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험단 이벤트를 통해 제품을 지원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후기입니다.
민트영어는 레벨테스트가 끝나면 피드백과 배웠던 내용 녹음파일이 같이 와서 발음이나 선생님이 고쳐준 내용을
다시 확인할 수 있는 점이 도움이 되는 것 같다.
예전에 영어학원에서 영어를 배운적이 있는데
회화클래스임에도 불구하고 한국인 선생님한테 책으로 배우다 보니독해나 문법위주로 가는 수업 분위기가 아쉬웠는데 민트영어는 원어민 선생님과 일상 대화하듯 하는 공부여서 분위기도 너무 무겁지 않고 숙제처럼 느껴지지 않아서 접근성이 좋고 더 쉽게 느껴졌다.
무엇보다 바쁜 직장인이 짜투리 시간에 전화로 할 수 있다는 점이 제일 매력적인 부분인것 같다.
특히 미리 날짜와 시간을 정해서 예약하고 그 시간에 맞춰서 전화오는게 정말 편했다
레벨테스트 후 정기수업시작하는데 레벨테스트했던 강사한테 받고 싶었는데 너무 예약잡기 힘들었던건 좀 아쉬웠다.
원어민 강사랑 하다보니 학교에서 배우는 단어나 회화
특히 교과서적인 포멀한 단어말고 캐쥬얼한 단어나 문법, 등을 듣고 물어볼수 있어서 더 재미가 느껴졌다.
학교에서 배우는 지루한 영어가 아니라 일상대화를 하면 원어민을 만나도 쉽게 대화를 시작할 수 있게 만드는 점이 민트영어의 강점인거 같고 내가 영어를 배우려고 했던 이유에 잘 맞아서 가벼운 마음으로 부담없이 전화로 영어공부를 할 수 있었다.
전화영어는 처음인데 수업시간에 맞춰서 학원을 굳이 가지 않아도 회사 점심시간이나 출퇴근 시간 등 짜투리 시간을 버리지 않고 이용할 수 있는 점이 전화영어의 최강점이 아닌가 싶다.
특히 민트영어는 강사진도 다양하고 오전, 오후, 종일 등 본인 스케줄에 맞춰서 맞는 강사를 찾아서 수업을 예약 할 수 있는게 좋았다.
학원은 아무래도 강사의 수업방식이 맞지 않아도
피드백이 안되는데 민트영어 전화영어는
일 대 일이다 보니 강사의 수업방식이나 피드백이
빠르고 수강생 본인이 원하는 스타일에 맞춰서
수업을 이끌어 주는 것도 큰 도움이 되는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