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이준석 前 대표의 학력 위조 의혹이 다시 수면 위로 떠오르고 있다. 김남국 코인 게이트에 윤장현, 허은아 등 이준석계 인간들이 대거 연루되어 있는 정황도 포착됐다. 이에 변희재, 신혜식, 이봉규 등 여러 대형 보수 유튜버들이 간만에 모두 하나가 되어 이준석 때리기에 열을 올리고 있다. 물론 이준석 前 대표 측에서는 자신에 대한 학력 위조 의혹을 제기한 이봉규 박사를 위시한 여러 애국 유튜버들을 고소하겠다고 으름장을 놓고 있는 상황이다. 이봉규TV, 신튜브 신혜식, 전략TV, 변희재 카페 등지에 참고할 만 한 자료가 많다.
모처럼 신혜식 대표와 변희재 대표가 한 목소리를 냈는데, 간만에 변희재와 신혜식의 환상적인 콤비 플레이도 기대해 볼 만 하다. 김남국 코인 게이트는 제1태블릿 조작 주범 김한수까지 연루돼 있는 사건으로, 윤석열과 한동훈이라면 아주 이를 바득바득 가는 그 변희재조차도 이건 쉽게 쉴드 치지 못할 것이다.
김남국 코인 게이트는 또한 이재명 대표와도 연관성이 깊은 일인데, 김남국과 이재명이 태블릿을 못 드는 것도 이와 전혀 무관하지 않을 것이다. 김사랑 작가님 말씀에 의하면 윤석열, 한동훈, 박영수 등과 함께 태블릿 조작 사건에 핵심 세력으로 엮여 있는 친중 빨갱이 기업 SK 또한 이재명 대장동 게이트에 깊이 연루되어 있다고 한다.
즉, 김남국과 이재명 또한 태블릿 조작과 박근혜 대통령 불법 사기탄핵의 공범이기 때문에 태블릿 진실의 검을 들지 못하는 것이라는 말이다. 그리고, 이준석, 이 인간, 또 자기 비판하고 합리적으로 의혹 제기하는 사람들 죄다 고소질해서 입막음하려고 술수 쓰는데, 李 前 대표는 자신 있으면 나도 한 번 제발 좀 고소 좀 해 주기 바란다. 그럼 난 법정에서 철저하게 꽉꽉 채워진 논리와 팩트로 무장해서 무혐의 판결을 받아 낸 뒤, 그를 무고죄로 역고소해서 반드시 감옥에 쳐넣을 것이다. 물론 김남국은 김남국대로 잘못한 것이고, 이준석은 이준석대로 잘못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