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naver.me/xY9zg147
"계란프라이 왜 안 해 줘"…어머니 때려 죽인 40대 '징역 7년'
안주를 만들어 주지 않는다는 이유로 어머니를 때려 죽인 40대 아들이 실형에 처해졌다. 제주지방법원 제2형사부(재판장 진재경 부장판사)는 7일 존속상해치사 혐의로 구속 기소된 A씨(41)에게 징
n.news.naver.com
교도관한테 해달라해라
첫댓글 존속살인은 사형이 답이다. 패윤아를 7년형이라고 사법부가 썪었네. 판검새 대신에 AI가 답이다.
재판부는 이어 "이 뿐 아니라 피해자의 몸에서는 다수의 멍이 발견됐고, 피해자가 숨진 채 발견된 현장에는 쓰러진 헹거와 심하게 깨진 그릇들이 발견됐다"며 "이는 피해자를 슬쩍 밀었다는 피고인의 진술과 달리 상당한 수준의 폭력이 행사됐다는 것을 방증한다"고 덧붙였다.재판부는 "피고인이 평소에도 모친인 피해자에게 폭행을 일삼아 온 것으로 보이는 점, 피해자가 계란프라이를 안 해 준다는 이유 만으로 이 사건 범행을 저지른 점 등을 고려하면 피고인의 죄책은 너무나도 무겁고 비난 가능성도 높다"고 선고 배경을 밝혔다.이래놓고 7년 땅땅땅...아 진심 판사 죽여버리고 싶다
판사가 폐륜아 짓을 했네요~썩을놈들
첫댓글 존속살인은 사형이 답이다. 패윤아를 7년형이라고 사법부가 썪었네. 판검새 대신에 AI가 답이다.
재판부는 이어 "이 뿐 아니라 피해자의 몸에서는 다수의 멍이 발견됐고, 피해자가 숨진 채 발견된 현장에는 쓰러진 헹거와 심하게 깨진 그릇들이 발견됐다"며 "이는 피해자를 슬쩍 밀었다는 피고인의 진술과 달리 상당한 수준의 폭력이 행사됐다는 것을 방증한다"고 덧붙였다.
재판부는 "피고인이 평소에도 모친인 피해자에게 폭행을 일삼아 온 것으로 보이는 점, 피해자가 계란프라이를 안 해 준다는 이유 만으로 이 사건 범행을 저지른 점 등을 고려하면 피고인의 죄책은 너무나도 무겁고 비난 가능성도 높다"고 선고 배경을 밝혔다.
이래놓고 7년 땅땅땅...
아 진심 판사 죽여버리고 싶다
판사가 폐륜아 짓을 했네요~썩을놈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