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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나무아미타불,아미타불,서방정토,염불,극락세계 등 원문보기 글쓴이: 원왕생극락
○게 송
시절말법투조관^^
풍운납조독좌고^^
해운불와과오십^^
오등납자하처오? ,,나무아미타불^^♡♡~()()()~~
¿<♡^^불자 배형민이 쓰다.~ ()()()
(송고; 석가모니부처님께서 열반한 후에^^♡()()() ()()() ()()()~~
^^○현겁의 사바세계에~
시말법의 대한불교!♡♡() ●오릉도의 상월관을 뚫는다
조계의 풍운납조는 ●독좌보타각에 외롭고^^~
금모는 해운에 들어 ●노심불와한지 오십년이 지났도다!^^~♡♡♡ ()()()♡~
오등의 눈푸른 ○벽안납자는 어디에서 찾을까? 억! ○'
^^♡()()()●나무아미타불!^^~~~
¿(
^^♡♡()()()●나무아미타불!^^~~
나무 붓다야
나무 달마야
나무 상가야
<나무 시아본사 석가모니불!^^♡♡()()() ()()() ()()()
나무 아등도사 아미타불^^!♡♡()()()~
나무아미타불!^^~♡♡~
서건동진 급아해동 역대전등<●혜명 전등록!^^♡()()()
<,,숭산 소실봉하의 ¿달마굴^^~♡()
동진초조 달마왈!^^
ㅇ(●확연무성 달마불식이니라!^^♡~~~
○
○대적광전<
<,,육조단경!^^♡()
(마조도일!^^♡~ - ¿●대적광삼매^^~♡()~
CAFE
[카페지기]
○대원각성(한물건 자성 불성 주인공 진공묘유 일체유심조등)에 대한 저의 체험(?)수행기를 올립니다^^♡♡()()()♡
나무아미타불^^♡♡()()()♡♡^^
○영담등공개함령 보살계법종의 왈ㅋ>♡
[ ●준동함령이 개유불성이라~^^,,,],,^^♡♡♡
○일체유심조(진공묘유 원각 불성 본래면목 자성(상락아정) 무아 이즉돈오사비돈제 제행무상연기인과업연중도(공-무자성(자체성이 없다) 부사의해탈경계등)를 설파하겠다^^♡♡♡ ()()()

ami
2020. 1. 22. 6: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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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적영지(일체유심조 진공묘유 중도연기 본래면목)^^♡♡♡()()()
●진공묘유(무자성 <열반묘심실상무상ㅇ(공 -석가모니불!^^♡()()() ()()() ()()() ^^♡♡♡
진공묘유(원각) - 불성○!^^♡
(한물건 만상을머금었다
부사의해탈법계 무상심심미묘법 상구보리하화중생^^♡
천지인 천삼라지만상 화장장엄해 실상묘법
십법계
생사윤회열반묘각법계
일체생사윤회중생들 성문사과 독각 연각
십신십주십행십회향십지 등각 묘각-불>
중중무진법계 진진혼입 찰찰원융 불법♡
제법부동본래적(상자적멸상 상주불변 -일중일체다중일)
중도연기인과업연법계 능인해인삼매중
나무아미타불염불왕생극락
열반묘심실상무상 격외선
십이연기 고집멸도 팔정도 상락아정!^^♡●
¿,,.일체유심조^^♡♡♡()()() ()()() ()()() - 신비하고 신묘하며 신이하여 !^^♡()()()
경이롭고 경외스러우며
일체조화장엄법륜상주적멸실상법계의
일체화장장엄해의 일승묘법의 일체미진수불찰불세계들! 에 대한~ ^^♡♡()()()♡
저의 소회!^^ ㅋ♡♡()~
나무아미타불^^♡()()()~
1 낮꿈이고 밤꿈인줄 아는 것이다
(여몽삼매)
일체유심조(삼세심불가득(필경공) 진공묘유)^^♡
2 깨어있는 때가 꿈꾸는 때이고
꿈꾸는 때가 깨어있는 때임을 아는 것이다
(경전 대혜종고스님의 서장에서)^^♡
진공묘유
3 자나깨나 한결 같아야 한다(오매일여)
증득중 진공묘유 이제는 나무아미타불 염불중이다
원각(일체유심조 진공묘유 한물건 불성 자성)^^♡♡♡
사람사람마다 다리앞에 청풍이 떨치고
낱낱이 얼굴앞에 달이 밝았으니
이것은 본각(원각)이 사람마다
본래 구족한 것을 말하는 것이다
나의 사족;이것은 원각이 본래 본각이 원래 구족한
것을 말하는 것이다(용성진종대종사 각해일륜중에서)
이 '아는것'을 육조혜능은 한물건이라 하시고
위로는 하늘을 괴고 아래로는땅을 괴었으되
밝기가 태양과 같고 검기는 칡흙과 같아서
항상 몸을 동용하는 이 것이라
(육조단경중에서)^^♡♡
무변허공이 내 마음속의 한 점 구름과도 같다
그 속에 있는 기세간이랴(대불정여래밀인수증
요의제보살만행수능엄경에서)^^♡
본지풍광
바람불고 빛이나는 당본즉금에 진공묘유의
본래 깨쳐있는 곳으로 제불보살뿐만 아니라
일체의 모든 유정무정의 중생들이
역시 부사의해탈경계(원각자체 진공묘유 일체유심조)^^
에 있다
일체유심조로 지금 이글을 읽고있는 당신의
지구촌 방안의 당신의 몸뚱이가 있는
땅바닥자리에서 초우주빅뱅의 수많은 연화장세계와
일체의 제불보살과 일체중생을 산하대지를
무변허공을 남녀노소를 일월성신을 제천신명을
다 만들어 놓고 심지어 지금의 자기 몸뚱이만
나라고 착각하고 깨달음을 얻기위해 자기 몸만을
부처라 주장하면서 무조건 일평생을 세세생생을
도가의 성명쌍수만 하고 있는 것을
부처님께서 (능엄경)에서 10종류의 신선으로
분류하면서 장구히 천지와 더불어 신통변화장생을
하나 결국에 생사윤회한다는 것을 설법하시고
이 것 즉 자기 몸뚱이만 주장하여 부처를 이루려고
육도만행을 하는것을 (^^♡고인제불제조사님들은
썩은 송장을 짊어지고 성불의 바다를
건너려고 하는 것이다)라고 했다.
<¿?겁석을 두고 명심할 것이다!^^~
(나의 사족)^^♡♡,,
즉 이 몸만을 나라고 부처라고 주장하는 것을
원래 깨치지 못했다고 하는 것이다.
게송
보화비진요망연 법신청정광무변
천강유수천강월 만리무운만리천 ~나무아미타불^^♡♡
♡나의 사족^^♡?~
법신불은 일체중중무진법계 진진혼입 찰찰원융의
한 물건을 말함이요
보신불은 현재의 이몸뚱이와 지구촌 대한민국의
인천시에 거주하고 삶을 살며
불법과 나무아미타불 전수칭명염불하는
내방안의 나의 몸뚱이의 현재업성의 현전을
말하는 것이다
화신불은 이 내 몸뚱이만 말하는 것이다(ㅋ 알간
명심할 것이다)^^♡♡
^^♡♡♡♡
한마디로 무상이 공이다;
제행무상이 공이다:
일체는 변한다(결코 붙잡을 수 없다) - 공의 나타남이
제행무상즉공>(진공즉묘유(불공즉공으로표현)즉공이다(필경공)!^^♡♡)이다;
*여몽삼매 하나면 깨친 것이다
호접몽(나비가 장자의 꿈을 꾼 것인가?
장주가 나비의 꿈을 꾼 것인가 -
낮의 내가 밤꿈을 꾼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밤꿈에 산하대지 일월성신!^^♡ 천지인유정무정무변허공!^#~이 일체유심조(공-한물건 밤꿈의 진공묘유 제행무상(무상즉공))이다
그리고 밤꿈의 내몸뚱이(밤꿈인아상-나비)가 그대로 낮꿈을
꾸는 것이다¿[절대로 착각하지 말라 - 밤꿈꾸는 때가 깨어있는 제법실상이고 그 인아상이 낮꿈(대낮의 생사몽)을 꾸는 것이다
~^^'한 걸음 더 나아가 밤꿈의 일체유심조(산하대지 무변허공천지인등을,,~)
낮의 내(아상)가 밤꿈에 실제로 만들었지 않는가?
즉 밤꿈의 조물옹이다
¿결론은 일체유심조의 밤꿈천지는 아상인상중생상수자상을
떠나면 밤꿈의 일체유심조 천지인이 중중무진 진진혼입 찰찰원융으로
존재하지만 그것은 낮의 아상(내몸뚱이)이 일체를 지은 것으로
다 나의 마음속의(공 진공묘유 한물건 색불이공) 한물건으로
일체가 내마음의 나타남으로 일체가 내 몸뚱이이다 - 이것을
전체로 법신불(보신불(국토와나) 화신불(아상 무아일심일체유심조유심소현법계))이라고 한다
¿화신불즉^^보신불즉^^법신불즉^^일체미진수두루물물무변허공등,,
즉불,, .,공왕불즉,,@^^♡♡
[●그리고 가장 중요한 공의 설파를 한다;
낮의 내(인아상)가 창조한 밤꿈의 일체유심조(진공묘유)가
밤꿈을 깨고나면 흔적도 없이 사라진다
¿
그리고 밤꿈의 창조한 천지만물(즉공)인~^^ (제행무상즉공○)이
꿈을 깨면~ ,,전혀 흔적조차 없이 사라지니<멸(즉공~
이것이 묘유밤꿈색상등즉공!○
즉공^^♡(밤꿈즉공)이
공의 존재현상중의
밤꿈묘유공(묘유역시 공의발현상즉공임^^♡)이~
일체 사라지니 공(공에서 바로 흔적없는현상<멸(즉공 이 나타남이다^^)
그러나 (낮꿈즉멸<즉공!○ 묘유공이 사라지는<멸(즉공 또한 과거심현재심미래심멸<즉공!^^○~
불가득!(멸상 멸즉공!○)을 포함하여 일체가 공(진공묘유^^♡)○
제행무상즉공^^♡()()()(굳이 이해하자면 찰나생찰나멸(무상)즉공
,,¿
공의 묘유적현상즉공이다~ 또한 현상계즉공(공의묘유^^♡)과
밤꿈의 멸(즉공^^ 과 제행무상(찰나멸,,^^)등의
일체가 공(불공즉 묘유의 다른 이름이며 이 또한 공^^♡)이므로 ¿[필경공]공적영지!○이라 한다
¿
([자성 -주인공]은 진공묘유이고 인불승(공^^♡)들이 공적영지!^^♡♡♡()()() ~^^♡라. - <무자성
앎 또한 자성체상용공(진공묘유!^^♡
<¿●자성의 성품이 무자성(공○ 이다.
¿[○무자성이란 - ●원각의 성품<법성(진공묘유 공 필경공○
고정적이며 정해지고 주재하는 즉
사실로 주재하는 불변<영원히 불멸불사의
전지전능의^^~
개신아가 실체<실제가 없다. 는 뜻이다.
(,,@^지구상의 ,,
외도등의 경전에 신아의 창조신들!^^
인신격의 개인적인 천지창조자
인간과 만물을 자신의 창조의 소유물이고
피조물이라며 다스리며 생사의 주관과
천당과 지옥을 길흉화복을 창조파괴등을,,~~
주관하고 주체이며 유일자이며 조물주이며
창조주인~ 인격의 에고의
만물의 천지의 창조신이 사람들을
물건처럼 종<피조물>로 다루고 자신의(창조신?
기준으로 잘잘못의 상벌을 지음과 파괴로
전지전능하게 다스리는 즉 실재하는
영원전부터의 에고창조신<아 은
실제적으로 그런 존재는 없다는 뚯으로,,
즉 ¿[진실]은 원각○이 일심법계를 이루는데~
일체유심조<만법유식!^^
진공묘유(공 필경공!^^○
○
원각!○(자성!^^♡●<불 불성 한물건등 제법무아(무상
공적영지<앎등으로 이름이 지어진 것이다.
<¿[결론은 ○원각은 자체성이 없는
즉 주재하는 자가 없는 무자성의 자성<각-ㅇ(묘각●
이다
원각의 법성(성품)은 만상을 형체없는 형체들로
무궁무진무량무변으로
불가사의하게 헤아릴수 없이 무한정이며!♡~~^^
유정들<무정무변허공기세간등 또한
그 일물의 일미개미진자체들이
각자의 그 자체로 원각(불 이며
다시 쓰자면 원각(불 -불성이나 자체이다.¿
일중일체다중일의 ○원각성품<무자성의 자성!^^●
각의 특히 유정!^^●♡
즉 유정자성즉무자성(불<원각체자신성품? 이다 - ¿¿¿
¿¿¿
즉 무자성!^^○
¿¿¿●
즉 무자성의 자성[¿공적영지-앎
이 말은 다른 뜻으로~
반야심경의 관으로
○!^^♡()()()무지역무득<무자성의 자성 -
[[[¿○얻는자가 없다는 진리이다!^^♡
●¿¿¿(에고인 개아
영원불변의 몸속에 존재하는 영혼(진아<신아
인격적인 고정불변의 자기<개인이
없다 는 뜻이다
^^¿단지~ ,,^^♡♡♡()()()<앎 각(견성 깨침 공적영지
무자성(자체성이 없다)의 자성<원각(불 불성 이다.
¿¿○공(원각 - 고정된 실체가 없다!
주재자가 없다! - 무자성의 <자성이다!. 결론임!^^ ㅋ^^♡
()()() ♡^^~
¿●특참고;초현대과학에서^^♡♡~~()()()
초빅뱅의 초우주 성간간의 물질과 시공간과
빛등을,,~~
양자역학적으로
¿실험분석관찰연구한 최종결과는^^~♡
ㅇE=mc2으로 상대성원리<관찰자의 마음에 의해
세계가 지어진다<창조로 [¿]결!^^~♡()
<우주의 일체의 빛과 시공간과
마음과 물질을<에너지 파동등을,,(시공간<절대상대적인?~~ ,,포함하여~
연구한 결과 즉 최소단위인 ,,분자 원자(중성미자 광자 전자 양자 중성자등이 쿼크<미진등으로<핵자의
입자가속기로 충돌시킨결과 모두 에너지<파동화하며
사라진다
<그리고 이 파동(에너지<쿼크핵자등이
전자적입자적파등적인 초관찰효과에
의하면 위치를 알면 에너지를 알수없고
에너지를 알면 위치를 알수없는 관찰자의<실험자
마음에 의해 초물질이<빛물질에너지파동시공간등
지어졌다<관찰자의 마음이 창조한다¿결론○
- 이 마음은 형체가 없다<즉 무(공
또한 우주의 빛과 물질과 시공간을 최소단위로<쿼크핵자등
계산한 결과<허공간을 없애고(뺀 한 주먹의
손바닥안에^^~
들어갈정도로 작은 덩어리에 블과했고^^~
결국은 이 작은 한손안의 한물질의 덩어리마져도
관찰자의 마음에 의해 생긴것으로<지어진것 창조.
즉 없다(무<멸상공 색즉시공 공불이색 조견온개공
^^^¿¿¿[초빅뱅이 무에서<시공간물질등
아무것도
없는 무의 특이점에서(무 무에서 초빅뱅이 일어났다. 라고!^^~~♡♡()()()
이미 1960년대 과학자들이 결론을 내린결정이다.
<결론;¿그래서 현대의 초과학자들은
불교에 대부분의 사람들이(수많은
귀의를 하고 있다.
¿[무 즉 초빅뱅의 우주무
<ㅇ무즉멸상공 공 필경공 ;
공<일체유심조 마음(원각<불불성 한물건
만법유식 여래장-육진심식본래공으로 종결됨.
¿<우주즉무 빛즉무 시공간파동에너지즉무 물질즉무
심즉무 무즉멸상공이 최종적인 ○결론이다.(공
- ●특히 초현대과학자들 칭찬해요<사랑해!^^♡♡()ㅋ,
성불하세요!^^♡ ()()()♡♡
나무아미타불!^^♡♡()()()~~~
귀의불 귀의법 귀의승!^^♡♡ ()()()
결:¿○,,
○
●●●¿¿¿¿¿ ○
¿결론공 ○ 제법적멸상<공
일체유심조<진공묘유(공불공즉공●
공○(필경공● ○
[앎공(공적영지<공<멸상공<적멸상공<무자성의자성공 의 존재공들이다!^^ ○
[¿¿¿ 나무아미타불^^♡~~~
¿●
^^♡법어
나도 없고 마음도 없는데 스스로를 돌아본다.○
[공적영지(인 - 각 ●
현 화엄도량 부적사의 현봉근일큰스님 법문중에서^^,,
- 불교 TV무상사의 인터넷싸이트 홈 각 법문동영상!~
¿●유정들이<인불승^^!♡♡()
이즉돈오(무수돈오 돈오입도<반야
사비돈제<원각 불 묘각!^^♡()()()하든지!,,¿
¿○삼계육도의 생사윤회!~
어다겁해삼악도의 지옥고하든지?!^^,,@
일체유심조 자성<공적영지 성품이무자성
대도무문으로 불<묘각 ,,
일체가 ●원각(도!^^♡^^()()()이나!,,
,,¿길(도 에,,
매(무명 하여^^,,
¿영원히 단멸생사의 고의 길<도를 가거나,,
●¿¿¿영원한 영겁불망(불매생사 의
묘각
¿¿¿¿¿
무변무량무궁무진의 천차만별의 길<도
영원히 원각의 ¿●불멸의 불사의 ○유정존재들이다.
,,,,¿○미진수의 ,,???,...
^^○'!^^무량무변의 일체중생들은,,
시방삼세를(,,일체미진수의
연화장장엄해삼계육도를!,, 불보살님들을 ,,¿
●훤히 아는
○숙명통<삼명육통등
●불부사의해탈경계가없어서 생사에 매한다.
그래서 원래 영생¿[불사불멸불생의존재!¿]임을
알지 못한다!^^♡♡()
^^♡,,
이제 도반여러분은 진공묘유공○(필경공^^♡)을
?,,,..~^^♡누가 못 깨치겠는가?
()()() ()()() ()()()
즉 존재의 ¿실상!^^♡♡♡
(●¿¿¿필경공(공 무상 고 무아 생사열반
무자성<성품의 자성
그리고 여러분이 도반님들이 바로,, 일체유심조(진공묘유공필경공)
삼계육도를 실제로 만든것(지은것)이다.
-화엄경의 골수
그리고
이 일체유심조<원각의○
,,^^♡세간상<진공묘유이
●상주!^^♡
(원각<불성 한물건 자성<무자성의성품
불!^^♡♡()()()!^^♡<묘각!^^♡
진공묘유공<열반묘심공실상무상공 공 필경공
^^¿¿¿¿¿[멸상공]<적멸상공!^^♡()()() ○<일원상
상주불멸 상자적멸상 제법부동본래적
- 존재들의 존재양상의 진실한^^♡~()()()
대방광불화엄경의 골수요체법성게다.
진공묘유(조견오온개공 공불이색 제법공상~^^
필경공(공즉불공^^♡) 묘각<불
개개인이 즉 원각이다.
삼계자심소현<유식무경 (원각)○
종중무진법계 진진혼입 찰찰원융
중도무진연기인과업연법계 마하지관~
이판 사판 생사판! 범부성인제불기세간판!●^^♡~
생사열반상공화○~^^♡
○연화장장엄해의 일승묘법불의!^^♡()()(),,
!!^^♡¿●[삶의 초월무를,,불부사의해탈경계<불 묘각,,
무상심심미묘법이다.^^♡♡
천상천하무여불^^♡~ 시방세계역무비!
세간소유아진견!~^^ 일체무유여불자!^^♡()()()
()()() ()()()^^♡
귀의불! 귀의법! 귀의법! 나무 삼세일체불!^^♡,,
,,
()()(),,^^♡♡
,,,¿
어다겁해삼계생사윤회를
찰나의 100년에서 영겁불망의 상락아정과
상구보리하화중생의 보현의십대원왕보살행원을
환상회향하며^^♡♡~()()()
일생에 생사단절 속초성불~^^♡
범부입보,,?삼세의(
불 -일체의 과거현재미래<삼세심불가득의
일체중생의마음을 알수있다.
불보살님의 일모공털속에 무궁무진무변의 일체의시방법계(일체시방중생들포함!^^를
수용하고 일체중생을 제도한다.
¿참고로 저나 여러도반연우님들도
일체시방법계를 포함하여
역시 부사의해탈경계에 있으나 중생생사각본래불로
마음과 부처와 중생이 일심의 본래불<원각이나^^♡()()()
묘각을 증득하지 못하여
일부분의 이사무애법계만 일부분의 쬐끔의
즉 결론은 ¿?,,일부분의소극적의 소자재묘용을?,, ,,@?.,하고있다 -
¿[결론]
즉 불법은 작용(일승묘법 - 각<증득 - 불<묘각 필정성불을 해야한다!^^♡),, 에 있다
묘각)각(원각 - 자성불<자성심광!^^♡()()()(식광^^♡> 왕생극락하여지이다. 성불하세요!^^♡()()()
전수칭명염불(선도대사님^^♡
오부구권(사첩소등,,
¿[결]●
맺음글ㅋ^^♡♡()()()♡
전수칭명염불!^^♡7()()() 염불필정왕생♡!^^♡()()()
나무아미타불!^^~♡,,~
즉 개개인이 한물건(원각자체이다^^♡)이며^^~
초발심시변정각 능인해인삼매중 번출여의부사의
궁좌실제중도상 구래부동명위불^^♡()()() 이다>^^
장엄법계실보전^^♡(연화장장엄해 일승묘법 인불승
십법계 유정무정무변허공등 삼계유심만법유식 묘각
준동함령개유불성,,)^^♡()()()
시명(각) 비로자나불이다!^^♡♡ ()()() ()()() ()()()^^♡
억!
일원상법신불! ○ ^^!♡ ○(진공) ¿결○^^♡♡
¿도반여러분!^^♡ 그렇지 아니한가? 밤꿈이 허망하다고
생각지 말라 가짜라고 생각지 말라 내가 첫번째 두번째등에서
설법한 글을 자세히 정견하면 대낮의 생사몽도(밤꿈의 아상(일체가)이
창조한) 또 밤꿈의 일체유심조가 이루어지면 낮의(제행무상즉공 진공묘유필경공)생사대사는 자취없이 사라져
(공-진공묘유로 밤꿈의 일체유심조) 공을봐야
하여 똑바르지 않겠는가?
결론 ; ,그러므로 대혜종고(서장)에서
꿍꾸는 때가 깨어있는 때이고 깨어있는 때(대낮)가 꿈꾸는 때로
이것을 깨치면(진공묘유 한물건 일체유심조)
바로 오매일여(이즉돈오사비돈제 본지풍광 본래부처 원각 여래장 자성)라 한다.
체상용의 진공묘유의 도리를 수동적인 일체유심조에서
일체지자의 성불(묘각)해야 한다는 것이다
그래서 격외선의 향상일로는 자신의 아상(육신보물화신불^^♡)을
생사에 확철대오하여 대조사가 되어서
용무생사하더라도 왕생극락해야한다고
모든 제불제조사화신불보살님과 일체선지식 화엄경의 보현보살님도
모든 게 송끝에 나무아미타불!()()()♡♡~ 염불을 하는 것이다.^^♡♡
동견무량수 개공성불도> 나무아미타불!()()()♡♡~~~~(합장()()())♡
조계의 오릉도(법안종의 영명연수님이 그래서 법안종이라 했다)를 참선자들은 기억하여 명심해야 할 것이다.^^()()()
그리고 퇴옹성철대종사님의 오매일여는 조사선공안화두를
자나깨나 대신심 대분심 대의심으로 참구하여 숙면일여를 거쳐(밤꿈의 아상)서 낮도 아니고 밤꿈도 없을때 잠도 없을때 또한 의식조차도 없을때도,,
본래 주인공(ㅇ한물건)의 공적영지(성성적적 묘각 확철대오 용무생사 불부사의해탈경계)를 설법하시는 것이니
각자들 잘 생각해 보면 알 것이다. ,끝
(다시 둘째 노파심으로 내가 도가의 신선도인님들의 천지합도인
성명쌍수의 오묘한 도리를 부정하는 것이 아니다.
도반 여러분이 내 세번의 설법글과 자유게시판에 걸어놓은
무정불(스마트폰부처님!^^♡♡)법보장글을
심체득(실참실수)하면 도가는 끝까지 이 내 몸뚱이를 벗어나지
못하여 도가의 성명쌍수를 불가의 공도리(일체유심조)를 성으로서
받아들일때 비로서 능엄경의 생사윤회하는 10종류의 신선에서
벗어나 여법하게 불법속에서 불가의 불자의
성(공)명(인아상몸뚱이)쌍수를
한다고 말할 수 있는 것이다.^^♡♡()()()
이것을 일컫어 금강경에서 ●(삼세심 불가득)이라 설법했다
과거심불가득(멸즉공) 현재심불가득(멸즉공) 미래심불가득(멸즉공) ○일원상 .○'
.!' (등공 합장을 올립니다!^^♡♡ *☆☆ ()()() ()()() ()()())♡♡♡
그러므로 공은 깨뜨릴 수 없으므로 금강이라 한다
(고불미생전 부모미생전본래면목 본지풍광!^^♡()()())
-석가도 몰랐거니 가섭이 전할손가
천상천하무여불 시방세계역무비 세간소유아진견!^^♡
()()()
일체무유여불자!♡♡()()() ()()() ()()()
나무아미타불!^^()()()♡♡~~
<지심귀명례!^^♡()()()
나무 서방정토 극락세계 48대원
아등도사!^^♡
아미타불!^^♡
귀의불!^^ 양족존^^♡()()()
나무 삼계도사 사생자부 시아본사!^^♡ 석가모니불!^^♡♡()()() ()()() ()()()
나무 비로자나불!^^♡()()()
나무 노사나불!^^♡()()()
귀의불 귀의법 귀의승!!^^♡()()()
나무 삼세일체불!^^♡()()() ()()() ()()()
원이 발원이 귀명례삼보!^^♡()()()
나무 상주 시방불!^^()()() ()()() ()()()♡♡
나무 상주 시방법!^^♡()()()
나무 상주 시방승!^^♡♡()()()
보원침익제중생 동입미타대원해 진미래제도중생 자타일시성불도!^^()()() ()()() ()()()♡
나무아미타불!^^()()()♡♡♡~~
원멸사생육도법계유정
다겁생래제업장
아금참회계수례
원제죄장실소제
세세상행보살도^^()()()♡♡(3번 합장합니다^^♡)^^♡
~^
나무아미타불!^^♡()()()♡♡^^~~~
염화미소(삼처전심-한물건 혜명(전등록 - 대도무문(무문관))
묘오심로절 수투조사관!^^♡
조사서래의?
뜰 앞의 잣나무니라(조주고불!^^♡♡()()())♡
그래서 공(법신불)을 일원상으로 표한다; ○
이제 눈치챘겠지만 진공을 공과 같은 말이고
공(진공)에서 묘유(색-제행무상)즉공이다;
반야심경의 색불이공 공불이색 색즉시공 공즉시색은
이것을 밝히는 것이다. 억! ○ .○' .!' 깨쳐라~~~:
마하반야바라밀다심경!♡()()()
관자재보살 행심반야바라밀다시 조견오온개공 도 일체고액이라~♡
.,,,
~~
♡
(아제 아제 바라아제 바라승아제 모지 사바하
아제 아제 바라아제 바라승아제 모지 사바하
아제 아제 바라아제 바라승아제 모지 사바하♡~~^^♡
♡
()()()
♡♡♡♡
♡
무상심심미묘법 백천만겁난조우 아금문견득수지 원해여래진실의^^♡
삼계유여급정륜 백천만겁역미진 차신불향금생도 갱대하생도차신^^♡
지장대성위신력 항하사겁설난진 견문첨례일념간 이익인천무량사^^♡
극락당전만월용 옥호금색조허공 약인일념칭명호 경각원성무량공*^^♡♡☆☆ 나무아미타불!^^()()() ()()() ()()()♡♡♡~~^^~~
.♡♡♡
원아진생무별념 아미타불독상수 관구서방아미타^^!♡♡()()() 나무 서방대교주 무량수여래불!^^()()()♡♡~~
원차종성변법계 철위유암실개명 삼도이고파도산 일체중생성정각!^^♡♡
나무 비로교주 포낭함지옥축 진진혼입 찰찰원융 십조구만오천사십팔자
대방광불화엄경 대방광불화엄경 대방광불화엄경!^^♡♡()()()
약인욕료지 삼세일체불 응관법계성 일체유심조!♡(3번^^♡!)^^♡♡~~()()() ()()() ()()()~~♡
원공법계제중생^^♡
구경원성살반야^^♡
마하반야바라밀!^^♡♡~~()()()
자타일시성불도!^^♡♡()()() ()()() ()()()
유정들도 무정들도 일체종지 이루어 지이다!^^()()() ()()() ()()()♡♡
..,,,
♡♡♡♡
♡♡
♡
나무아미타불
전수칭명염불이 일념즉시무량겁이요
일초직입여래지요 초발심시변정각입니다^^
감사합니다^^
아미타부처님께서는 겨우 10겁전에 조재영겁의
보살행을 마치고 극락을 완성하여
우리는 석가모니부처님과의 어다겁해조재영겁의
사생육도생사윤회를 끝내고 이 귀한 인연을
만났습니다^^
인간 100년은 무시이래의 어다겁해에서
찰나중의 찰나이고 아미타부처님의 10겁전의
성불극락염불왕생도 이 사바세계에서의 첫 펼침으로
10겁도 어다겁해에 비하면 찰나의 순간으로
첫 생사윤회해탈의 100년 찰나의 가장 수승한
불법염불
인연임을 깊이 깊이 새기어 진위생사 발보리심
이심신원 지불명호해야합니다
성도문의 3아승지겁의 수행으로 불과를 증득함은
그것도 성문승의 예류과에 들고부터의
퇴전치 않는 겁의 수행을 말합니다
어다겁해동안 생사윤회하면서 아직까지
예류과에 들지 못했는데
3아승지겁도 어다겁해에서 짧은 시간이지만
염불왕생을
안하면 찰나의 100년죽음후에 앞으로의 생사윤회는
또 어다겁해를 초월할 겁니다
성도문의 참선화두조사선은 일체유심조의
진공묘유의 이치일뿐
일체유심조의 묘각불과를 100년 찰나의
인생에서 증득한다는 것은 일반생사죄악범부는
마치 뜬구름같은 또끼뿔을 찾는 것과 같이
이루기 힘든 무지무지한 욕심덩어리 어리석은
마음과
다름없다는 것을
생각해 보면 철저히 자각할수 있지 않겠습니까
100년의 찰나에서 전수칭명염불을 믿고 한다는 것이
바로 찰나에서 오매일여 영겁불망의 확철대오요
묘각의 성불임을 진심으로 철저히 자각해야 합니다
이것이 염불이 바로 우리의 불법중의 인연에서
자기를 바로 보는 깨침이라는 것을 아셔야 합니다^^
고맙습니다 ^^
♡♡
끝으로 불자들의 신심은 장하고
조사선의 왕생극락도 마다하고 아비무간지옥의
생사윤회도 감수하는
10생 100생을 초월한
초지일관 대신심 대분심 대의심의
무문관의 서릿발같은 기상의 화두참선수행은
거듭 찬탄할수 밖에 없네요!
성불하세요^^
()()()
나도 없고 마음도 없는데 스스로를 돌아본다(진공묘유)
[공적영지]
선도대사님의 오부구권을 보고 체득하여
전수칭명염불하여 왕생극락하시고
환상회향하며 성불하세요
염불카페 소개
다음카페 나무아미타불과
순정시대(선도대사님)의 전수칭명염불가르침인 오부구권을 펴는 순수
정토종 카페입니다^^♡♡()()()
^^♡
♡♡♡
♡
게시판
나의 불법수행기^^♡♡♡()()()

ami
2020. 1. 27. 18:28
통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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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의 불법수행기^^♡♡♡()()()
정전스님과 수마제정자스님과 순수정토종 선도대사님의 가르침을 펴시고 염불일법정진하시는 연우님들을 찬탄합니다^^♡♡()()()
나무아미타불^^♡♡()()()
불법은 화장장엄해의 일승묘법의
원각자체인(일체유심조 내가 원각자체인
일중일체다중일의 법계에서 바로내가
한물건인 주객이 바로 나의 심 만법유식 (여래장)
삼계유심소현인
한물건자체로 진공묘유(필경공)의 이법계고
또한 묘각(불)^^♡ 을 증득하여 실재론
세간상이 상주하는 상자적멸상의 사법계에서
둘이아닌 사사무애로 영겁에 불망하여
보현의 행원으로 조화장엄대법륜을 굴리는
것이라 생각합니다^^♡♡()()()
상구보리 하화중생^^♡♡()()()
무상심심미묘법^^ 무상증등각^^♡♡ 묘각 불
천상천하무여불 시방세계역무비
세간소유아진견 일체무유여불자^^ 나무아미타불~
그러나 어다겁해의 육도생사윤회에서
벗어나지 못한 사바세계의 생사죄악범부들인
우리는 겁석의 지옥고속에서
찰나의 100년여의 인생에 일생생사단절하여
왕생성불하는 선도대사님(아미타불의화신^^♡)
의 순수정토종 오부구권(사첩소등)를
다시 한국에서 정전스님과 수마제정자스님의
찬탄할만한 정법의 펼침과 법문 훌륭한번역등을
통하여 접하고 일향전념 전수칭명염불을
하게 되었음을 거듭 찬탄할만한
최고로 수승한 불법의 염불인연법을 만났다고
생각합니다
선종은 관심일법총섭제행이나
염불은 염불일법총섭제행입니다^^♡♡()()()
그러나 순정시대카페의 연우님도 1000명도
안되고 나무아미타불카페 회원도 5만여명뿐입니다
우리나라는 참선화두가 많이 퍼져서
진제종정스님등의 드문 선지식이
50년동안을 참선을 펼쳤으나
그분 스스로 50년동안을 주석했으나
단 1명의 개안종사(견성도인)가 나오지
않았다고 설법하시는 말법시대의 생사중생들로
불자들의 대신심은 장구하나
올바른 마하지관의 정견을 갖추지
못하여 염불과 불부사의해탈경계(삼명육통등~^^♡)♡
마져 무시하는 사견들이 횡횡하고 있는
현실의 슬프고 어리석은 대한민국입니다^^♡♡
하지만 이법의 반야심경과 금강경의 공도리만
빠져서 사법계의 화장장엄해의 일승묘법의
묘유의 상주불변도리를 무시함은
어찌 개인생사불자의 탓만 할수 있겠습니까?
인신난득이고 불법난봉이며 염불은
난신지이의 일승묘법인데 인연이 안 닿음은
70억 인구중에 69억명도 더 되고
또한 도가의 신선의 장생신통하나 결국은 윤회생사하는
개인몸만 아상만 성명쌍수한다고
불가를 도가의 감춘법이라고 하며
그러나 일생에 지구상 한두명만 양신을 출신하는
어려운 헛된법을 정법이라고 믿으며
더구나 삿된견해인 헛된 유일신의 악한종교의
이념이 지구상을 점령하고 있는 현실입니다
이것은 생사를 자연의 이치로만 받아들이고
생사윤회의 출리심의 불멸의 구도심과 생사해탈법을
찾으려고도 생각조차 일으키지 않는탓이고
불법인연도 없고
또한 근본원인이 어리석음(무명)탓으로
당장 주관과 객관의 눈에 보이는 초과학적인 빅뱅의
성주괴공 생노병사의 우주가 당연한 이치라고
믿어 의심치 않는 탓 입니다
또한 불법에 들어도
말법시대의 올바른 정견을 갖추지 못하는
자칭 선지식이 불교교단에도 넘쳐 있고
마파순의 화신들(춘천 현지사등)의 거짓된 가르침이
설치는 현실의 말법시대 공업중생이기
때문입니다^^
아무리 사바세계에 불보살님들과 자비성중무량선지식들이
상주해도 현겁의 말법시대에서
시절인연으로 각기 나투는 도리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우리 수승한 정법연우염불행자들은
69억의 단지 불법에 대한 인연이 없는
우리보다 더 똑똑하고 근면성실노력하는
인생을 사는 분들도 넘치는 현실임을 자각해야 합니다
결론은 그런분들도 다 사바세계의
우리와 더불어 동업생사죄악범부라는
것을 항상 생각하고 이치상
일체유심조는 내 하는 바에 따라서
세계의 현상이 바뀐다는 앝은 견해가 아니라
이 미진수 화장장엄해의 일체 유정무정불보살들
천지만물들이 실제로 진공묘유의
도리로 내 마음이 밤꿈에서 천지만물을
창조하여 노닐고 흔적없이 사라지고(멸즉공)
낮꿈으로 실제로 내(마음)가 낮의
일체세계를 창조했다는 실제의 진실도리가
화엄경및 대승경전에서 설법하신 일체유심조(진공묘유)^^♡
석가모니불의 열반묘심실상무상의 골수로
이언진리 참선요지 언전소식변삼천 격외도리입니다
그러나 일심법계인 한물건(원각불성 법신불)은
각자의 일체연화장세계를 창조하나
여러등의 각자의 등이지만
불빛(일체 사법계의 연화장세계)들은
서로 비추며 간섭하나
하나인 것처럼 장애가 없고
(천강유수천강월)^^♡♡
서로 진공묘유의 도리(공은 형체가 없지만
체 상 용의 도리)^^♡
묘유인 사법계의 보이는 묘유현실도
본질이 제행무상인 밤꿈처럼 흔적없이
사라지는 공^^♡
자체입니다
그래서 조견오온개공입니다
이 이치를 문자반야 이즉돈오 견성성불이라는
참선의 돈오의 도리이지요 ^^♡
즉 유심정토 자성미타의 삼세일체불의
일심법계의 이치입니다^^♡♡()()()
그러나 짧은 100년 인생에서
어느 인연된 불자가 이득돈오의
이치를 거의 헤아릴수 있겠습니까??^^♡♡()()()
더구나 실증원력사법계의
사비돈제(묘각증득 삼명육통
성문 연각 불보살52위를)까지 무시하는
계 정(선정 백천삼매) 혜(묘각 일체지자 불)^^♡가
증득필수임을 즉 육조혜능의 자성청정과
본래무일물 불생불멸의 조견오온개공은
무수돈오의 본래부처인 이즉돈오의 이치만
치중한 것 입니다
실상법계는 신수스님과 와륜스님의
묘각은 오매일여의 점수수행이고 증득이고 생사생멸차별상의
색수상행식오온과 안이비설신의 주객관이 펼쳐진
일체유심조의 닦아 증득하여
생사열반에 메이지 않는
중도연기인과업연의 실상묘법의
증득해야 하는 사비돈제의 수행으로
말하자면 3아승지겁동안 수행하고
선행과 지악으로 육바라밀등으로 증득해야 합니다
오히려 이즉돈오는 쉬우나
사비돈제는 3아승지겁이니
우리 연우님들은 일생에 생사를 해결하고
범부입보하여 속초성불 환상회향으로
사비돈제가 3아승지를 초월하며
보현의행원으로 영겁에불매합니다^^♡♡
그러니 거듭거듭하여 수승한 불법의
염불인연을 찬탄하며
우리 순정시대연우님들은 69억명도
넘는 불쌍한 생사죄악범부들을
내마음이 실제창조한 동체동업의
인간과 동물들을 어리석다고
나와 별개라고 생각하며 잘못하여
비방까지하면 나를 욕하는 것과
사실로 똑 같습니다
그래서 중도연기인과역연업연법계는
자작자수 자업자득입니다
왜냐하면 각자가 자수용삼매속에서
일체유심조로 일중일체다중일의
중중무진법계 진진혼입 찰찰원융의
진공묘유의 필경공(만상을 머금고
펼치지만 흔적조차 못 찾고
석가도 몰랐거니 가섭이 전할손가)^^♡♡의
한물건자체가 나이기 때문 입니다^^♡♡()()()
마지막으로 중요한 말씀은
원각(불성 한물건)은 십법계의 일체로
진공묘유의 도리로 자성청정불생불멸의 이법계와
생사생멸삼계육도윤회의 차별상의 척사현정
분명한 눈에 보이고 귀에 들리는 이치의 사법계를
모두 포함한 중도연기인과업연법계의 원각으로
분명한 것은 불보살님등 유정들은 자비하나
원각은 무정처럼 유정의 생사지옥고도
일일일야만사만생의 검수도산의 참혹한 불타는 지옥고도
자비도 생사고도
무심하게 머금고 펼지고 수용하며 자체성이 없는(무자성)
한마디로 생각이 없으며
관계할 수 없다는 진공묘유인것을 짐작하여야 합니다
생사지옥고통은 영원히 존재하는 무변중생유정들의 십법계의
몫 일 뿐입니다^^♡♡()()()
즉 유정은
나도 없고 마음도 없는데 스스로를 돌아본다(공적영지)^^♡♡()()()
의 스스로의 영원한 생명의 길을 선택할수 있는
생각하며 고통받으며 자비와 선악 오욕락 상락아정을
법신불과 보신불 생사생멸차별화신불차별상의
아상색상주객관상의
미진수 연화장장엄의 일승묘법의 중도연기인과업연의
중중무진법계 진진혼입 찰찰원융으로 영겁의 세월을
기세간의 무변허공속에서 일체무정과 무변중생유정들과
더불어 성불하여 세세상행보현의 보살도의 원력으로
살아가야 하며 즉 다시 말해서
영겁으로 존재해야 한다는 것 입니다^^♡♡()()()
염불일법으로 왕생극락하여 성불합시다^^♡♡()()()
감사합니다^^♡
^^♡♡
♡♡♡
^♡♡
♡♡♡
본무일물래 거역공수거 만반장불거 유유업수신^^♡♡()()()
원이차공덕 보급어일체 아등여중생
당생극락국 동견무량수 개공성불도^^♡♡()()()
어다겁해의 일체생사중죄업을 깊이 참회하오며♡,,,
저 때문에 돌아가신 선망조모님께 깊이 참회하오며
또한 왕생극락을 발원하오며,,
일체 조상님과,,,
저의 부모님,형제자매와 일체 일가친척의 왕생극락을
발원합니다^^♡♡()()()>^^♡
,,,^^♡♡()()()
또한 일심법계의 지구촌의 인불승분들이
또 빅뱅의 초우주인유정들과 그 너머 일체미진수
연화장세계의 모든 일체미진수의 ,,
일체의 ,,...무량무변유정들이
아미타불의 염불인연으로 훈습되고 선지식을 만나서
일생에 생사윤회를 끊기를 또 거듭,거듭으로
발원하고 아미타불의 염불로 축원합니다!^^♡♡()()()
모든분들 성불하세요^^♡♡
,,
^^♡♡
♡
나무아미타불^^♡♡()()()♡♡
진위생사 발보리심 이심신원 지불명호^^♡♡()()()♡
^^♡
♡
고맙습니다^^♡♡()()()
♡
ㅋ [결론]^^제불보살님에 대한 소희;어무량세에 부사의해탈경계의
해인삼매속에서 ,,,?무변중생의 ,,,과거세현재세미래세의
온갖죄선업연인과생활등의 ,,,사량분별번뇌망상등의 마음과 생각과
행위들을 ,,,자신의 손바닥의 손금을 보듯이 진실로 꿰차고 계시는,,,
어무량세<^^♡능인적묵각부처님들의♡♡♡()()() 노땅들!^^♡(?@ㅎ)이다. 사실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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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신님께서 연화행님께 질문한 염불법에 대한 우선 저의(?)^^♡ 답변입니다^^♡
작성자원왕생극락|작성시간20.02.02|조회수6목록댓글 0글자크기 작게가글자크기 크게가
나무아미타불^^♡♡♡()()()
제가 아는대로 아미타불염불법에 대해서
연화행님이 하시기전에 말씀해보겠습니다^^♡♡()()()
먼저 불법에 성도문(자력요문난행도)
정토문(아미타불불력 난신지이 이행도 홍원문)♡♡^^
이 있습니다
우리 사바의 생사죄악범부는 어다겁해에
삼계육도윤회하고 있습니다
인신난득 불법난봉 염불난신입니다
현실이 70여억인구중에 한1~2억뿐이
불법에 인연되지 않고 있지 않습니까?
그리고 염불(일생찰나생사단왕생극락속초성불
광도중생보현행원환상회향합니다
불력 묘각 에 조재영겁의
48대원력이 완성되어 나무아미타불에
신심만 일으키면(전수칭명염불 염불일법총섭제행)♡
즉 일평생의 생사를 모두
전부 아미타불께
맡기는 것이지요^^
사질 제불보살의 각은 일체중생도 갖추었지만
용력이 없는 거지요(일체유심조 원각불성개개인별등
이 다 갖추어 있다)^^♡
원각(일체유심조 한물건(개개인들이,,) 진공묘유
일중일체다중일 일미진중함시방 중중무진
진진혼입 찰찰원융 삼계유심 만법유식
불(묘각)불부사의해탈경계등 필경공등,,)
그러나 제불보살님의 용원력상(묘각 보살원력등)^^♡에
비하면 그야말로 자기몸안도 못 보는
하루살이 모기(즉 배가불러도 다른 모기 피 빨아먹는
악업성이 더 많은 생사윤회죄업모기중생과 같지요)^^
그래서 성도문은 예류과(성류)에 들고도
자기힘으로 3아승지겁을 수행해서 불과를
증득해야 합니다
즉 우리모기중생은 어다겁해에
예류과에도(?) 들지못해서 불과를
이루지 못 했는데 이 생에 불법을
만났음에도(말법시대 염불최고수승)^^♡
또 다시 참선등(대신심^^♡)에 의지해서
일평생을 정진하나 예류과에도 들기 힘든
현실이고 100만에 1~2명 예류과에 들 수
있는지도 장담한수 없지요 ^^()()()
또한 화엄경을 읽으면서도
불부사의해탈경계(일모공에시방법계를수용제도함)^^♡
를 믿지 못해서
제불보살이 정토를 장엄하고(실제 만든다는 뜻)^^♡
염불(능엄경의 37조도품중에 맨 마지막에
대세지보살님의 향광장엄(염불삼매무생법인)^^♡
이 설해져 있습니다^^)^^♡
즉 많이 삼명육통의 불가사의함을 이해하지 못한
탓으로 이미타불염불법을 신하지 못하는 것이지요
결론은 대신심의 모기불자들이 제힘으로
날개짓해서 대기권을 뚫고
달에도 가고 태양속에도 들어가서
불과를 증득하겠다는 격이지요^^♡()()()
각설하고
나무아미타불(혹은 아미타불)염불법은
간단합니다
전부(선악죄업계율-지악을 권선을 양심상 갖추고,,^^♡)
아미타불께 맡기고 행주좌와 어묵동정
망상번뇌에 상관없이 속으로 염불하거나
입술로 하거나 큰소리작은소리에 상관없이
신심만 있으면 똥누면서 소리내든(ㅎ) 속으로 하든
동일하게 48대원력에 홍원섭수되어
십념 내지는 일념에도 왕생극락을 합니다
죽음에 임해서 명이 끊기기전에
아미타불(관음세지청정대해중보살등께서
나투셔서 (죽기전에 미리 알려 주기도 함 ㅋ)^^♡
찰나에 극락의 정토에 연화좌에 화생하여
속초성불하여 생사를 끊을수 있습니다^^♡
더 공부하고 싶으면 다음카페에
나무아미타불(혜련거사님등이 운영^^♡)카페와
순정시대(정전스님 수마제정자스님등이 운영,,)^^♡
-순수정토(선도대사님의 오부구권(사첩소등^^♡)등을
다음카페에 가입하셔서 공부하면
완전히 믿고 이해하고 염불할수 있습니다
이만요(쫌 피곤하다는?(?@ㅋ ㅎ,,,?~)^^♡
그리고 결에 사바세계는 말법시대이고
춘천(현지사-마파순의화신들ㅎ^^)도 존재하고
제불보살님들도 무진수상주하시나
어느 분이 나서서 험한 말법의 과학문명시대에
허공에 정토를,, 부사의해탈경계를 보이며
생사죄악범부등 인연안되는 69억명등의
기적적 인불승(묘법)^^♡들을 쉽게 구제할수
있겠냐는 생각입니다^^
끝.
모든 도반외도연우이쁜색시불님등 모두
염불하여 일생에 생사윤회를 끊고 왕생극락을 하세요^^♡♡()()()
모두 성불하세요 ^^♡♡()()()
감사합니다^^♡()()()
♡♡♡
^^♡
♡
CAF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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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화행님의 정법베품에 질문<도가신선등>에 답합니다^^♡♡()()()
작성자원왕생극락|작성시간20.02.01|조회수6목록댓글 0글자크기 작게가글자크기 크게가
연화행님의 정법베품에 질문에 답합니다^^♡♡()()()
나무아미타불^^
제가 알기로는 도가(개운조사포함^^?)의
양신도태는 정본(불설)능엄경
(^^양성스님꺼가 도가랑
섞어서 스스로 정본,,이라고 해서.
이것은 장생신통하나 결국은 생사윤회하는
10종류의 신선들입니다(능엄경 7권중에서 설법하심)♡
그리고 가장 간과하기 쉬운점은
도가신선은 당송팔선등뿐으로
외도생사도가양신도 100년에 한명 이룰까
말까 하고 모든계(특히 음란계)^^를 어기면
전수조차도 안해줍니다^^
요즘 단전호흡으로 양신출태를 바라는 것은
허공에서 바늘을 만들기보다 어렵습니다
ㅋ 그런데 단전선도외도가 많은 이유는
기감및 소대주천의 몸을 통해 일어나는
실제의 기맥통 및 호흡정미 신이현상심등과
접신빙의등에 의해 몸으로 느끼고
심상과 마음으로 신이를 접하는 것이
명심견성을 가르치는(신통등의 경계가 몸과 마음으로
잘 안나타나고 못 느끼기 때문에,,)불법과 달라서,,
도가및 외도들이 몸을 중시하여 기현상으로
공부가 좋고 신령하다고 스스로
삿된도가서에 의지해 부처님께서 양신도태를
해서 불과를 증득했다고
계속 우기는 것입니다 ㅎ
특히 그 희귀한 양신출신이후에도 옥경의
옥황상제(제석천?)의 부하가(?) 됩니다^^
육도생사윤회합니다>
그래서 1000만명에 1명도
실제로 생사장생윤회하는
기빛덩어리양신마져 이루지 못하는데
마치 몸으로 느끼는 기호흡현상신접등만
중요시 여기고 불가를 끌어다
위안을 삼고 있는 현실 입니다
뮈 딱하지요^^♡♡()()()
그래서 일생을 허비하고 생사윤회에 빠지며
불법 특히 일생속초성불 아미타불염불법을 고구정녕히
펼치시는 성관음보살님의 화신이신(?ㅋ)♡^^
연화행님의 정법베품에 훈습 되기가
힘든 현실입니다
암튼 은근히 법석을 권청하신 연화행님때운에(ㅎ)♡
제가2번이나 요체를 설파하기에 이르렀으니?
^^♡
무척이나 피곤하다는 (??ㅋ,,),,
그리고? 이쁜색시들을? 애모해요?ㅎ,,>,,ㅋ
암튼 말법시대 생사중생들인 우리는
염불법을 믿기가 힘든 모양이라는 ~~~^^♡()()()
즐법하시고 나중에 뵈요^^♡♡
모든 분들 염불하여 왕생성불하세요 ^^♡♡()()()
감사합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