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에서 떨어진 단독주택에서 살다보니 아이들이 뛰어놀기도 좋아하고 거실에서 누워자기도 하는데요.
다치지 말라고 매트들을 깔았었는데 이거로는 부족하더라구요.
그래서 더욱 탄탄한 매트를 찾는데요. 펴놨다가 한번씩 정리했으면 좋겠어요.
어떤 매트가 가장 좋을까요?
안녕하세요?
휴일이 저물어 가고 있네요!
아이들은 뛰어다니기도 하면서 노는데, 아래층이 있다면 정말 조심해야겠지요!
그런 분들은 늘 마음 졸이고 사는데, 단독주택에 산다니 정말 부럽습니다!
놀이 매트 전체를 까는 것은 어렵지 않지만, 치웠다가 다시 깔고를 반복한다면 많은 어려움이 따르는 것이 현실입니다.
그렇지만, 전혀 없는 것은 아닙니다.
일반적인 놀이 매트는 두께가 얇기 때문에 넘어져 다칠 염려가 있기에 좀 두꺼운 제품이 더 좋을 것으로 생각이 드네요!
두껍기에 넘어져도 안심할 수 있는 것 중에 매일 치워야 한다면, 접이식으로 만든 것도 좋으며, 두께 5cm에 폭 120cm를 까실 장소의 넓이를 계산하셔서 몇 장이 필요로 한지 정하시면 되며, 여타 제품과 달리 미끄러지는 것이 없기에 절대 미끄러질 염려를 하실 필요 없이 아주 좋습니다.
또한, 주무실 때도 사용 가능할 뿐 아니라 필요 없다면 접어서 보관하기도 편리합니다!
천연라텍스 매트리스는 두꺼울수록 비싸지기에 경제력을 고려하셔서 두께를 생각하시면 좋을 듯해서 두께 5cm를 권해드립니다!
끌레오 3단 매트 5 X 120Cm
eurolatex.co.kr
게다가 아이들이 노는 것이라 항균성이 있어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데, 접이식 매트 제품은 항균성 100%인 천연고무로 만들었기에 친환경 제품이기에 환경에도 좋아 먼 미래의 주인들에게 자연유산을 훼손시키지 않고 물려줄 수 있으니 얼마나 좋은가요!
그럼 편안한 휴일 저녁 되시고 좋은 꿈 꾸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