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래옥은 냉면이 맛있는 집으로 유명하다.
한가지 흠이라면 종업원 들이 너무 팁만을 위하여 일하는 것 같은 느낌을 받는다.
예전에는 불고기를 (불고기 값이 엄청비쌈) 주문하는 손님에게는 후불제이고 냉면만 시키는 손님에게는 선불로 받다가 손님들의 항의에 요즈음은 둘다 후불로 하였다.
손님들은 불고기를 먹으면 당연히 팁을 준다.
그러나 서어비스가 좋지 않거나 피치 못할 사정(현금이 없을 경우 등?)으로 종업원들이 요구하는 불고기 양을 먹지 않았을때 종업원 들은 신경질을 낸다.
더우기 어처구니 없는 것은 종업원 서빙이 좋지 않아 그냥 기분이 않좋아 나오는데 카운터에 있는 종업원들이 서빙 종업원이 없으니 잠시 기다리라며 카운터를 비우고 서빙아가씨를 찿아 오는것 아닌가(이런 황당!!)
이런 문화는 빨리 없애고 아예 팁을 고정으로 정하여 놓던지 봉급을 더욱올려주던지 하여 개선을 하여 주었으면 좋겠다.
여러분의 의견은 어떤지요!!
카페 게시글
지난 게시글 모음
우래옥 강남점 종업원 불친절 여전!!
*사랑
추천 0
조회 605
06.08.07 14:36
댓글 4
다음검색
첫댓글 우리 식구들은 본점 우래옥을 잘 가는데 항상 가면 느끼는거지마 그곳의 종업원두 안좋아서 자주가고싶어도 안갑니다
외가나요? 변하지 않는 곳 미디어 출연해도 서비스 맛 변하지 않는 집은 대박 변한집은 금방 망하죠 가격도 오르다 떨어져서 ㅋㅋ
진짜로 본점도 종업원들이 너무 불친절 하더군요....
어제 대치동 우래옥 갔었는데 .....불고기나 갈비 먹으면 왜 꼭 팁을 줘야 하는지 모르겠네요 .. 거기 음식값도 엄청 비싼데 거기에 인건비까지 포함된거 아닌지 ....에궁 ..이제 안가야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