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오반니 도스 산토스는 친구이자 전 소속팀의 룸메이트와의 재회를 고대하고 있다.
이 둘은 사비올라가 레알마드리드로 이적하기 전까지 2002년 부터 2007년 까지 바로셀로나에 함께 있었다.
지오는 2001년 누캄프의 유스로서 축구생활을 시작했고 2008년 여름 우리와 함께하고 있다. 그리고 2년 이지난 지금 이 두 선수는 Eusebio Cup에서 사비올라의 벤피카와 Estadio da Luz에서 만날 예정이다.
이 아르헨티나 인은 27 게임에서 11골을 넣어 포루투갈 챔피온이 되는 것에 기여 하였으며 다시 정상을 노릴 준비를 하고있다. 지난 일요일 그는 2골을 넣으며 아스톤 빌라를 4:1 로 꺽는데 일조했다.
"난 그를 잘알고 있어요 "지도산 이 말했다.
"나는 그와 바로셀로나에서 플레이를 했었고 그는 좋은 친구에요 . 그는 매우 뛰어나고 빠르고 좋은 피니셔이죠. 그는 훌륭한 선수에요"
지오는 화요일에 있을 테스트에대해 어떠한 환영도 갖고 있지않다.
벤피카는 저번시즌 승점 90 점중 76 점을 따내며 포루투갈 챔피언 자리에 올랐다.
홈에서 무척이나 강하며 별로 놀랍지않겠지만 홈에서 15게임중 14게임을 승리했다 ( 홈르요카를 뛰어넘는군요 ㅋㅋ) 1경기는 비겼다.
그들의 홈에서의 이점은 챔피언스리그에서도 빛을 바랬으며 그들은 앞으로있을 챔피언스리그 플레이 오프를 대비한 좋은 파트너가 될것이다.
"나는 바로셀로나에서 벤피카를 상대로 뛰어본적이 있어요 "
그들은 빅 클럽이고 큰 역사를 갖고 있으며 그들은 항상 챔피언스 리그에서 플레이 해왔죠. 그들은 탑 플레이어들로 가득찼고 챔피언스리그에 앞서 우리의 좋은 친선경기 상대가 될거에요
첫댓글 사비올라도 참 안타까운 케이스인듯
사비올라가 토트넘으로 오는 줄 알았네
222222
아 사비올라도 바르샤에서 레알간 케이스지 ㅋㅋㅋ 내 아르헨 06-08어웨이 7번 사비올란데 ㅠㅠ
사비올라 정말 안타까운 케이스...
사비올라.. 괜히 바르샤에 갔음.. 아니 감독과의 궁합이 너무 잘 안 맞았음..
도스산토스가 벤피가 이적임 임대임 무슨루머인지
그냥 프리시즌 붙으니깐 이런소리하는거에요 링크 붙은거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