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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영웅님.
차원을 넘어선 모험의 시작. 그랜드체이스입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앞서 ‘1월 개선 업데이트 사전 안내’로 말씀드린 신규 가이드 미션 시스템 “실버나이츠의 특훈”, 도전 컨텐츠 초반 난이도 개선, 폭풍 성장 던전 난이도 통합, 시간의 제단 보상 교환권 수급량 개선 등 영웅님의 편의를 위한 개선과 함께 보스 어택 6, 7단계 확장 및 4T 액세서리 추가, 최신 월드 전용 신규 컨텐츠 ‘파이널 챕터: 고성터’ 및 신규 파이널 코어 업데이트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뿐만 아니라, '전직 익스프레스' 이벤트, 1년 만에 다시 돌아온 '에르나스 기원제' 이벤트를 시작으로 하여 1000회 무료 소환 등 역대급 혜택으로 무장한 풍성한 이벤트들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 이번 업데이트는 업데이트 점검과 함께 진행될 예정이며, 현재 25년 1월 7일(화)를 목표로 준비 중에 있습니다.
※ 업데이트 점검 일정은 내부 테스트 및 심의 과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일정이 변경되는 경우 공지를 통해 안내해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안내되는 내용은 실제 업데이트 이전까지는 변경되는 내용이 있을 수 있습니다.
[1/13 오류 수정 및 개선 내용 추가]
■ 데카네(T)의 프로필 키 수치가 오리지널 데카네와 동일하게 표기되었던 문제가 1/7 정기 점검 시 수정되었습니다. (1/13 18:40 추가)
[업데이트 내용]
■ 월드 17에 상응하는 '파이널 챕터: 고성터’가 추가됩니다.
- 파이널 챕터: 고성터는 모험 월드 17의 대미를 장식하는 엔드 컨텐츠입니다.
- [메인 화면 > 모험 > 월드 17 카나반 왕국]에 추가된 '고성터’를 터치하여 입장할 수 있습니다.
- 파이널 챕터: 고성터는 1차 격돌, 2차 격돌, 최종 격돌 총 3개의 던전으로 구성되며, 월드17 마지막 던전에 이어서 스토리가 진행됩니다.
* 1차 격돌 (좌측 하단): 천사가 사는 성
* 2차 격돌 (우측 하단): 교차점
* 최종 격돌 (중앙 상단): 강림하는 대천사
『던전 구성 및 입장 방식』
- 1, 2 던전은,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는 '스토리 모드'와 3개의 난이도(쉬움, 보통, 어려움)로 구성된 '도전 모드'가 존재합니다.
- 3 던전은,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는 '스토리 모드'와 4개의 난이도(쉬움, 보통, 어려움, 극한)로 구성된 '도전 모드'가 존재합니다.
- 1차 격돌 스토리 모드 클리어 시, 도전 모드 3개 난이도에 입장할 수 있게 됩니다.
- 도전 모드 플레이에는 '1차 격돌 입장권'이 필요하며, 클리어 시 차감됩니다.
- '1차 격돌 입장권'은 매일 0시에 1장 지급되며, 최대 보유량(2장)을 초과할 수 없습니다.
(1차 격돌 입장권은 각 파이널 챕터에 관계없이 사용 가능하며 수량을 공유합니다. 해당 부분을 유의하시어 입장하고자 하는 파이널 챕터를 플레이 부탁드립니다.)
- 도전 모드에는 주간 미션이 존재합니다. 매주 랜덤한 미션이 주어지며, 해당 조건을 만족한 상태에서 클리어할 때마다 주간 미션 보상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 도전 모드에는 입장 전투력 및 속성 제한이 존재합니다.
난이도 별로 입장 전투력이 제한되며, 제한된 속성의 영웅 또는 펫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 1차 격돌 스토리 모드 클리어 시, 2차 격돌 스토리 모드에 입장할 수 있게 됩니다.
- 1차 격돌과 마찬가지로 스토리 모드 클리어 시, 도전 모드 3개 난이도에 입장할 수 있게 됩니다.
- 1차 격돌 입장권과 별도의 2차 격돌 입장권이 존재합니다.
- 마찬가지로 매일 0시에 1장이 지급되며, 최대 보유량(2장)을 초과할 수 없습니다.
(2차 격돌 입장권도 각 파이널 챕터에 관계없이 사용 가능하며 수량을 공유합니다. 해당 부분을 유의하시어 입장하고자 하는 파이널 챕터를 플레이 부탁드립니다.)
- 2차 격돌 도전 모드에는 1차 격돌과 주간 미션이 다르게 주어질 수 있습니다.
『1,2차 격돌 보상』
- 1,2차 격돌 스토리 모드 클리어(1회), 도전 모드 및 주간 미션 클리어(반복)를 통해 '(카나반 왕국)최종 격돌 입장권'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카나반 왕국)최종 격돌 입장권'은 '고성터'의 최종 격돌의 스토리 모드 해금 및 도전 모드 입장에 소모됩니다.
『1,2차 격돌 클리어 보상 20% 시즌 버프』
- 다음 파이널 챕터 업데이트 전까지 1,2차 격돌의 스토리 모드 및 도전 모드 클리어 보상이 20%증가합니다. 단, 주간 미션 보상은 증가하지 않습니다.
『최종 격돌』
- 2차 격돌 스토리 모드 클리어 후, '(카나반 왕국)최종 격돌 입장권'을 소모하여 '최종 격돌'의 스토리 모드에 입장할 수 있게 됩니다.
- '최종 격돌'은 스토리 모드 클리어 시, 도전 모드 난이도에 입장할 수 있게 됩니다.
- 1,2차 격돌에서 획득한 '(카나반 왕국)최종 격돌 입장권'을 소모하여 도전 모드에 입장할 수 있습니다.
- ‘최종 격돌' 도전 모드에는 주간 미션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 '최종 격돌' 도전 모드에는 '극한' 난이도가 존재합니다.
- '극한' 난이도는 파티 전투력 340만부터 입장이 가능하며 입장 시 소모되는 최종 격돌 입장권 수와 클리어 보상량이 증가합니다.
- 도전 모드 입장 후 클리어 실패 또는 강제 종료 시 소모된 입장권의 95%를 돌려받습니다.
『최종 격돌 보상』
- 최종 격돌 스토리 모드 클리어(1회), 도전 모드 클리어(반복)를 통해 '메타트론 샘플 상자'와 새롭게 추가된 ‘마스터 샘플’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 '메타트론 샘플 상자'에서 획득할 수 있는 '메타트론 샘플'은 파이널 챕터: 고성터와 함께 업데이트 된 '파이널 코어'에서 소모됩니다. 보다 상세한 사항은 '파이널 코어' 항목을 참고 바랍니다.
- 획득한 '메타트론 샘플 상자'는 화면 우측 하단 '받기'를 통해 수령할 수 있습니다.
- 수령 시, 상자 하나 당 10개의 '메타트론 샘플'을 획득할 수 있으며, 2.4% 확률로 100개를 추가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새롭게 추가된 ‘마스터 샘플’ 보상은 월드 17 카나반 왕국 ‘파이널 챕터: 고성터’ 최종 격돌 도전 모드 클리어 시에만 획득 가능하며, 도전 모드 난이도에 상관없이 180개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 마스터 샘플은 시즌 효과를 받지 않는 파이널 코어(월드 15, 월드 16 파이널 코어) 성장에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마스터 샘플 아이템은 추후 신규 파이널 코어 업데이트 시 삭제됩니다.
- 파이널 챕터: 고성터에 상응하는 '파이널 코어(메타트론 코어)’ 레벨이 60(최대 레벨)이 되면, 최종 격돌 도전 모드 클리어 시 마스터 샘플 보상 50개를 추가 획득할 수 있습니다.
■ 파이널 챕터: 고성터에 상응하는 '파이널 코어(메타트론 코어)’가 추가됩니다.
- 파이널 코어는 성장에 따라 계정 내 모든 영웅의 능력을 강화시켜주는 계정 성장 시스템입니다.
- 월드 17 일반 난이도 클리어 시 이용할 수 있게 됩니다.
- [메인 화면 > 모험 > 월드 17 카나반 왕국 > ‘고성터’]의 '파이널 코어'를 통해 진입할 수 있습니다. (파티 관리에 추가된 '파이널 코어' 항목을 통해서도 진입이 가능합니다.)
『시즌 효과 및 메타트론 코어 성장』
- 월드 17 카나반 왕국 파이널 챕터 최종 격돌에서 획득 가능한 '메타트론 샘플'을 소모하여 월드17 카나반 왕국의 파이널 코어인 '메타트론 코어'를 개방하고 코어 레벨을 성장시킬 수 있습니다.
- ‘메타트론 코어’를 개방하면 다음 코어가 업데이트되기 전까지 '시즌 효과'가 적용됩니다.
- '메타트론 코어'의 레벨이 증가함에 따라, 전투력 (기본 스탯), 보스에게 주는 피해 증가, 보스에게 받는 피해 감소 효과가 증가하며, 전투 시 파티 전체에 적용되는 신규 패시브 스킬 '천상의 자비'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 '메타트론 코어’가 최고 레벨에 도달하면, 이후 '메타트론 샘플'은 270,000 골드로 교환할 수 있게 됩니다.
■ 보스 어택 컨텐츠에 두 단계가 추가되어 6, 7단계로 확장되며, 4T 액세서리가 추가됩니다.
- 보스 어택 6, 7단계에서는 새롭게 추가된 4T 액세서리의 강화 재료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 보스 어택 7단계는 6단계를 클리어 해야 입장 가능합니다.
■ 보스 어택 컨텐츠에 두 단계가 추가되어 6, 7단계로 확장되며, 4T 액세서리가 추가됩니다.
- 보스 어택 6, 7단계에서는 새롭게 추가된 4T 액세서리의 강화 재료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 보스 어택 7단계는 6단계를 클리어 해야 입장 가능합니다.
- 강화 재료 아이템의 T 등급이 높을수록 강화 성공 확률이 증가됩니다.
- 3T 액세서리 최대 강화 도달 후 4T +0강화 액세서리로 승급이 가능합니다.
승급 시, 다음 등급의 강화 재료와 골드가 필요합니다.
■ 시간의 제단 보상 교환권 수급량이 상향됩니다.
- 모험 던전에서 시간의 제단 보상 교환권이 등장할 확률이 2배로 증가됩니다.
- 월드 보스 개인 랭킹 보상으로 획득하는 (거래 불가) 시간의 제단 보상 교환권의 수량이 2배로 증가됩니다.
* 위 개편 사항으로 인해, 25년 1월 6(월) 00:00 ~ 1월 7일(화) 정기 점검 시까지 [월드 보스] 컨텐츠 입장이 제한될 예정이며, 1월 7일(화) 정기 점검 이후 컨텐츠 정상 이용이 가능한 점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 대전 교환소(명예 상점)의 (거래 불가)시간의 제단 보상 교환권 상품 주간 구매 제한 수량이 20개에서 50개로 증가됩니다. 구매에 필요한 명예 개수는 600개에서 300개로 하향됩니다.
- 캐릭터 스토리 이벤트 진행 시 상점 물품으로 (거래 불가) 시간의 제단 보상 교환권 60개가 추가됩니다.
■ 일부 컨텐츠 오픈 조건이 변경됩니다.
■ 도전 컨텐츠 초반 난이도가 하향됩니다.
(파이널 챕터)
- 월드 15, 16에 대응되는 파이널 챕터의 모든 던전(1~3) 스토리 모드, 쉬움 난이도가 하향됩니다.
(베르카스의 요새)
- 베르카스의 요새 1단계 난이도가 하향됩니다.
(영원의 바다)
- 영원의 바다 1, 2단계 난이도가 하향됩니다.
(혼돈의 관문)
- 혼돈의 관문 1, 2, 3 단계 난이도가 하향됩니다.
■ 폭풍 성장 던전(체이서, 영혼 각인, 전직 영웅) 난이도가 하나의 던전 난이도로 통합됩니다.
- 던전 통합과 함께 던전 난이도가 낮아집니다.
- 던전 클리어 보상은 최신 월드 도전 난이도와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추후 월드 확장 시 폭풍 성장 던전 클리어 보상 또한 확장될 예정입니다.
■ 제로(T), 린(T) 전직 영웅 폭풍 성장 던전이 추가됩니다.
■ 신규 가이드 미션 시스템 “실버나이츠의 특훈”이 추가됩니다.
- 앞서 1/7 일부 상시 이벤트 종료 예정에 따른 사전 공지로 안내 드린 것처럼, 1월 7일 정기 점검 시 기존 초반 성장 지원 이벤트들이 신규 가이드 미션 시스템 ‘실버나이츠의 특훈’으로 통합되어 기존 초반 성장 지원 이벤트들이 1월 7일 정기 점검 시 종료될 예정입니다.
<종료 이벤트 목록>
모험과 함께 레벨 업! / 우리 다시 시작이야! / 조금 더 성장해보자구! / 만드라고라의 마법 뽑기 /
가자! 베르메시아 / 가자! 명계 / 가자! 버닝캐니언 / 가자! 크림슨리버 / 가자! 코우나트
가급적 1월 7일 정기 점검 전까지 위의 진행 중인 이벤트를 모두 클리어해 주시기 바랍니다.
- 실버나이츠의 특훈은 ‘모험 던전 1-3’ 클리어 시 활성화되며, 메인 로비 > ‘실버 나이츠의 특훈’을 통해 진입 가능합니다.
- 총 4개의 코스(입문자, 수련자, 숙련자, 마스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이전 단계 성장 코스를 클리어해야 다음 단계 성장 코스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 각 성장 코스 오픈을 위해서는 이전 단계 성장 코스 클리어뿐만 아니라, 모험 던전 클리어 조건도 존재합니다.
(성장 코스별 오픈 조건)
- 각 코스별로 3개의 난이도(초급, 중급, 고급) 미션이 존재합니다. 이전 난이도를 클리어 해야 다음 난이도 미션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 성장 코스를 모두 완료한 영웅님은 총 2개 캐릭터를 15영혼각인까지 성장시킬 수 있는 재화는 물론, 유물과 액세서리 등 기본 장비들을 갖추게 됩니다. 그 외 계정 성장 시스템 성물과 장비 슬롯 강화도 기본 성장을 지원받게 됩니다.
- 기존 초반 성장 지원 이벤트를 통해 지급된 SS 소환권 2장, 선택권 7장은 동일하게 지급됩니다.
- 해당 시스템은 1월 7일 정기 점검 후 모든 영웅님들이 다시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성장 코스별 미션 및 보상)
* 보상 중 ‘영웅 소환’의 경우 SS 영웅 1%, S 영웅 10%, A 영웅 89% 확률로 소환하게 됩니다.
■ 월드 퀘스트 달성을 위한 선행 퀘스트 클리어 조건이 제거됩니다.
- 월드 퀘스트 오픈 조건 달성 시, 선행 퀘스트 클리어 여부와 관계없이 해당 월드 퀘스트의 모든 퀘스트 동시 수행이 가능해집니다.
- 메인 로비 좌측 하단의 월드 퀘스트 진행도 UI가 제거됩니다.
■ 월드 퀘스트 일부 조건과 보상이 변경됩니다.
■ 모험 및 에필로그 다음 던전 자동 진행이 가능하도록 연속 전투 기능이 추가됩니다.
- 모험 던전 4-1부터 연속 전투 기능 활성화가 가능하며, 가장 최신 월드(월드 17) 이전 월드(월드 16)까지 연속 전투 기능 사용이 가능합니다. (도전 난이도가 열려 있는 월드는 연속 전투 기능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최초 클리어 기록이 없는 던전만 ‘연속 전투 시작’ 버튼이 노출되어 연속 전투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 연속 전투를 시작하면 기본적으로 각 월드의 마지막 던전까지 자동으로 플레이를 진행합니다.
- 연속 전투를 진행 중일 때에는 스토리 연출이 나오지 않습니다.
- 연속 전투 종료 시에는 획득한 보상을 알려주는 결과창 팝업이 노출됩니다.
- 연속 전투 진행 중일 때에는 던전 플레이 제한 시간이 10분으로 고정됩니다.
- 연속 전투 시작 시 2배속 및 자동 전투가 자동으로 활성화되고, 절전 모드 기능이 제공됩니다.
- 에필로그 던전은 해당 월드의 마지막 에필로그 던전까지 연속 전투가 가능합니다.
- 에필로그 던전은 연속 전투 진행 중일 때에 던전 플레이 제한 시간이 20분으로 고정됩니다.
- 던전 클리어에 실패하거나, 던전 시작 조건을 만족하지 못하면 연속 전투가 종료됩니다.
- 연속 전투 진행 도중에 가이드 연출이 실행되면 연속 전투가 종료됩니다.
- 모험 던전에서 별 미션(Act, 월드) 관련 보상을 받을 수 있는 경우에는 연속 전투가 종료됩니다.
- 모험 던전 옐로우젬 일일 획득량(옐로우젬 최대 20개)이 남아 있는데, 최대 보유 수량(20개) 만큼 획득하게 되면 연속 전투가 종료됩니다.
- 연속 전투 진행 도중에 파티가 전멸하더라도 이어하기 팝업창이 노출되지 않습니다.
- 파이널 챕터는 연속 전투 기능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 룬 장착 UI에서 일반 룬 인벤토리 필터가 개선됩니다.
- 공격력 일반 룬이 클래스별 메인 스탯에 해당하는 룬만 노출되도록 개선됩니다.
- 착용 중 장비 보기 옵션 체크 시에도 동일하게 일반 공격력 룬은 메인 스탯에 해당하는 룬만 노출됩니다.
Ex) 저격형, 돌격형, 수호형 – 물리 공격력 룬 / 마법형, 치유형 – 마법 공격력 룬
■ 룬 장착 UI에서 최대 강화 상태의 장착된 룬 선택 시 ‘강화’ 버튼이 활성화되던 부분을 비활성화 하고 버튼 이름은 ‘최고 강화 상태’로 변경되도록 개선됩니다.
■ 성장 큐브 소환 대상 선택 UI에서 영웅 정보에 체이서 성장 정보가 추가됩니다.
- 동일한 영웅을 여러 개 보유한 경우, 영혼 각인 성장 상태가 가장 높은 영웅의 체이서 성장 정보가 표시됩니다. 영혼 각인 성장 상태가 동일하다면 체이서 성장 상태가 가장 높은 영웅의 체이서 성장 정보가 표시됩니다.
■ 섬멸전 UI에 현재 성장 큐브 보유량 표기가 추가됩니다.
■ 재료 판매 UI에서 영웅 전용 성장 큐브는 영웅 성장이 완료된 경우(25체이서 & 15 영혼 각인)에만 노출되도록 개선됩니다.
■ 스페셜 영웅 성장이 완료된 경우에만 영웅 판매 UI에서 해당 스페셜 영웅의 영혼석이 노출되도록 개선됩니다.
■ 스페셜 영웅이 최대 초월 각성 성장(6초월) 상태일 때에는 ‘판매’ 입력 없이도 해당 스페셜 영웅의 영혼석 판매가 가능하도록 개선됩니다.
■ 펫 카드 아이템 보상을 획득하는 경우 펫 별로 수량이 구분되어 표기되도록 개선됩니다.
■ 싱글 레이드 UI에서 클리어 보상 UI에 진입 시 현재 선택된 단계의 클리어 보상 정보로 바로 이동되도록 개선됩니다.
■ 공격대 설정 UI에서 기본 설정 값이 변경됩니다.
■ 서포트 파티의 능력치가 월드 구간에 맞추어 재조정됩니다.
■ 대전 시즌이 종료되며, 새로운 시즌이 시작됩니다.
- 대전 시즌 보상이 각 등급별로 지급되며, 대전 점수가 등급별로 초기화됩니다.
[대전 등급별 초기화 점수]
- 복구 입장 횟수와 젬 요구 수량이 초기화됩니다.
- 연승 정보도 함께 초기화됩니다.
■ 영웅 '우라라'의 희귀 아바타 [분홍빛 왈츠 우라라]가 특별 판매됩니다.
※ 필살기 스틸 컷을 별도로 첨부합니다.
- 판매 기간: 25년 1월 7일(화) 정기 점검 후 ~ 2월 4일(화) 정기 점검 전
- [상점] → [커스텀 상점] → [아바타 샵] → [분홍빛 왈츠 우라라]에서 결제를 통해 구매가 가능합니다.
- 분홍빛 왈츠 우라라는 우라라를 보유하지 않아도 구매 가능한 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아바타 패키지 구성 목록]
- 분홍빛 왈츠 우라라 스페셜 아바타 패키지: 기본 아바타, 일러스트, 이펙트, 테두리, 아이콘 + 스페셜 아바타
- 분홍빛 왈츠 우라라 아바타 패키지: 기본 아바타, 일러스트, 이펙트, 테두리, 아이콘
- 분홍빛 왈츠 우라라 아바타: 기본 아바타, 일러스트, 이펙트
■ 연회장 컨셉의 '북부대공의 연회 메인 로비'가 상시 판매됩니다.
- [상점] → [커스텀] → [계정 꾸미기 샵] → [메인 로비]에서 결제를 통해 구매가 가능합니다.
■ 스트릭트 버틀러 제로(T), 프라크티가스 린(T) 희귀 아바타가 특별 재판매됩니다.
- 대상: 스트릭트 버틀러 제로(T), 프라크티가스 린(T)
- 판매 기간: 25년 1월 7일(화) 정기 점검 후 ~ 2월 4일(화) 정기 점검 전
- [상점] → [커스텀 상점] → [아바타 샵] → [재판매]에서 결제를 통해 구매가 가능합니다.
- 위의 재판매 희귀 아바타들은 영웅을 보유하지 않아도 구매 가능한 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오류 수정 및 개선 내용]
■ 일부 캐롤 폭신폭신 아바타 아이콘이 누락된 문제가 수정됩니다.
ㄴ 아이콘 누락 아바타 리스트 : 넬리아, 데아, 디오, 라이언, 린, 베이가스, 바스테트, 브람마쉘, 아신, 우라라, 칼리스토, 티아, 넬리아(T), 디오(T), 라이언(T), 제로(T), 린(T), 베이가스(T), 아신(T), 칼리스토(T), 티아(T), 가니메데(T), 데카네(T), 엘리시스(S), 아르메(S)
> 2024-12-17(화) 10:00 ~ 2024-12-30(월) 23:59 기간 중 위 대상 아이콘을 획득 하신 경우 2025-01-07(화) 정기 점검 시 누락된 대상 아이콘이 일괄 지급될 예정입니다.
■ 폭신폭신 미스트(T) 아이콘이 표시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 인벤토리 장비 Tab과 액세서리 Tab에서 장비 및 액세서리 추가 능력치가 표시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 특정 상황에서 경험치 추가 획득 버프 조건을 만족하더라도 서포트 파티에 경험치 추가 획득이 적용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 보스 몬스터 ‘파에톤’의 스킬 공격 시 도끼 이펙트가 하얗게 표시되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 월드 15 모험 던전 49-6 보스 몬스터 브람마쉘이 회복 스킬을 사용 중일때 사망 시 체력이 0.1%로 표시되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 월드 15 모험 던전 49-6 보스 몬스터 브람마쉘이 회복 스킬을 사용 중일때 사망 시 체력이 0.1%로 표시되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 데카네(T)의 프로필 키 수치가 오리지널 데카네와 동일하게 표기되었던 문제가 1/7 정기 점검 시 수정되었습니다. (1/13 18:40 추가)
[이벤트]
■ 2주 동안 최대 420회 무료 소환과 순례자 아바타, SS 영웅 선택권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 4종이 진행됩니다.
- 이벤트) 에르나스 기원제 이벤트 ← 클릭
■ 전직 영웅 2명을 20체이서와 영혼 각인 10단계까지 성장시킬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 이벤트) 전직 익스프레스 이벤트 ← 클릭
■ 성물 성장에 필요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 이벤트) 성물 패스 이벤트 ← 클릭
■ 출석 및 혼돈의 관문 컨텐츠 플레이 시 잃어버린 은총 파편, 축성의 그릇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 이벤트) 관문돌파 이벤트 ← 클릭
■ 출석 및 보스 어택 플레이 시, 보스 어택 입장권, 2T 세트 액세서리 선택권, 4T 액세서리 강화석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 이벤트) 보스 어택 돌파! 이벤트 ← 클릭
■ 2T 세트 액세서리와 보스 어택 입장권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 이벤트) 보스 어택 패스 이벤트 ← 클릭
■ 56등급 세트 장비를 제작할 수 있는 장비 제작 재료와 특수룬, 장비 재감정 재료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 이벤트) 장비 패스 이벤트 ← 클릭
■ 무기 초월 및 장비 슬롯 성장에 필요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 이벤트) 에르나시스의 해머 패스 이벤트 ← 클릭
첫댓글 액세4tㅋㅋㅌㅋㅋㅋㅋㅋ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5.01.03 16:15
4T ?
갑자기 4T ㄷㄷ
그래 니들 맘대로 해라
유물 나온지 얼마나 됐다고 먼 또 4T야 ㅠㅠㅠㅠ
4T악세 나오는것은 좋긴한데...
차라리 유물처럼 승급하는식으로 하는게 더 서로서로 더 편하고 낳은거 같긴한데..
헛된바람인가여???? 재료가 해서 하면 언젠가는 시간이 많이 걸리지언정 하긴하질텐데.. 좀빡세보이네여..
액세는 원래 승급 가능 합니당 :3
5유물도 결국은 4유물 10강 이상이어야 승급 가능하구 별도 재료 드는 걸 생각하면 차라리 저는 지금 처럼 액세 승급하는 게 나은 것 같아요.
9강만 시키면 승급 가능이니..
에휴
제단권부터풀어라 일주일에 백개더줘서 어따쓰라고
악세 4T 할거면
보스어택에서 재료좀 더 "많이" 나오게 하고
이벤트 보상도 2T 말고 3T 내놓으셈
그래서 이번에 보스어택 돌파에서 보상으로 4T 재료를 주긴 하드라구욧,,, 물론 기본적으로 한번 클리어 시 재료를 더 많이주길 원하는건 마찬가지긴 합니다 ( ᵕ̩̩ㅅᵕ̩̩ )...
@도딩 4T재료를 준다해도 ...
전 3T도 못만든게 많어유 ㅠㅜㅠㅜ흐어엏 거지는 서러워
@던멜 사실 그건 저도요....엉엉 。゚(゚´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