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홀로산행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일반산 옛날에도 다 다녔었지 (금당산-거문산-절구봉-세아우봉)
킬문 추천 0 조회 87 26.06.14 22:08 댓글 6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15 08:19

    첫댓글 완주 하셨군요~ 우린 빈손으로 허탕치고 일찍 내려와 소맥먹고 앞차로 댕겨서 올라왔심다...ㅎㅎ

  • 작성자 26.06.15 12:12

    아~그러셨네요.
    저도 두루님의 요청으로 댕겨서 19:18 기차 탔는데 아무도 안 계시더군요. ^^
    장군바위는 정말 오지입니다.

  • 26.06.15 09:11

    난 두 번이나 포기한 능선 완주하셨네요 ㅎ
    조망이 깨끗합니다

  • 작성자 26.06.15 12:14

    한여름에는 다니기 힘드네요.
    바랑재는 잔뜩 기대하고 갔는데 역시 평범한 안부였습니다.

  • 26.06.18 05:24

    조망이 좋습니다.
    나이도가 제법 있는 코스인가 봅니다.
    시간이 꽤 걸렸네요..

  • 작성자 26.06.18 13:27

    성하의 잡목과 암 능이 있어 좀 힘들었습니다.
    다녀오면 다 좋은 추억으로 남습니다.ㅣ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