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공연 제목 : 색다른 콘서트 “뮤지컬 디바 콘서트”
공연 일시 : 2003년 4월 26일 – 27일
토요일 - 4시 , 7시 30분 / 일요일 – 3시 / 3회 공연
장 소 : 청주 예술의 전당 대공연장
주 최 : 소나기 아트 커뮤니케이션
후 원 : CJB청주방송 / 청주 마트로 신문사
출 연 진 : 김선경(몽유도원도 여주인공, 011CARA 모델)
김소현(오페라의 유령 여주인공)
임선애(42번가 여주인공)
뮤지컬 배우 "악쪼르" 팀 및 5인조 라이브밴드
제 작 진
프로 듀서 : 김 학 묵 [소나기 아트 커뮤니케이션 대표]
음악 감독 : 구 소 영 [뮤지컬 명성황후, 뮤지컬 젊은 베르테르의 슬픔,
한 여름밤의 꿈, 뮤지컬 드라큘라, 뮤지컬 황구도]등의 담당 음악감독
현 소나기 아트 커뮤니케이션 음악감독
무대디자인 : 하 성 옥 [무쏘의 뿔처럼 혼자서 가라, 뮤지컬 황구도,
여자는 무엇으로 사는가, 고려의 아침, 청산별곡, MBC가족뮤지컬
<왕자와 거지>, <어머니가 가르쳐 준 노래>]등의 무대 디자인
2003년 한국 뮤지컬 대상 – 무대 기술상 수상
현 소나기 아트 커뮤니케이션 무대 디자이너
분장디자인 : 김유선- 뮤지컬 전문 분장 회사“ 킴스 메이크업”대표
<국내 유명 뮤지컬 분장>
입 장 료 : R석 40,000원, S석 35,000원, A석 25,000원 (A석 할인 없음)
*할인 혜택 – 4월12일까지 R,S석에 한하여 4인이상 조기예약자 장당 5,000할인
예매및문의 : 소나기 아트 커뮤니케이션 (02-3445-7972 / 043-276-7370)
인터넷예매 : 티켓링크 www.ticketlink.co.kr (1588-7890)
<보도자료>
[MUSICAL DIVA CONCERT]
2002년 초 배우들의 모임인 뮤지컬 동호회 “악쪼르” 라는 팀이 이벤트 형식으로 공연되어 온 것을 구소영 음악 감독과 소나기 아트 커뮤니케이션 대표인 김학묵 프로듀서가 의기투합!! (외국에서는 이러한 뮤지컬 콘서트가 해마다 공연되고 있다.)
[MUSICAL DIVA CONCERT] 를 구성, 국내 최고의 여배우들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있고 뮤지컬 곡뿐만 아닌 대중가요
(비틀즈 메들리, 디즈니 메들리, 트로트 메들리등…) 를 들을 수 있으며 배우와 관객이 어울러져 한 마당 축제 공연으로 12월 24일 제주 신라 호텔 그랜드 볼룸 한라홀에서 1000여석을 매진 시키며 인기리에 막을 올렸다.
그 [MUSICAL DIVA CONCERT] 가 한 차원 더 업그레이드 시키면서 청주를 시작으로 전국 투어 공연을 갖는다.
뮤지컬 배우들이 직접 노래와 연주를 통해 관객들에게 한 발짝 더 다가가 일반 대중콘서트보다 더 재미있고 기존에 들었던 유명 뮤지컬 노래와 가요들을 한자리에서 들을 수 있으며 국내 최고의 뮤지컬 여배우들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있는 색다른 콘서트!!
특히 이번 청주공연은 올 초부터 계획되어서 청주방송 후원으로 청주시민 및 충북 지역의 시민들에게 오래 간만에 가족,연인과 함께 따사한 봄날 좋은 추억을 남길 수 있는 공연이 될 것이다. 이번 청주공연의 출연진은 국내 최고의 여배우 중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배우로 결정!!
작년 에이콤 에서 공연 된 '몽유도원도' 의 김선경은 현재 대중 뮤지컬 컴퍼니의 넌센스 잼버리 공연을 연습 중이면서 이번 공연에 더욱 더 큰 매력을 느낀다고 말하고 있다.
'오페라의 유령'의 김소현은 현재 몇 작품에 출연섭외를 받고 있으며, 얼마 전 청주에서 공연한 오페라의 유령 콘서트로 큰 박수를 받았는데 이번 공연으로 청주를 두 번째 찾는다며 벌써부터 설레 이고 있다.
'브로드웨이 42번가'의 임선애는 한국에서 해외 뮤지컬 직수입한 [삼성영상사업단 제작] 공연에서 1500:1의 경쟁을 뚫고 주인공으로 발탁되어서 화려한 탭 댄스와 노래로 한번에 스타급으로 자리잡았던 배우이다. 그녀가 이번 청주공연에 출연하면서 다시 뮤지컬 전성기 때의 위력을 과시 한다. 그녀는 얼마 전 오디션을 합격 한국에서 5월말에 초연 되는 [SINGIN, IN THE RAIN] 에 당당히 주인공으로 발탁, 출연하는데 이번 청주공연에서 맛보기로 그녀의 탭댄스 실력을 유감없이 보여 줄 것이다.
이 세 명의 배우는 현재 국내 최고의 뮤지컬 여배우로 주가를 올리고 있으며, 이번 공연에 그녀들이 부르는 뮤지컬 노래만으로도 누구나 한번쯤은 들어 본적이 있는 귀에 익숙한 노래가 될 것이다.
뮤지컬 계의 DIVA가 색다른 콘서트 형식의 [MUSICAL DIVA CONCERT] 를 2003년
4월 26일 청주 예술의 전당 오페라 극장에서 관객을 기다린다.
뮤지컬계에서도 이 셋을 한자리에 모이게 하기는 힘든 일, 뮤지컬 시상식장이나 공식행사 아니고서는 어려운 일이 아닐 수 없다. 또한, 뮤지컬계의 DIVA들이 관객과 호흡하며 노래,춤 그리고 일상의 다정한 얘기도 나눌 수 있는 기회는 더욱이 쉽지 않을 것이다.
게다가, 이 유명한 3인의 DIVA속에서 약방의 감초와 같은 역할을 하는 뮤지컬 팀
“악쪼르” 와 5인조 라이브밴드가 가세하여 쉴 틈을 주지 않고 관객들을 뮤지컬 속에 빠져들게 한다.
그 들이 바로 신문 지면상에도 소개 된 바 있는 뮤지컬 콘서트 전문 팀 '악쪼르' 이다.
"악쪼르(actor)"는 [젊은 베르테르의 슬픔]이란 공연을 통해 같은 마음을 갖게 된 뮤지컬계의 차세대 배우들이 의기투합하여 만든 모임이다.
이번 [MUSICAL DIVA CONCERT] 는 접하기 쉽지 않은 뮤지컬계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고 있으며 청주 공연을 시작으로 전국투어를 준비 중이고 서울에서 오는 6월,7월 중에 공연 예정이다.
뮤지컬에 대한 저변 확대와 대중의 친화를 위해 이번 공연을 추진 한다고 소나기 아트 커뮤니케이션 제작사는 말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