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비좋은 푸조 407hdi디젤차량입니다.
연비 고속(19km) 시내주행(14km)나옵니다
네비후카 다되어있습니다.
기름 엥꼬에서 11만원들어가고 고속도로기준1290km까지 찍어봤습니다.
마지막사진이 고속도로 650km탔을때까지의 연비입니다 ㅎㅎ요때가18.8이며 19.3까지 찍었습니다.
합성유로만 꼬박꼬박 관리하였고
뒷돈 안들어가는차량입니다.
완전무사고에 단순교환도없으며 소모품 올교환하였습니다.
<딜러지만 저희 와이프가타던차로 제 와이프 명의로 되어있으며 둘째 출산후 차가필요없어
내놓게 되었습니다. 관리는 제가했기때문에 확실하다고 자부합니다 오셔서 관리상태에 흠이있다면
그만큼 가격 다 빼드리겠습니다.ㅎ>
고유가시대에 정말 경제적이고 완벽하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ㅎㅎ
많이 찔러봐주시고~ 상담 해 주세요 ㅎㅎ
출처: 名家再建 (명가재건) 원문보기 글쓴이: 료오옹
첫댓글 푸조도 수입차라고 유지비가 많이드나요~ 엔진오일류~패드 각종소모품등 교체시 국산차와 어찌되는지요..고배기량 수입차들가 같은지요~ 자동차세 보험료 등록 취득세는 어찌되는지요..
자동차세 보험료 등취등세 우리나라 2000cc소나타랑 똑같습니다.소모품<브레이크 라이닝, 요런거는 국산차대비 1.5배정도되구요 엔진오일은 푸조정식센터에서갈면 1회 113000원이며 1회교환으로 1만킬로 주행합니다 전 합성유로만관리해서 1회교환비용이14만원 정도 들어갔네요 ㅎㅎ자세한이야기는 유선상담 부탁드립니다. ^^010-8337-5455
첫댓글 푸조도 수입차라고 유지비가 많이드나요~ 엔진오일류~패드 각종소모품등 교체시 국산차와 어찌되는지요..
고배기량 수입차들가 같은지요~ 자동차세 보험료 등록 취득세는 어찌되는지요..
자동차세 보험료 등취등세 우리나라 2000cc소나타랑 똑같습니다.
소모품<브레이크 라이닝, 요런거는 국산차대비 1.5배정도되구요 엔진오일은 푸조정식센터에서갈면 1회 113000원이며 1회교환으로 1만킬로 주행합니다 전 합성유로만관리해서 1회교환비용이14만원 정도 들어갔네요 ㅎㅎ
자세한이야기는 유선상담 부탁드립니다. ^^010-8337-54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