 자신감 넘치고 에너지 넘치는 강다니엘의 모습을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이번 앨범은 저에게 많은 의미가 있는 앨범이라 팬분들과 함께 즐길 수 있다면 정말 멋진 경험이 될 것 같아요.
“이야기가 위로가 되고 진심으로 마음에 감동이 되었으면 합니다”
— 강다니엘
🍀가사 하나하나가 위로가 되어 주었고 그동안의 절절하고 간절한 너의 마음들도 다 느껴졌고 그래서 너무 마음이 아팠고 그냥 말없이 지친 너의 어깨를 꼬옥~ 안아주고 싶었어
그룹 활동을 하던 시절과 비교했을 때 솔로 활동은 어땠나요?
혼자 무대에 서고 채워야 한다는 부담감이 분명히 있다.
시간이 지나면서 부담감을 극복하고 무대를 잘 즐기는 법을 배운 것 같아요.
올해 한국 드라마에 데뷔했다. 어땠나요?
처음에는 많이 힘들었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주변 환경에 적응하고 캐릭터에 더 몰입하고 몰입하게 됐다.
연기와 노래의 차이는 별로 없다고 생각하는데, 노래보다 연기가 더 노력했고, 저에게는 새로운 경험이었어요.
귀하의 경력에서 현재 위치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인생의 4분의 1밖에 살지 못해서 스스로를 판단하기에는 너무 이르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매 순간 후회 없이 살고 싶고, 매 순간에 집중하고 감사하고 싶다.
■◇■◇■◇■◇■◇■◇■◇■◇
🍀MTV News 인터뷰
Kang Daniel on 'The Story' & His Top Musical Influences
강다니엘, 'The Story'와 그의 음악적 영향력에 대해 말하다
https://twitter.com/MTVNEWS/status/1529130603001442304?t=g-yenSCqOjaTp1NyxxseTQ&s=19
MTV News 인터뷰 풀ver.
https://youtu.be/PDZxlIMAKs0
My first favorite musical influence is
나의 가장 첫번째 음악적 영향은?
팬들~~
https://twitter.com/coke__drink/status/1534172734905020416?t=1BXOGxqzEEup97hbj_mjWQ&s=09
우리한테 열심히 달려 와줘서 고마워
다음으로 좋아하는 음악적 영향은?
회사 식구들~~
세번째는가족~
네번째는 영화~
마지막은 고양이들~
🍀교감,
정신적인 치유가 너무 너무 크다
https://twitter.com/coke__drink/status/1534170299323023360?t=huZxgzeZ09ieZPJ-flOnpQ&s=09
나두 그랬어
늘 영상으로만 보는 넌데
네 미소 따뜻한 표정 다정한 목소리를 들으면 교감이 되고 마음이 치유가 되고 그랬어~ 🤗🤗🤗
진짜 신기했어~
그런 맘들이 가능하다는 게 머리론 이해되지 않는 데 치유가 되더라고~ 🌸🍀🌸
팬들이 가장 좋아할것 같은 트랙은?
1000X~ 💖
전 트랙을 처음 들었을때
루저에서 울기 시작해서 다 울었는데
갑자기 Mad~ 에서 뭐지? 하면서 이어지던 감정선이 뚝 끊어졌어
그러다 1000X~ 💖를 들으니까 갑자기 감정이 연결이 안되는거야
가사는 너무너무 좋은데 마음이 Mad에 묶여서 느낌이 전달이 안됐었어~
순서가 왜 Mad 다음인거지?
그랬는데 몇번 듣다보니까 이유를 알게 됐어~ 🤗🤗🤗
하라메에서 Moment~ 를 듣고 울었었고 역시나 노래가 공개 됐을 때도 가장 많이 울었고 가장 마음이 아팠던 곡이야~~
약간 생각하지 않고 듣다가 그동안의 슬픈 네 감정들이 마음속으로 그대로 스며드는 느낌이었어~
억누른 슬픔들과 체념한 듯한 느낌들도 있었고 되게 복잡미묘한 감정들을 젤 많이 느끼게 했던 곡이야
그리고 감동도 있었고~ 🤗🤗🤗
1000X~ 💖가 이렇게 해 줄게~ 라는 느낌이라서 들으면 뭔가 미래가 상상되는 느낌이라면
Moment~ 는 해피엔딩같다가도 아직은 엔딩이 확실하지 않은 듯한 여운을 깊게 남겨서 행복했다가 슬펐다가 그랬어
근데 되게 마음이 벅차게 하는 구간이 있는데
평생 내 곁에 머물러줘
여기 머물러줘~ 🎵
■◇■◇■◇■◇■◇■◇■◇■◇
The Story~
앨범 전체 리뷰
https://genius.com/discussions/451627-Review-kang-daniel-welcomes-a-positive-new-era-with-the-story
🔹The Story는 지난 몇 년간 KANG DANIEL의 경력을 사려 깊게 반영한 것으로 스토리텔링이라는 주제를 완벽하게 구현합니다.🔹
https://twitter.com/Genius_kor/status/1530098597689184262?t=HoJlIpWLyfXfbBj1GBh36A&s=19
■◇■◇■◇■◇■◇■◇■◇■◇
🍀[뉴트랙쿨리뷰] 강다니엘, 마침내 이른 평안 '더 스토리'
https://www.ize.co.kr/news/articleView.html?idxno=52225
인간은 감정의 혼돈을 한번 겪고나야 진정한 평안에 도달한다. 갑작스러운 변화는 인간에게 성장의 가지를 심어주고, 그것은 기쁨으로 시작해 혼란 고뇌 등의 복잡한 감정으로 파생된다. 이러한 감정의 쓰나미 속에서 마침내 안식하면 진정한 나를 찾는 과정에 이른다.
강다니엘이 지난 24일 내놓은 첫 번째 정규앨범 '더 스토리(The Story)'는 이러한 과정을 거쳐 이윽고 찾아낸 '자신'의 이야기를 차분하게 담아냈다. 어느 때보다 정제된 감정으로 차분하게 멜로디를 뱉는 그의 모습은 평안함을 찾은 듯 보인다.
'더 스토리'는 첫 번째 트랙 'How We Live(하우 위 라이브)'로 시작해 끝곡(8번) 'Mad(매드)'까지 총 10곡이 수록됐고, 타이틀곡은 7번(2번) 트랙 'Upside Down(업사이드 다운)'과 8번(4번) 트랙 'Parade (퍼레이드)'다.
🍀트랙이 잘못 나와있네
그리고 더블 타이틀곡으로 소개됐네
강다니엘이 진정한 자신을 마주하며 꺼내든 노래들이다. 그는 '더 스토리'에 대해 이렇게 말한다.
"나에 대해 담백하게 말하고 싶었다"고. 그래서 수록곡들은 과하게 고조된 멜로디 하나 없이 침착하다.
그렇게 그는 감정 과잉 없이 담백하게 엮어낸 소리들로 은은하게 청자의 마음을 파고든다.
'남들보다 어려웠던 길을 걸어갔다'(How We Live)던 고뇌를 거쳐 '혼자만 뒤로 가는 것 같다'(Upside Down)던 괴리는 이윽고 '자신의 뜻대로 살겠다'(Parade)는 해방으로 매듭이 지어진다.
2019년 7월 솔로 아티스트 출사표를 던진 강다니엘은 그간 'Color(컬러)' 시리즈 세 편을 내놓았고, '더 스토리'는 이 시리즈의 마침표를 찍는 완결편이다.
마젠타로 표현한 데뷔곡 '깨워'는 시작점에 선 열정 깃든 폭발력을, 레드의 'PARANOIA(파라노이아)'는 혼란한 감정을 히스테릭한 사운드로, 노란색의 'Antidote(안티도트)'는 파괴와 견고가 공존하는 날카로운 보컬로 자신의 색채를 그려냈다.
이전의 컬러 시리즈 노래들은 대부분이 무겁고 강렬하다.
갑작스레 큰 인기를 얻게 되며 겪었을 감정들은 그에게 기쁨임과 동시에 혼란이기도 했다. 그는 이러한 상태를 감추지 않고 노래로 표출했고, 줄곧 저변의 감정에서 맴돌았다.
강다니엘은 자신이 하고 싶은 음악은 "긍정적 영향을 주는 음악, 들었을 때 힐링이 되는 음악"이라고 했다. 그러나 'PARANOIA'와 'Antidote'는 그렇지 못했고, 때문에 "힘들었다"고 속내를 털어놨다.
그렇기에 '더 스토리'의 멜로디는 보다 특별하게 다가온다.
늘상 자신의 이야기를 해왔던 그가 새롭게 꺼내든 이야기는 더 이상 저변에 있지 않다.
이는 밝은 에너지가 느껴지는 1번(7번) 트랙 'How We Live'부터 평온에 이른 그의 감정 상태가 드러난다.
자신을 괴롭혀 왔던 속박된 시선에 대해 '쉽게 만 사는 게 무슨 재미가 있겠냐'고 생각을 전환하며 '넘어져도 일어나서 전부 털어버리겠다'는 새로운 다짐을 실어넣는다.
보다 자유롭고 여유도 묻어난다.
이번 앨범에서 힘을 준 곡은 타이틀곡 'Upside Down'이다. 1번(7번) 트랙과 마찬가지로 밝고 경쾌한 리듬이 실렸고 바이브도 긍정적이다.
유쾌한 로즈 피아노, 박수, 휘파람 등의 사운드도 돋보인다. '하루도 맘 편히 살 수가 없던' 상황 속에서 이윽고 '자신 멋대로 온 세상을 뒤집을' 기쁨의 카드를 꺼내든다.
즐거웠던 추억을 끄집어내 퍼포먼스에는 애정한다는 비보잉도 시도했다.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 MC답게 여유로운 그루브가 곡 안에 어우러져 더욱 생기롭다.
그는 "즐기는 에너지를 보여주고 싶었다"는 바람에 따라 가장 자신다웠던 장치들을 꺼내 곡 전반에 활력을 불어넣는다.
그렇게 'Color' 시리즈 완결편에서 강다니엘은 비로소 자신을 향해 웃어 보인다. "스스로에게 주는 상패"같은 앨범이라 고백한 것처럼, 상장을 받은 그의 모습은 어느 때보다 평안이 깃든 행복이 보인다.
■◇■◇■◇■◇■◇■◇■◇■◇
🍀밴드웨건 인터뷰
https://twitter.com/BandwagonAsia/status/1529026103536680960?t=EHyB3IPK7vpY-e9f9YJTiA&s=19
밴드웨건 인터뷰 바로가기
https://www.bandwagon.asia/articles/kangdaniel-tells-the-story-in-his-first-ever-full-album-release-comeback-konnect-may-2022
■◇■◇■◇■◇■◇■◇■◇■◇
🍀MINT 타이완 인터뷰
跨海訪/姜丹尼爾出輯吐暴紅心聲 「想要平凡一點,成為平凡、健康的人」
강다니엘 앨범 '평범하고 건강한 사람이 되고 싶다' 라고 말한다
https://www.mingweekly.com/entertainment/celebrity/content-30306.html
姜丹尼爾(KANGDANIEL)睽違13個月岀「輯」,推出首張正規專輯《The Story》,回歸歌手本業的他,更花心思製作,還參與歌詞創作,想以「說書人」的方式,串起每首歌每個故事,問起高人氣的姜丹尼爾,最想成為什麼故事的主角?他說:「想要平凡一點,我覺得要成為平凡的人其實很困難,想要成為平凡、健康的人。」
강다니엘이 13개월 만에 정규앨범 《The Story》를 발매했다
가수 본업으로 돌아온 그는 제작에 더 신경을 쓰고 가사 작업에도 참여하며 각 곡의 이야기를 쓴 강다니엘에게 가장 먼저 어떤 이야기의 주인공이 되고 싶은지 물었다.
그는 "평범하게 살고 싶다"며 평범하고 건강한 사람이 되는 것이 정말 어려운 일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姜丹尼爾發行首張正規專輯,親自參與每個製作細節,希望25歲的自己好好宣傳,成為日後回想起來也不留遺憾的活動經驗,他真心吐露:「以前的我會擔心成績,也會建立一些目標,每當達成一個目標後,就會再次設立下一個目標,所以總會給自己很多壓力,但這次我改變了心態,將這張專輯視為慶祝酒,希望能將專輯分享給大家。」
강다니엘이 첫 정규앨범을 발표하고 직접 프로듀싱 하나하나에 참여해 25(27)세의 나이에 자신을 제대로 알리길 바란다.
나중에 돌이켜 생각해도 후회하지 않는 활동이 되기를 바란다
그는 "예전에는 성적에 대해 걱정하고 목표를 세웠는데 한 가지 목표를 이룰 때마다 또 다른 목표를 세우기 때문에 늘 부담스러웠는데 이번 앨범을 축하주라 생각하고 공유했으면 좋겠다"고 진심 어린 소감을 전했다.
姜丹尼爾行程滿檔,忙主持也忙拍戲,現今回歸歌手身份宣傳,內心悸動又興奮,迫不及待跑宣傳。他透露這張新輯籌備很久了,從上張專輯結束後,就開始企劃構思,「因為這是張正規專輯,曲目有10首歌也比較多一點,我也想讓每首歌都有自己風格和內容,該如何做分配應該是比較困難的部分。另外這次真的拍了很多影像素材,每個影片都有不同的概念和內容,這讓我印象最深刻。」
다니엘은 스케쥴이 꽉 차서 진행과 촬영으로 바쁘고, 이제 가수 활동을 위해 복귀해 가슴이 두근거리고 설렌다. 그는 이번 새 앨범을 오랫동안 준비했다고 밝혔고, 지난 앨범 말부터 "정규 앨범이다 보니 수록곡이 10곡이 넘는다.
저 역시 곡마다 스타일과 내용이 다르고 어떻게 배급을 하느냐가 더 어려운 부분이 아닐까 싶습니다.. 게다가, 이번에는 정말 많은 영상 자료를 촬영했고, 영화마다 컨셉과 내용이 다르고, 가장 인상 깊었습니다.”
參與十首歌作詞的他,最滿意主打歌〈Upside Down〉,他說:「人總是有諸事不順、不如意的時候,在面對這樣的情緒和不滿時,往往都會想要抱怨、發牢騷,所以我用比較有趣的歌詞來呈現這樣的情緒和想法,我覺得這應該是這首歌有趣的部分。」
10곡 작사에 참여한 그는 타이틀곡 '업사이드 다운(Upside Down)'에 가장 만족했다.
항상 모든 일이 뜻대로 되지 않을 때가 있다"
이런 감정이나 불만을 마주할 때 불평하고 투덜거릴 때가 많아서 그런 감정이나 생각을 좀 재미있는 가사로 풀어냈는데, 그게 이 노래의 재미있는 부분일 것 같다"고 말했다.
這次姜丹尼爾也找來許多音樂人合作,其中〈Don't Tell〉 邀請Jessi合唱,聊起這位歌壇前輩,姜丹尼爾大讚:「Jessi姊姊不論是綜藝節目還是工作上都很完美,雖然她給人的第一印象很強勢,當然這也是她的魅力點之一,但她真的是個很溫暖的人。」
이번에도 강다니엘은 많은 뮤지션들과 작업해 왔고, 그 중 〈Don't Tell〉은 Jessi를 섭외했다.
강다니엘은 "제시는 예능프로그램이나 직업에서 완벽하다"며 "첫인상이 강하지만,
물론 그녀의 매력포인트 중 하나지만, 그녀는 정말 따뜻한 분"이라고 극찬했다.
今年推出新劇《警察故事》的姜丹尼爾,對於演技仍是躍躍欲試,很想挑戰冷酷、冷漠的隊長角色。
姜丹尼爾也分享之後想挑戰搖滾曲風,因為這是他很喜歡的音樂風格,也是他接觸音樂的契機。問起出道5年的他,如何讓自己的外型完美維持,他大笑表示:「好像沒有特別維持耶(笑)我想應該是因為我只有待在家裡吧,我很喜歡在家裡的感覺,也讓我覺得很舒適,我想這應該是秘訣吧!」
올해 드라마 '경찰 이야기'에서 연기한 강다니엘은 여전히 연기에 대한 욕심이 많아 냉담한 리더 역할에.도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강다니엘은 자신이 굉장히 좋아하는 음악 스타일이기도 하고, 음악을 접할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해서 락 스타일에 도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데뷔 5년 동안 어떻게 완벽한 모습을 유지할 수 있는지 묻자, 그는 특별히 관리가 안 된 것 같다(웃음)
내가 집에만 있기 때문이 아닐까 싶다"며 "집안에 있는 느낌이 너무 좋고 편안하게 느껴지는 게 비결이 아닐까 싶다"고 웃었다.
https://twitter.com/jjkdniel3/status/1529133612670431232?t=fjv6O5GgZRrRGECkpqcpow&s=09
브라질 매체 인터뷰
더스토리 롤링스톤ㆍ포브스ㆍ소후 인터뷰 모음~ 🌈
https://m.cafe.daum.net/lovedaniel.k/sf3F/48?svc=cafeap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