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의 첩보위성은
LA도시 전체를(그 이상도 가능), 동전까지 구별할 수 있는 수준의 고해상도 영상으로
실시간으로 찍으면서 영상을 저장하고 있습니다.
위성이 도시전체를 고해상도로 실시간으로 찍을려면 엄청난 전력이 들꺼라 예상이 되겠지만
예상과 달리, 현재의 위성 기술과 전력으로 현실화된 기술입니다.
마컨이 쓰는 사람을 추적하는 기술과 타겟의 집 안을 투시하는 기술은
도시전체를 고해상도로 찍는 기술에 비하면 매우 작은 규모이고
도시전체를 실시간으로 촬영하는 수준의 전력에 비하면 아주 적은 전력을 쓰는 수준일 겁니다.
따라서, 위성과 같은 시스템으로도 충분히 마컨 시스템을 구현 가능하다는게 저의 추측입니다.
저의 피해경험으로 볼 때도, 위성과 같은 시스템이 아니면 해석이 불가능한 경험이 많았습니다.
*
마컨 시스템은 신체에 박힌 칩이라고 주장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 그 말씀도 맞을 수 있습니다.
부정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칩만이 마컨 시스템이란 것에는 동의하기 힘듭니다.
그동안 피해 경험으로 추론해 볼 때
칩으로만 해석될 수 있는 피해만 있지는 않았거든요.
그보다
위성과 같은 외부 기계에 의한 전파 공격으로 이해하는게
더 합리적이고 현실적인 피해 경험이 많았습니다.
예를 들어
가해자들이 전파공격으로 신체 공격을 하는데
신체는 분명하게 외부에서 전파가 발사되어 제 몸에 맞는게 느껴집니다.
진동도 느껴지고 따가움도 느껴지고 전파의 세~한 느낌이 느껴지고 고통도 느껴집니다.
은박지 차폐를 하게 되면, 차폐효과가 확실하게 나타나며
은박지 표면에 전자파가 부딪치는 충격음까지 들립니다.
신체공격과 더불어 주변 방과 집 여기저기 전파로 충격을 주는데
집안의 물건을 아주 작은 부위까지 정밀하게 인식해서,그곳에 전파충격을 주어서 딱딱하는 소음을 일으킵니다.
과연 이것이 위성과 같은 외부 기계에 의한 전파 공격이 아닌, 신체에 박힌 칩으로 가능할까요?
.
입 안의 작은 이빨의 특정부위까지 오차없이 지속적인 공격을 가하는게 마컨 시스템입니다.
신체가 투시되어 입 안의 이빨까지 정밀하게 보이지 않다면 어떻게 공격을 하겠습니까.
집, 방안의 벽이나 창문, 특정 가구나 전자제품, 여러 물건을 정확하게 구별하고
집 안에서 활동하는 가해자의 움직임에 상관없이, 원하는 위치와 포인트에 지속적으로 전파 충격을 줍니다.
신체에도 전파 공격을 하고, 집 안 가구나 벽 방바닥에 딱딱하는 전파 충격을 주어서 소음을 발생 시키는데
과연 이런 현상이 신체에 박힌 칩으로만 가능할까요?
신체에 박힌 칩으로만 해석해야 된다고 주장하시는 분이 계셔서 이런 글을 추가합니다.
저는 칩도 있을 수 있겠지만, 외부 기계도 포함되어 있을 수 있음을 말씀드리고 싶은 것입니다.
.
집에 있든, 밖에 있든, 산 정상에 있든, 산 속에 있든, 빌딩 지하에 있든, 빌딩 지상에 있든,
달리는 차 안에 있든, 달리는 기차 안에 있든, 어디에 있든지
마컨 가해자는 저의 위치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있으며, 동시에 신체에 전파 공격을 합니다.
주변 환경까지 정확하게 인식하고 있으며, 주변 환경에도 딱딱 소음을 내는 전파 충격을 줍니다.
나아가 신체 내부의 정밀한 특정 부위까지 정확하게 전파 공격을 합니다.
이것은 투시 기술이 아니면 해석이 불가능한 것이고
이런 광범위한 투시 기술을 구현할려면, 위성과 같은 기계가 아니면 구현이 힘들 것입니다.
외국 자료에 의하면 안테나 기술로 추정을 하는데요. 안테나 기술일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저는 그와 관련된 자세한 지식이 없어서 일반인의 입장에서 쉽게 추측이 가능한 위성을 생각한 것입니다.
마컨 가해자가 뇌파를 읽고 신체을 조정하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죠
이런 부분은 칩일 가능성이 높다고 생각합니다.
첫댓글 산들애님 피부에 염증 두드러기같은염증 지금은 어때요? 전 동생이랑 조카가 두두러기나서 미치겠어요 애기한테까지 나게 만들어서 미치겠습니다
피부 염증과 두드러기 증상 사진을 게시판에 올리고 난 그 다음날부터
피부에 대한 전파공격이 상당히 많이 줄었습니다.
전파를 쏘는 갯수와 횟수도 줄었구요, 주기적으로 전파를 쏘는 시간 간격도 늘어났네요.
그러나 피부에 대한 전파공격을 완전히 멈춘 것은 아닙니다. 여전히 피부에 전파고문을 하는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