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특급 동양화 그림 그리기 실용적인 화조구결 : 화조국화법구결 분류:서화감상 2
소스:이페어케이 플러스
11. 화봉구결
꽃 포인트 벌, 필요잘 그렸다. 대비가 될 뿐만 아니라 정중동도 있다.양날개 잉크는 옅어야 하고 펜을 쓰는 것도 비교적 가볍다.육족은 길이가 있으므로 모두 평행해서는 안 된다.머리와 가슴은 끊어질 수 있다. 생명을 구하기 위해서.작지만 그림의 의미도 짙다.향배에는 호응이 있고 그림에는 활력이 있다.
12. 나비 구결을 그리다
앞날개 삼각형을 먼저 그려서등 쪽에 가까우면 펜이 가벼워야 한다.다시 뒷날개를 그려 앞날개를 접하고, 원을 가운데서 네모난 곳을 찾아와서 뒷날개를 등지고 보면 관계가 뒤바뀌면 안 된다.삼필점이 가슴을 내밀면 끊어져서 생동감을 찾을 수 있다.촉각 두 가닥을 굵게 하지 마라, 육족 변화막지평이다.펜으로 과사하여 표본을 만드는 것은 실속 있는 것이다생
13. 조롱박 구결 그리기
조롱박 옆의 뾰족한 점을 그려서색은 짙어야 하고 펜은 부드러워야 한다.등나무 노랑은 녹색은 냉색을, 홍갈색은 붉은색을 섞어 따뜻하다.적당히 깊은 것과 얕은 것을 가르고 윤곽을 자연스럽게 그려야 한다.색깔은 약간 마른 탯줄이고, 진한 잉크는 원을 구하지 않는다.심장형 잎은 흩어질 수 있지만, 허물이 있고, 농도가 있다.측면 공격수는 아름다움을 취하고 교묘한 힘을 구하며, 정신은 느긋하다.폭
조롱박을 그리다가 흩어지고,높은 것도 있고 낮은 것도 자연스럽다.먹잎을 다시 그려 열매를 맺으면 사불사불간에 나타난다.중앙에 덩굴이 결합되어 있고, 메인 덩굴이 넝쿨이 넝쿨이 옅게 갈라져 있습니다.느슨하게 감겨 있어 나선형으로 그리기를 꺼린다.붓이 있으면 약간 마르고, 농도가 있으면 원 가운데 네모나게 접고 돌린다.붓을 놓고 조심하지 마라, 마음이 후련하다보태다.
14. 감 구결 그리기
낙엽 교목 곶감,아름답고 흥건한 의가 서로 이어지다.감은 등나무의 깊이를 약간 조절할 수 있는 주춧돌이다.위쪽에는 네 획, 아래쪽에는 두 획을 다 외우면 완성된다.필치가 모두 뚜렷하여 입체감을 파악할 필요는 없다.잎은 비교적 크고 타원형이나, 단지 들러리만 완벽하지 않다.묵필의 형성력은 침착하여 적당한 복필도 자연스럽다그러나.
열매를 먼저 그리고 잎을 그렸는데마지막으로 다시 가지치기를 하자.주빈이 원근과 친밀함을 잘 기억해야 한다.잎은 먹으로 색을 쓰지 않아 진중하고 아담하며 자연스럽다.포석은 네 모퉁이를 비켜서, 가장자리에서 가지를 치지 마라.가지 가운데를 결합하여 털의 굵기와 굵기를 따라야 한다.유개합은 규칙이고, 모든 가지와 간은 다 그렇다.그러나.
15. 비파구결 그리기
큰 교목은 날이 갈수록 따뜻해지고,비파가 무르익어 금빛 찬란하다.삼록등은 노란색을 띠며, 약간 얕은 맛과 따뜻한 맛을 낸다.원형 혹은 타원으로 찍어 놓으면 생과 구조가 흐트러져서는 안 된다.과일색은 탯줄이 약간 마르지 않아 4필의 처짐이 뚜렷하다.손 근육은 단련되어야 하고, 완력은 교묘한 움직임을 증가시킨다.
16. 나팔꽃 아가리 그리기비법
싱그럽고 화사하고 예쁜 꽃관띠 모양의 꽃받침도 나풀거린다.삼출극은 잎이 가늘고 끝이 뾰족하며 펜으로 단단하고 흩어진다.덩굴이 연약하여 광택이 없고 감겨 있으면 네모나고 둥글다.꽃봉오리가 윗잎 겨드랑이로 나오고, 바람기가 새하얗게 남아있습니다.주사의 꽃술이 더욱 눈에 띄어 아속하게 감상할 수 있는 재미를 더하다.
나팔꽃 화법
글 속에 색의 깊이가 있고,유백에 주의해라.화통색은 옅게 하고 꽃받침은 가늘고 찰랑찰랑한 느낌이어야 한다.주사(朱沙), 주표(朱標)는 빛깔이 짙다.
등나무꽃의 화법
덩굴이 엉키어 오르고, 덩굴이 엉키어 오르다.꽃은 나비와 같고, 꽃은 서기는 붉고, 돌은 푸르며, 점자는 꽃을 하나 쓴다.허중구실. 꽃망울이 짙게 드리워져 있다.초록색이나 먹이 줄기를 그리고 연지는 꽃받침과 함께 꽃을 그린다.마지막 등나무 노랑 점술도 생략하고 그릴 수 있다.
등나무 잎 화법
우상복엽은 홀수이다.앞뒤가 작고 긴 타원.잎은 다시 태어나고 또 늘어져, 일곱 조각 아홉 조각 열세 조각이다.초록과 검푸른 녹갈색도 연하게 물들 수 있다.잎사귀를 장식하는 또 하나의 방법은 날렵하고 끊김이 있어야 한다.잎사귀는 비록 조연이지만, 기꺼이 자연을 구한다.
넝쿨 화법
덩굴이 굵으면 먹이 묽고,덩굴이 가늘고 힘있게 펴야 한다.중측 전환은 변덕스러워야 하며, 농·건·습 모두 사용해야 한다.덩굴을 휘감는 것도 방법이 있다. 굵기는 가늘게 끊고 네모반듯한 것.느슨한 재주를 가지고 있어 필출 비백봉이 약간 흩어진다.덩굴꽃 조합으로 꽃을 돋보이게 하여 소승다미(少勝多美)를 자랑한다.
목련 화법
초봄에 휘영청 밝은 목련꽃,구판화는 관이 통통하고 크다.페인팅은 가운데, 정측으로 반전하여 변화가 많습니다.리트그린 주사는 암술을 찍고, 수술에 색상을 입히는 것은 변법이 필요하다.홍갈색은 먹물받침을 조절하고, 붓을 세면 솜털이 가늘지 않다.나뭇가지 끝에 서 있으면 옥쟁반처럼 빛난다.
옅은 먹으로 화관을 그리고붓을 대범하게 써서는 안 된다.이리저리 뒤엉켜 허무맹랑하다.꽃망울이 가지 끝에 서서 신바람을 낸다.가지와 붓은 꺾어야 하고, 사방이 가지 끝에 단단하게 바뀌어야 한다.연청색 홍갈색은 실을 채우는 것과 같다.
류옌 작품
연꽃의 화법
단판복판화관, 둘레연밥을 돌면서 뻗는다. 꽃잎은 크기가 있고 크기가 있으며, 정측 폭은 좁다.암술은 오직 하나이고, 수술은 먹이 짙다.붓을 놀리면 허실이 있고, 먹으로 하면 짙고 싱겁다.컬러는 평평하게 바르면 안 되고, 연한 홍갈색은 깨끗하게 물들인다.
류옌 작품
연잎 화법
그림의 잎은 적당히 놓아야 한다갈라진 부분은 남겨 두어라. 붓으로 펜을 놓지 말고 먹색이 잘 어우러져야 한다.젖었을 때 잎사귀를 밟아 자연미를 배어 넘깁니다.그림을 만드는 데는 치밀하지만 교묘히 생략하고 있다.
맹경주 작품
컬러 연꽃 코디 팀합구결
선화후엽절차청소꽃잎 사이에 호응이 있다.먹색이 짙거나 옅은 것을 선택하면 감추고 감추는 것이 노수가 분명하다.가로지르는 잎자루는 평행하지 않고, 길이가 있고 짧고 종횡이 있다.의족은 형상을 바라지 않는 것처럼 글의 운치를 중시해야 한다.변화를 추구하며 조합을 연습하고 관계 실패와 성공을 연습한다.
맹경주 작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