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괴물은
서부영화인 엘리게이터 / 개미 란 영화로부터 아이디어를 얻었다고 합니다.
엘리게이터란 영화는 한 악어가 방사능에노출되 집체만하게 커져 인간을 공격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여기서 악어는 물과 육지를 마음데로 움직이며 사람을 공격합니다.
이유는 바로 『파충류』이기 때문입니다 .
하지만 영화 괴물은 물고기가 독극물로 인해 돌연변이가 된다는 내용을 담고 있으며
물고기는 절대 물 밖에 나와서는 서식이 물가능합니다.
아무리 돌연변이로 되었다해도 아가미가 폐로 변한다는것은 과학적으로 절대 불가능 한 일이며
영화속 괴물은 물속에서 생활 하는장면보단 물밖에서 생활하는 장면이 많습니다.
한마디로 물고기가 어떻게 물밖에서 생활을 한다는 말 입니다.
요즘작가도 ... 과학적인 지식은 필수인가봅니다.
첫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돌연변이라는 거 자체가 자연의 법칙을 깨뜨리는건데, 절대 불가능이라고 할수 없죠.
영화 잘 안봤습니까 ?? 돌연변이 된 새끼를 처음 컵으로 영화속에서 사람이 봤자나요
꼬리가 몇개야? 라고 물어보는 대사로 볼때, 절대 '정상' 이 아니라는걸 알수 있습니다. 근데 아가미가 폐가 되었다고 해서 이상할껀 없지요. 괴물이라는거 자체가 존재할수 없는 것을 나타낸것인데, 그런걸 걸고 넘어지신다면 영화를 제대로 이해하지 못하신 분이내요.
ㅡ.ㅡㅋㅋㅋㅋ 그럼 슈퍼맨은 왜 바지위에 팬티를 입죠?? 궁금해요 ㅠ
-_-엥?ㅋㅋㅋ
그래서 돌연변이 이지않나요? 물고기는 서식할수 없지만 돌연변이기 때문에 밖에서도 잘 달리는거 아닐까요?
물고기 중에 피부로 숨을 쉬는 고기도 있지 않나?? ㅋ 영화는 영화일뿐; 그렇게 따지고 들면 쥬라기공원은 존재하지 않죠;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