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악의 식품 ‘아이스크림’
(죽음의 전주곡)
미국의 의사협회가 선정한 인류 최악의 식품이 무엇인지 아시는가. 바로 아이스크림이고 그 다음이 젤리라고 한다.
이름은 모르지만 내가 좋아하는 사람이 있는데 바로 세계 최대의 아이스크림 제조회사인 ‘배스킨라빈스(Baskin Robbins)’의 회장의 장남 ‘존 라빈스’인데, 자신의 아버지로부터 물려받을 막대한 재산을 포기하고 도리어 유해한 식품을 만들어내는 아버지와 그 회사를 등졌다고 한다. 부모로부터의 막대한 유산을 포기하고 돈과 명예와 이 땅에서의 안락함보다는 자신의 양심과 정의를 선택한 그의 용기와 지혜를 높이 사고 싶다.
터키의 길거리에는 아이스크림을 파는 가게가 즐비하다. 터키말로 아이스크림을 ‘돈두르마(Dondurma)’라고 하는데 아이스크림을 주문하면 이내 길다란 스쿱으로 아이스크림을 퍼서 줬다 뺐었다 하면서 요리조리 손님을 농락하기 시작한다. 모두들 그 재미로 아이스크림 가게 앞에 늘어서기도 하지만 어쨌거나 몸에 안 좋은 아이스크림의 정체는 숨겨지고 달콤함만 앞서 사람의 건강을 해치는 것이다.
독일 아이들의 사랑을 받는 젤리인 ‘하리보’도 아무리 위생적으로 잘 만들어졌다지만 먹기가 조금 겁이 난다. 곰젤리 비타민도 마찬가지이다.
사람의 입으로 들어가는 음식이 바로 피가 되어 그 피가 온몸을 돌아다니며 영양분을 공급하고 산소도 공급하는데 나쁜 음식이 나쁜 피를 만들면 그 나쁜 피가 몸을 나쁘게 만들고 병들게 하지 않겠는가. 혈관도 막고 장기도 파괴한다. 결국 나쁜 음식이 생명을 해치게 되는 것이다. 마치 불량한 연료가 자동차의 엔진을 손상하고 파괴하는 것처럼 말이다.
그런데 지금 사람들은 아무렇지도 않게 사탄이 만든 영적 불량식품을 아무렇지도 않게 먹고 마시고 있다. 죽음의 전주곡이 널리 울려 퍼지고 있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