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차로 지하철 타고 집에가는데 옆자리에 30대로 보이는 여자가 태극기 들고 있길래..보니까지하철이 송파쪽에서 나오는거라는...저거 들고 밤새 재선거 외쳐대다가 이제 쉬러집에가나 봅니다... 에라이~~~!!
첫댓글 취준생도안되고 부모한테손벌리고 집에가서알바하고왔다고할테고 친구들에게자랑질할테고...현실사회가너무무질서하네요
그것 참~~~
첫댓글 취준생도안되고 부모한테손벌리고 집에가서알바하고왔다고할테고 친구들에게자랑질할테고...현실사회가너무무질서하네요
그것 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