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로 고생중인 남성입니다..제사에 친척들이 왔는데 어쩌다 보니 탈모 얘기가 나왔어요 ^^
삼촌들도 머리 빠지신분이 많아 매해 오면 머리 얘기가 주제가 되곤 하는데 이번에도 역시 숙모가 삼촌 머리 빠졌다 어쨋다..
저도 정수리 탈모라 흑채 뿌리고 조용히 앉아 있었습니다.. 그러다가 숙모가 마산에 참빛 의원이란 곳에서 치료받고 주위에
효과본 친구 동료들이 많다고 그러더군요.. 나한테 화살 튈까봐 조용히 듣고.. 전 정수리가 휑합니다..아주 미칠거 같아요..
프로스카 현재 3년정도 먹고 있는데 효과는 전혀 없는데 뭐라도 해야될거 같아서 그냥 먹습니다..심리적인 안정이랄까..
저희 형님은 프로스카 먹고 머리 정상인 됐구요..하하 거참 희한하죠??
프로스카 끊고 마산참빛 의원 한번 가보려구 하는데 비용이 어찌되며 효과를 보신 회원님의 얘기를 듣고 싶어서요..
숙모에게 얘길듣고 삼탈모에 검색해 보니 효과 보신분도 있는거 같은데 약이 독하다고 하는데 마시는 한약인지 아니면 알약인
지...집이 서울인데 시간내서 한번 가보려고 하는데 좀 알아보고 가봤음 해서요..두서없는 글 죄송하구요..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첫댓글 프카 드셔서 효과없으면 참빛의원에 가서 드셔도 큰 효과기대하기는 힘듭니다. 프카, 바르는 미녹시딜, 먹는 미녹시딜, 이뇨제, 소화제, 영양제 짬뽕입니다...프카 하나도 부작용 난리인데,,그 독한 약들을 장기적으로 드시면 과연 몸에 어떠한 영향을 미칠지 걱정스럽습니다..아마 여러가지 시너지로 당장은 머리가 나겠지만, 끊으면 도루묵이고,,그것도 프카 효과있는 분들에게나 해당되는 이야기일 것 같습니다.
마산참빛에서 효과(발모겠죠?) 보시는 분들은 아마 프카보다는 경구용 미녹시딜의 부작용인 '다모증' 때문일꺼 같습니다. 덕분에 머리뿐만 아니라 속눈썹이나 팔다리와 같은 부분까지 육,양모 되는 부작용을 호소하는 분들이 많죠. 정말 탈모로 인한 스트레스로 일상생활이 불가능하실때라면 한번 생각해보시는게 좋을듯 싶습니다..만 신중히 결정하셔야 할꺼 같네요.
두분다 답변 감사합니다..타 사이트에서 조사를 해보니 먹는 미녹시딜정은 고혈압환자에게 쓰는 약이라는데 제가 혈압은 정상은 아니고 조금 높은데 먹어도 될까요 ㅎㅎ 프카가 전혀 효과가 없어서 미녹시딜정은 효과가 잇지 않을까 싶은데 먹는 미녹시딜은어디서 구할수 있을까요?^^
저도 얼마전에 마산에 어떤 의원이 있는데 효과 봤다는 소문이 있다고 회사직원이 말해 주던데.. 그곳인가 보네요... 부작용이 심한가요?
미녹시딜정으로 드시는건 전 비추라 생각합니다. 바르는 탈모용으로 나온 미녹을 쓰세요. 마산 참빛의원 유명하져 ㅡ ㅡ 몇년전부터.. 대다모등 인터넷 사이트에서 ㅋ 근데 결국 거기도 주가 되는건 프페 미녹입니다. 그 외에 경구용 미녹시딜 기타 영양제들 여러개 처방하죠. 효과 봤다는분들도 많치만 전 프페 미녹 이외에 굳이 그많은걸다 해야 하나 의문이긴 합니다.
네 저도 걱정이 앞서긴 하는데 현재는 어떤 방법을 해도 탈모해결이 안되다 보니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심정이네요..근데 그 의원에서 피검사하고 해서 약을 처방해 준다는데 괜찮지않을까요..뭐 설마 병원서 몸에 해가 되는약을 처방하진 않을거 같은데....
몸에 해가 되지 않는 약...이런 개념은 없습니다. 효과를 볼 수 있는 약..이란 개념이 더 크죠...이뇨제의 효과에 대해 예전에 타카페에서 나온적이 있습니다. 이뇨제로도 발모효과보신 분들 상당수 있고, 경구용 미녹시딜이 발모효과가 더 크긴 하지만, 부작용이 커서 고협압약으로도 처방되지 않는 약이죠..그래서 그나마 그것을 희석해서 나온 것이 도포용 미녹시딜이고,,,해가 되지 않는 약을 줄꺼라는 믿음은 갖지 마세요..누구는 미녹이 효과있기도 하고,누구는 프페가 효과있기도 하고, 누구는,,,을 노리는 것입니다..뭐 하나에는 반응하겠지,,,하는 거...분명 효과는 있을 것입니다..그러나 신중하시기 바랍니다.
피검사 자체가 의미가 있는지 모르겠어요ㅋ 피검사도 종류가 여러가지라.. 어떤 데이터를 근거로 어떤 약을 처방하는지~ 뭐 여튼 전 굳이 프페 미녹 이외 추가로 다른것을 복용할 필요가 있나 하는 생각은 여전합니다~ 프페가 비록 안정성이 이제 어느정도는 입증이 된 약물이라지만~ 그렇게 다량의 여러 약물을 복용했을경우.. 어떤 부작용이 있을지 또 모르는거니까요
이뇨제를 처방하는 병원도 있나요? 이뇨제는 복수를 빼는 약인데..그 약 맞다면 정말 어이 없는 병원입니다. 이뇨제가 신장에 치명적인 약인데..설마..그 이뇨제는 아니겠죠?
이뇨제를 처방하는 건 미녹시딜 때문일껍니다. (가급적 미녹시딜 복용땐 이뇨제도 같이 복용하라고 하더군요) 피검사는 여러 종류가 있겠지만 아무래도 경구용 미녹시딜 때문에 협심증이나 기타 심장관련 질환에 대한 피검사일껍니다. 그렇다손 치더라도 6~7개나 되는 약을 드시기 전엔 효과 여부를 떠나서 신중하게 선택하셔 하는게 맞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