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부치미네참살이
 
 
 
카페 게시글
오늘은,내상품 이야기 매실나무 키우기
중헌 추천 0 조회 216 15.06.16 10:55 댓글 7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5.06.16 14:30

    첫댓글 탱글탱글한 매실농사 잘지으셨네요
    황매 향 좋더라구요 향기가 여기까지 날리는듯 합니다 ㅎㅎ

  • 작성자 15.06.16 18:46

    안녕하세요 ,
    예 ~ 매실농사를 늦깍기로 시작하여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
    홍매나 청매나 황매가 되면 더욱 향이 짖어져서 맛도 좋고 구연산 함량이 배가 되어 보약이 된답니다 , ^ㅎ^

  • 15.06.16 19:17

    많이수확 하셔서 좀 파실거죠 ㅎ
    근데 홍매나 황매는 뭐예요 ㅎ

  • 15.06.17 10:01

    제 알기로는 황매는 청매실이 익어서 된거 홍매는 사진 홍매 처럼 따로 있어요. 애초에 종자가 다르죠.
    황과 홍과의 차이 있는데 황이 홍인줄 아시는분 많아요.

  • 작성자 15.06.18 21:14

    새콤님 반갑습니다 ,
    요즘 매실밭에 다니느라고 답글이 늦엇습니다
    홍매는 여러종류가 잇으나 그중에 남고가 대표적인 홍매입니다 위의 그림이 남고 입니다 ,
    황매는 홍매가 노르스름하게 읶어가는것을 황매라고하며 더욱이 향이 짖어진답니다
    그렇지만 관리하기가 대단이 어렵지요 잘못하면 물러지게 읶어서 낭패를 보는수가 있답니다 , ^ㅎ^

  • 15.06.16 22:19

    가뭄에 키우신다고 수고하셨네요.

  • 작성자 15.06.18 21:17

    다솜아빠님 반갑습니다 ,
    몇해를 나무키우기에 애태우다가 이제는 수확하기에 여념이 없습니다 ,
    이거 기계로 수확을 하던지 해야지 ~~~ 많이 힘듭니다 ㅎㅎㅎ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