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원적십자 지산봉사회 부산 갈맷길 단합나들이
남원적십자 지산봉사회(회장 이성숙)는 11월 정기총회를 앞두고 한해 봉사활동의 노고를 위로하고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기 위한 봉사원 단합 나들이를 10월28일(일) 부산의 명소 갈맷길과 국제시장, 영화의 거리를 다녀왔다.
갈맷길 이기대 해변트레킹을 마치고 자갈치시장 김천횟집에서 싱싱한 회안주에 소주일배 나누면서 모처럼 회포를 풀며 즐거운 점심식사를 마치고 지난 2014년 12월17일 개봉한 황정민, 김윤진, 오달수 주연의 영화 "국제시장“의 촬영 장소인 ”꽃분이네“ 가계에 들려 인증샷을하고 국제시장을 관광하고 돌아보았다.
영화 '국제시장'은 1950년대부터 현재에 이르기까지 시대를 관통하며 살아온 아버지를 통해 그 때 그 시절, 굳세게 살아온 우리들의 삶을 재조명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1950년 한국전쟁을 지나 부산으로 피란 온 ‘덕수’(황정민 분)의 다섯 식구, 전쟁 통에 헤어진 아버지를 대신해야 했던 ‘덕수’는 고모가 운영하는 부산 국제시장의 수입 잡화점 ‘꽃분이네’서 일하며 가족의 생계를 꾸려 나간다.
모두가 어려웠던 그때 그 시절, 남동생의 대학교 입학 등록금을 벌기 위해 이역만리 독일에 광부로 떠난 ‘덕수’는 그곳에서 첫사랑이자 평생의 동반자 ‘영자’(김윤진 분)를 만난다. 그는 가족의 삶의 터전이 되어버린 ‘꽃분이네’ 가게를 지키기 위해 ‘선장’이 되고 싶었던 오랜 꿈을 접고 다시 한 번 전쟁이 한창이던 베트남으로 건너가 기술 근로자로 일하게 되는 그 시절 삶의 줄거리다
이번 단합행사를 준비하고 진행 해주신 이성숙 회장님, 서완석 부회장님, 임종봉 총무님 수고하셨습니다, 또한 모처럼 회포를 풀면서 힐링의 시간을 함께해주신 남원지구 조태봉 회장님과 회원여러분 고마웠습니다.
첫댓글 이성숙 회장님 봉사원님들 멋진 가을나들이 다녀 오셨군요.
건강 하세요.~~~
임창만 회장님 격려 고맙습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
남원 지산봉사회 봉사원님들이 봉사활동의 노고를 위로한 단합나들이를 다녀 오셨네요.
나들이를 통해 힐링의 시간도 가지시고 활력도 불어넣어 하반기의 더욱 활발한 봉사활동 기대합니다.
이광남 국장님, 나들이 소식 잘 보았습니다. 즐거운 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정규택 국장님 격려 고맙습니다 모처럼
봉사원들과 회포풀면서 줄건 시간 보내고
왔습니다 행복한 저녁시간 되세요 굿나잇
국장님 부산에 다녀가셨군요~부산에 오셨다는 말만 들어도 반가운 마음입니다. 늘 건강한 모습에 감사드립니다
원영연 부장님 격려 고맙습니다 힐링도하고
걷기운동도하면서 소주 일배나누며 줄건
시간 보내고 왔습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굿나잇♡♡♡
남원지구협의회 지산봉사회에서
부산으로 나들이를 다녀오셨네요.
올 한해 봉사활동에 지친 봉사원님들
바다바람 맞으시며 힐링 되셨겠습니다.
이광남 국장님 동행취재 수고하셨습니다.
한성옥 국장님 격려 고맙습니다 모처럼
바닷바람 쐬면서 걷기운동도하며 즐건
시간 보내고 왔습니다 행복한 저녁시간
되시기 바랍니다 굿나잇♡♡♡
국제시장 다녀가셨네요
좋은 구경을 하셨다니 기쁩니다
건강하세요
유영애 부장님 격려 고맙습니다,
모처럼 만에 탁트인 바다 구경도하고 갈맷길 걷기도 하면서
즐거운 시간 보내고 왔습니다,
시월의 마지막 날 마무리 잘 하시면서 행복한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