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글을 보고 쯔양이 급히 개인 방송을 켜서 아래와 같이 해명함.
(방송 주소 : http://v.afree.ca/ST/46204993)
1. (폭로 내용) 고등학교 때 담배와 술을 한 적 있다.
> 담배와 술은 고3때(1년 유급이라 20살이라서 구매 가능했음) 호기심에 한 적 있는데 후회 중이다.
담배는 현재 끊은 상태 (이 부분은 방송 초창기에도 본인이 직접 언급, 반성했었음)
다시 한번 실망하신 분들께 사과 드린다.
2. (폭로 내용) 학교 1년 꿇었다.
> 초등학교 때부터 왕따 당함(쯔양이랑 짝하면 냄새난다며 멀리함)
중학교 때는 또 왕따 당할까봐 무서워서 남의 의견을 거절하지 못하고 자기 주장을 표현하지 못하며 소심해졌다.
그리고 사춘기가 오면서 아무런 의사 표현 못하는 자신에 대한 극심한 스트레스를 받았다.
그래서 중학교 졸업하고 1년 쉬면서 사회성을 기르기 위해 해외 봉사를 기반으로 하는 학교에 간 적 있다. (사진 증명)
3. (폭로 내용) 사고 쳐서 강제 전학 당했다.
> 내가 피해자였던 큰 사건이었고 가해자는 퇴학당했다.
피해자였지만 전학을 갔다가 다시 돌아왔는데 가해자가 학교에 있는 상태에서 사람들의 비방과 조롱이 무서워서 학교를 나갈 수 없었고 대안 학교로 도피성 전학을 했다.
그런데 거기서도 적응을 하기 어려웠고 가해자가 퇴학된 후 자신에게 잘해줬던 친구가 그리워서 한 학기만에 다시 돌아왔다.
4. (폭로 내용) 출석 일 수가 부족하다.
> 병결이 많고 몇 달 쉰 적 있는데 정신과 치료때문에 입원한 적 있다. 무단 결석 아니다. 증명할 수 있다.
이걸 밝히면 정신병자라고 손가락질 받을까봐 너무 무서웠다. 지금은 이걸 밝히는게 선동과 날조를 피하는 방법인 것 같다.
5. (폭로 내용) 고등학교 때 돈이 궁해서 어플로 만난 10살 많은 남자친구가 있다.
> 정신과 치료를 받느라 입원하며 학교 다녔는데 말도 안되는 허위 사실이다.
너무 어이 없는 상상이라 어떻게 사실이 아니라고 증명해야 하는지 방법 조차 모르겠다.
이번 일로 다시 어릴 적 기억이 떠올랐다.운이 좋아서 많은 사람들의 관심 속에 방송하게 되면서 세상 사람들이 모두 나를 미워하진 않는구나. 나를 좋아하는 사람도 있구나라는 착각을 한 것 같다. 사람들에게 미움 받지 않고 방송을 잘하고 있다고 자만한 것 같다. 그런데 이번 일로 내 존재만으로 사람들에게 불쾌함을 줄 수 있다는 생각이 든다. 너무 무섭고 힘들어서 방송을 그만두는 것도 고려 중이고 할머니 집에 가서 마음의 안정을 갖겠다.
유튜브는 계약된 부분이 있어 이미 찍은걸 업로드 할 예정이니 양해해달라
현재 쯔양 폭로한 글쓴이 글삭하고 바로 빤쓰런함
쯔양은 이번 폭로로 트라우마 생겨서 유투브 및 인터넷 방송 접을까 고민하는중이라 함
저런 허위글 쓰는 심리를 이해를 못하겠음. 일커지면 인실좆되는데 세상을 그렇게 모르나. 잠깐의 기분좋음을 위해 인생을 걸다니
자기자신은 병신인데 다른사람이 잘나가는게 꼴보기싫기도하고 관심도 받고싶고...
걍 정신병임 저건
뭐 누구 괴롭히고 그런건가 싶어서 읽어보니 핵심은 그런것도 하나도 없고 단순히 학교 출석 많이 안하고 1년 꿇었다니깐 지들끼리 뇌피셜로 사고친 양아치겠지라고 가정하고 맥일려고 쓴글이네..
일단 상계역 근처에 사는건 맞네 ㅋㅋㅋ 저도 여기사는데 김밥천국 맞은편 봉구스 토핑 많이주고 역전앞 와플 몇년전에 반짝했는데 손님들 줄 설정도로 인기있던적이 있긴했음. 그러므로 동창인건 맞는거 같긴한데 잘나가니까 열등감폭발 한듯
고소하면 안 되나 진짜
잘되는 게 그렇게 배가 아픈 가 못돼 처먹었네 진짜
지금 피씨방이라 딱히 인증할건 없고<<여기서 거름. 팩트로 얘기할거면 피시방말고 집에서 인증수단 다 보여주고 글을 써야지
우리나라 사람들의 특징이죠 남 잘되는거 절때 못보는 심보
우리나라x 인간o
잘못된건아님 그걸어떻게표출하냐에따라 갈리는거
개인적으로 해외에 장기유학까지 갔다온 입장에서 몰론 다른 나라 사람들도 있었겠지만 우리나라 사람들의 비율이 좀 더 많았습니다.. 데인적도 몇번 있었구요..
트라우마를 건드네 아오
주양인줄
예전에 고딩수학여행때 담임이랑 술먹은게 기억나네
졸업하기전에 술은 한번은 먹지 않나? 저 나쁜짓 한번 안하고 통금시간이 8시였지만 술은 한번 먹었네욤 ㅠㅠ
정신적으로 너무 힘들어서 1년 쉬기도 했던 사람에게.. 그리고 학폭 피해자였던 사람에게.. 진짜 어디서 어줍짢게 소문 듣고 퍼뜨리는 사람들 너무 싫어요. 저 학교 다닐 때도 저에 대해서 잘 알지도 못하는 애들이 꼭 저에 대해서 이상하게 잘못 알고있던데..
학교 안나오면 자세한 상황은 알지도 못하고 “어? 쟤 학교도 잘 안나오고 완전 양아치네?” 이딴 식으로 생각하고 선입견 갖고
그렇게 배가 아픈가
그렇게 배가 찢어질까
어휴 절레절레
저글을 보면 되게 중2병양아치 들이나 쓸법한 글인데 1학년 쉬면 양아치 ㅋㅋㅋㅋ
그럼 만학도 어르신들은 뭐 카르텔 이냐? ㅋ
엥 우리학교 바로 앞 학교 나왔네
근데 고3이었는데 20살이면 술담배 해도 상관없는거 아닌가??
이름만 보고 중국인인줄 알았네 방송은 본적없고 ..
에긍 진짜 못났다 못났어
심하네
빤스런한 새끼는 지 이름 까지도 않고 글도 하급생 처럼 꼭 어느사이트에서 쓰는 글 처럼 정신승리 한 마냥 글체로 보니깐글쓴 사람이 가해자 같네 부러워서 배앓이 꼴려서 조작성 추측성 글 쓰고 아니다 싶으니 지우고 토시냐?? 피해자 해명 영상 보고왔는데 마지막 서럽게 우는거 보고 빤스런 한 저 사람 꼭 고소미 먹어야 한다고 봄
아 진짜 안쓰럽다 쓰레기가해자새끼들 배알꼴리나 엿같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