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 문제 현상을 확인하고 해결을 위해 필요한 정보를 안내해 드립니다. 다소 번거롭고 불편하시더라도 아래 정보를 기재하시어 문의 접수를 진행해 주시면 도움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문의 접수 메일 : guardiantales@kakaocorp.com
1. 휴대폰 기종(모델명) : 2. 휴대폰 OS 버전 : 3. 회원번호 : 4. 발생하고 있는 현상 : 5. 해당 현상 발생 시각 : 6. 접속 지역 (해외일 경우 게임 접속이 불가합니다.) : 7. 문제 화면 스크린샷 : ★필수 * 원활한 확인을 위해 게시글에서 적어주셨던 내용을 한번 더 기재해주세요.
▶ 회원번호 확인 방법 1. 카카오 게임 계정과 연동된 [카카오톡] 실행 2. 화면 하단 더보기 (...) → 우측 상단의 설정 (톱니바퀴) 터치 3. [카카오 계정] → [연결된 서비스 관리] 터치 4. [for kakao 제휴 서비스] 터치 5. 이용 중인 게임명 선택 → [회원번호] 확인
첫댓글 안녕하세요.
게임 접속 불가 현상으로 인해 불편을 겪고 계신 것 같습니다.
해당 문제 현상을 확인하고 해결을 위해 필요한 정보를 안내해 드립니다.
다소 번거롭고 불편하시더라도 아래 정보를 기재하시어 문의 접수를 진행해 주시면 도움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문의 접수 메일 : guardiantales@kakaocorp.com
1. 휴대폰 기종(모델명) :
2. 휴대폰 OS 버전 :
3. 회원번호 :
4. 발생하고 있는 현상 :
5. 해당 현상 발생 시각 :
6. 접속 지역 (해외일 경우 게임 접속이 불가합니다.) :
7. 문제 화면 스크린샷 : ★필수
* 원활한 확인을 위해 게시글에서 적어주셨던 내용을 한번 더 기재해주세요.
▶ 회원번호 확인 방법
1. 카카오 게임 계정과 연동된 [카카오톡] 실행
2. 화면 하단 더보기 (...) → 우측 상단의 설정 (톱니바퀴) 터치
3. [카카오 계정] → [연결된 서비스 관리] 터치
4. [for kakao 제휴 서비스] 터치
5. 이용 중인 게임명 선택 → [회원번호] 확인
원활한 게임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다시 한번 사과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