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산 더스테이트 타워에서 열린 메리케이 50주년 기념&신제품 론칭 행사에 많은 프레스가 참석했다. 메리케이코리아의 김희나 마케팅 이사가 메리케이의 50년 역사와 이번 신제품 타임와이즈 플러스+ 레지나-펌™ 크림 2종(데이트리트먼트, 나이트 트리트먼트)을 직접 소개하며 동안 피부를 위한 필수 아이템이라 힘주어 말했다.

동안의 열쇠, 레지나-펌™ 콤플렉스
타임와이즈 플러스+ 라인이 론칭된 것은 약 1년 전. 그 때부터 이 라인에는 특허 성분인 레지나-펌™ 콤플렉스가 들어 있었다. 이 콤플렉스는 트리펩타이드 1과 식물 줄기세포 배양액, 히알루론산 서포터 이 세 가지 성분을 합친 것이다. 트리펩타이드 1은 피부 개선 효과, 식물 줄기세포 배양액은 피부 탄력, 히알루론산 서포터는 피부 볼륨 기능을 갖고 있는데 이 모든 세 가지 기능을 최적화해 결합한 것이 레지나-펌™ 콤플렉스. 그렇다면 이 레지나-펌™ 콤플렉스가 피부에 어떤 작용을 할까? 한 마디로,지친 피부가 활력을 되찾고 푹 꺼져있던 피부가 탱탱하게 차올라 피부 볼륨이 살아난다! 이번 신제품 크림 두 가지에도 레지나-펌™ 콤플렉스가 주요 성분으로, 탄력을 잃은 피부가 건강하고 탄력있게 변한다.

낮 동안의 광노화 막는 데이트리트먼트
자외선은 피부 노화의 가장 큰 요인이다. 주름이 생기고 피부가 칙칙해지는 것 모두 자외선 때문! 피부의 자연방어력을 높여주면서 UVA와 UVB를 완벽하게 차단해 피부를 보호하는 크림이 필요하다. 이번에 출시된 데이트리트먼트 SPF30/PA+++ 제품이 딱 그런데, 자외선으로부터 피부 장벽을 보호해 주니 피부결이 매끄러워지면서 피부톤도 얼룩덜룩하지 않고 균일해진다. 사용한 사람들의 96%가 피부 보습력이 향상됐다고 밝혔고 83%가 탄력에 있어 만족감을 표했다.

자는 동안 피부 볼륨 업! 나이트 트리트먼트
하루 종일 다양한 유해환경에 노출되면서 피부도 지친다. 밤 동안 집중 보습+영양 공급할 수 있는 나이트 크림을 사용해야 한다. 처진 턱선과 탄력 잃은 피부를 탱탱하게 만들어 주면서 피부의 통통한 볼륨감을 잃지 않게 유지시켜 주는 메리케이의 나이트 트리트먼트 제품을 소개한다. 레티놀이 함유돼 주름 개선에 효과적이고 피부의 탄력을 되살려주는데, 이 레티놀을 좀 더 효과적으로 피부에 전달하기 위해 캡슐화돼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쫀쫀한 피부 만드는 고영양 텍스처
이 두 가지 제품 모두 36세 이상의 여자들을 타겟으로 만들어진 제품답게 리치하고 쫀쫀한 사용감이 특징. 특히 얼굴선이 무너지고 턱선이 처지는 것이 느껴지는 사람에게 추천한다. 크림을 바르는 동안 손가락으로 롤링 마사지까지 하면 흡수력이 한층 높아진다. 탄력이 떨어지기 쉬운 이마, 입가, 볼, 목 부분을 중점적으로 쓸어올리면서 마사지 하는 것을 반복할 것.
메리케이 타임와이즈 플러스+ 레지나-펌™ 데이트리트먼트 SPF30/PA+++ 50ml 12만원.
메리케이 타임와이즈 플러스+ 레지나-펌™ 나이트 트리트먼트 50ml 15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