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글로벌그룹>이라는 회사가 만든 소형항공사.
본사는 서울 강서구에 있고, 거점공항은 울산공항
10월 김포-울산 노선 운항 시작하고, 11월에는 김포-여수 노선도 운항 시작하며,
장기적으로는 울릉도에도 노선을 취항할 계획을 가지고 있음.
항공기는 프랑스 ATR-72기 두대를 도입하여 운행할 예정
(티웨이항공 전신 한성항공이 운행했던 기종)
https://news.v.daum.net/v/20190724174201307
첫댓글 이 좁은 나라에 항공사며 공항이며 너무 과포화 상태인듯
lcc는 이스타 티웨이가 마지노선 같은데 ㅋㅋㅋㅋ 에어서울이 앞으로 어떻게 되느냐가 궁금하네. 대기업업고 우째 버틸랑가
글쎄..
저 비행기 치앙마이에서 라오스 갈 때 타봤는데 프로펠라 비행기라 이륙 고도가 낮아서 높은 구름 있을경우 처음부터 끝까지 구름 속으로 날아서 난기류 겁나 심하고 그리고 착륙시 속력이 낮아지면 프로펠라 속도가 줄어드는게 보여서 개무서움..
지금 이스타도 간당간당한 마당에....ㅜㅜ
첫댓글 이 좁은 나라에 항공사며 공항이며 너무 과포화 상태인듯
lcc는 이스타 티웨이가 마지노선 같은데 ㅋㅋㅋㅋ 에어서울이 앞으로 어떻게 되느냐가 궁금하네. 대기업업고 우째 버틸랑가
글쎄..
저 비행기 치앙마이에서 라오스 갈 때 타봤는데 프로펠라 비행기라 이륙 고도가 낮아서 높은 구름 있을경우 처음부터 끝까지 구름 속으로 날아서 난기류 겁나 심하고 그리고 착륙시 속력이 낮아지면 프로펠라 속도가 줄어드는게 보여서 개무서움..
지금 이스타도 간당간당한 마당에....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