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기 오염으로 고령자의 사망 위험이 증가합니다.
보스톤 : 미립자 대기 오염 과 오존에 단기간 노출 심지어 낮은 수준에서도 - 노인 의 조기 사망의 위험을 증가시킬 수 있다고 미국의 한 연구가 경고했다.
American Medical Association (JAMA) 저널에 발표 된 연구에 따르면 저소득층, 여성 또는 비 백인 인 노인들 사이에서 위험이 훨씬 높았다.
"이것은 현재까지의 오염과 사망에 대한 단기간의 노출에 대한 가장 포괄적 인 연구이다 ."라고 미국의 하버드 찬 찬 보건 학교의 Francesca Dominici 교수는 말했다.
"우리는 사망률이 공기 로 거의 선형 적으로 증가한다는 것을 발견했다.오염이 증가합니다. 도미니시 (Dominici)는 아무리 낮게해도 공기 오염 수준이 아무리 좋더라도
도시에서, 교외 또는 시골 지역에 거주하든 상관없이 대기 오염을 호소하는 한 당신은 위험한 상태 "라고이 연구의 수석 저자이자 Harvard TH Chan 공중 보건 대학원의 박사 과정 학생 인 Qian Di는 말했다.
미국 환경 보호국 (EPA)에 의해 설정된 National Ambient Air Quality Standards (NAAQS) 하에서, PM2.5에 대한 노출량은 1 년에 평균 1 입방 미터당 1 일당 12 마이크로 그램이나 1 년 동안 평균적으로 낮 으면 안전하다고 생각 되며 PM2.5와 PM2.5의 정확한 추정치를 사용한 예측 모델을 사용하여 매일 대기 오염을 평가 했다. 모니터링되지 않는 지역을 포함하여 대부분의 미국에서는 오존입니다.
연구자들은 대기 오염 데이터를 2000 년부터 2012 년까지 13 년 동안 39,182 개의 우편 번호 (미국의 모든 우편 번호의 93 %)에 거주하는 전체 미국 Medicare 인구의 사망률 데이터와 연결했습니다.
연구 기간 동안 연구 인구의 2200 만명이 연구원들에 의해 사망했다고 밝혔다.
이 연구는 온실 계절 오존의 일일 증가 당 PM2.5 및 10ppb의 매일 증가 당 10 마이크로 그램 당 매일 사망률이 각각 1.05 퍼센트 및 0.51 퍼센트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것은 미미한 증가로 보일 수 있지만 미국 전역의 노인 인구에 적용하면 공중 보건 효과는 엄청납니다.
특정 하위 집단은 특히 단기 대기 오염에 취약했다.
메디 케이드 적격 (저소득) 수혜자 중 PM2.5 증가와 관련된 사망률 증가는 메디 케이드 수혜 자격이없는 사람들의 사망률 증가율보다 3 배 높았다. 여성과 비 백인도 남성 또는 백인보다 사망률이 25 % 높았다 고 연구자들은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