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전날 뿐만 아니라 새해 혹은 특정 종교행사의 전날을 이브라고 한다는군요.
가만히 생각해 보니 Eve의 반대말은 Working day 인가 싶네요ㅋㅋ 내일 출근...ㅠ.ㅠ
Merry Christmas!!^^
너무 느닷없지만 오늘은 (12/25)은 크리스마스이니 크리스마스 인사를 올립니다.
탱고를 사랑하는 라쎄식구 여러분, 그리고 탱고 선배, 동기, 후배 여러분 건강하고 행복한 크리스마스 보내고 계시죠?
저희 부모님은 불교신자셔서 딱히 크리스마스에 선물을 받아본 적이 없네요.
어릴 땐 크리스마스때나 볼 수 있던 뮤지컬 영화나 만화 영화가 크리스마스 선물이었고,
성인인이 되어서는 크리스마스가 공휴일이라는 것 자체가 선물인 것 같습니다.
그마저도 자진 반납하고 일터로 향하거나 혹은, 당직 등의 이유로 출근하는 분들도 계실듯 합니다.
힘내세용~~~~!!^^
크리스마스에 변변한 선물도 못해드리고..... 해서....
몇 분께 로또를 전해 드리고자 합니다.
행운을 선물로 전해 드리고 싶지만 그건 제 뜻대로 되는 일이 아니더라구요.
그래서, 네분을 추첨하여 행운을 기원하는 마음을 선물로 드리려고 합니다!
크리스마스 뜻깊게 보내시고 내일, 화요일, 주말을 부르는 행복한 주문, 라쎄와 함께 서로에게 행운을 기원하는
즐거운 시간 함께 해요~~~~~^^
금주의 라쎄 디제이는 리아님 입니다.
따뜻하고 사랑스런 음악이 가득 넘치는 금년 2017년의 마지막 라쎄를 잘 부탁 드립니다, 리아님~~^^
자, 그럼 라쎄 포스터 올라가유~~~
기온이 많이 내려갔지만 몸도 마음도 따뜻한 성탄절 보내세요. 따뜻한 마음에 항상 감사 드립니다!!
다시 한 번 행복 가득한 크리스마스를 기원합니다! 메리크리스마스~~~~~^&^
첫댓글 메리 크리스마스 ~^^ 즐거운 올해 마지막 라쎄 되길~
고마워, 태봉아~~~^^ 행복한 연말연시 보내자구~~~^^
클수마스때 시카고 아트뮤지엄에 다녀왔지..
좋은 기운 라쎄 식구와 함께 마음으로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