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스모에 밀키트 광고하는곳은 많은데 좀처럼 밀키트 후기 그리고 정확히 어떻게 나오는지 사진들은 좀처럼 찾아보기 힘들더라고요. 여기저기서 시켜먹어보기도 했지만 이렇게 꾸준히 시켜먹어본곳은첨이라 후기 남겨봅니다.
작년 연말 오픈하셨을즈음에 처음 시켜보았는데 일단 메뉴 구성이 제가 좋아하는 음식들이여서, 그리고 메뉴 그래픽 디자인 / 메뉴 소개가 깔끔하고 사진도 자세히 올라와있어서 뭔가 제대로 준비된? 느낌때문에 호기심에 시켜보았는데 아니…일단 양도 푸짐하고 하나하나 포장 깔끔/ 메뉴가 하나하나 그냥 집밥 느낌이 아니라 요리다운 요리? 그냥 너무 다 맛있었어요.
그동안 많이 시키고 또 찍은 사진들도 많아서…베스트 메뉴들 사진 올려봅니다.
수육과 보쌈, 어제 일요일날 받은 메뉴중 하나. 돼지고기 별로 안좋아하는데 진심 돼지냄새 하나도 안나고 부드럽…특히 저 보쌈김치는 최고 저거 썰면 안에 보쌈무김치 들어있는데 어떻게 하신건지 아삭아삭하면서 꼬들꼬들…생밤에 잣에 퀄리티 👍🏻 늦은 저녁겸 야식으로 과식했어요.
차돌된장찌개 은은한 불맛 꼬숩..
된장찌개 포장된거….랑 고구마맛탕 - 맛탕도 그냥 맛탕이 아니네요 어떻게 하신건지…머죠? 또 먹고싶어요 ㅠㅠ
갈비탕 - 계란 고명에 대추까지 하나하나 신경쓰신느낌.
차돌볶음 진짜 양념 소스 불맛나는거 너무 잘하시는듯.
마약김밥 또 해주셨으면…사이즈 두툼하거 너무 맛있었어요!
전복 관자, 버섯 구이 - 에어프라이어에 데워서 먹었는데 같이 나온 소스도 완전 수준급
초기에 시켰던 닭꼬치랑 소떡! 사이즈 큼직큼직 데리야끼 소스도 같이 나오더라구요
이건 인절미 나올때 따로 추가로 시켰어요 냉동시켜놓고 구워먹고있어요
전부 제니키친음식으로 …. 나물모듬, 전, 수육
족발 / 막국수 양념이 굿
그리고 밑에 사진들은 패키징 받았을쩍 사진들….하나하나 정성스럽게 포장 라벨까지 신경쓰시는게 보여서 좋아요..
메인 메뉴가 여러가지라 좋고 메뉴구성이 흔하거나 뻔하지 않아요 (메뉴 구성에 고민 많으실듯)
얼마전 가격이 올랐는데 $120불로…다른곳들 비교하면 비싼편이죠 ㅠ 그러나 양이랑 퀄리티 생각하면 전 비싸다는 생각은 아직까지는 안들더라고요.
매번 외식하기도 부담스럽고 2인 식구라 밀키트가 도움이 되기도 하고, 그냥 배채울려고 먹는거보다 맛있는거, 먹는거에 진심이라….맛 퀄리티 양이 변하지만 않는다면,꾸준히 시켜먹을거같아요
개인적으로 제일 좋았던 메뉴는: 마약김밥, 불맛나는 바싹 불고기 / 차돌숙주볶음/ 갈비탕/ 보쌈김치/ 소떡 / 알탕/ 고구마맛탕 / 차돌된장찌개 겉절이 / 떡볶이 / 오징어 볶음
육수들어간 요리들…육수 진하게 만들어서 주셔서 물더해서 끓여먹게끔 하는거 넘 좋네요….육수가 그냥 육수가 아니에요 특별한 비법이 잇으신듯.
제입에 불호였던 메뉴: 해삼쥬스 (해삼안좋아해서…), 고등어구이 (생선안좋아하고), 오이소고기볶음 (당일날 안먹으니 빨리 쉬더라고요). 앙금케이크 (앙금이랑 파운드 케이크랑 안어울리는거갘아요)
진심 어떻게 다 다른 메뉴인다 다 맛있게 잘하시지 라난 생각이 들만큼 요리 고수이신거같아요. 밀키트 여기저기서 시켜드시는분들 한번 시켜보시라고 추천하고 싶어요 :)
넘사벽 요리실력 가지신 제니사장님 더 번창하셔서 맛있는 음식 많이 많이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첫댓글 저 맛탕 먹고 놀랐었어요!! 너무 맛있었어요!!! 저도 잘 시켜먹고 있어요.
고객응대서비스는 실망 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