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접속 불량~
- 조태성
1.
감사한 명절 보내고 계시지요? 내일까지 알차게 쉼과 회복을 누리시길 소망합니다.
저희 교회는 온라인으로 예배드렸어요. 주중에 유튜브 말씀 영상을 짧게 올렸고요. 찬양 영상과 함께 예배 순서를 채팅방에 안내해드렸습니다. 나눈 말씀이 바로 <접속 불량>입니다.
2.
밤에 책 읽고, 기도하면서 늦게 자곤 해요. 화장실 가는 길에 보면 한별이 방문이 늘 열려있어요. 이불 잘 덮고 자는지 살펴보고 문도 닫아주는데요.
한별이가 접속 불량을 모르고 자는 경우가 있어요. 자기 핸드폰 아래 부분에 충전기 선, 단자만 끼워넣고는 충전되는 줄 알고 자는 겁니다. 정작 충전기 본체는 벽 콘센트에 끼우지 않고 말이죠.
3.
그런데 저도 그렇게 살아가는 경우가 있어요. 접속 불량인줄 모르고도 잘살지요. 물론 성령님과 언제나 연결되어 있는 것은 진리지만요. 나 자신의 성장과 성숙, 훈련을 위해 제 입장에서도 능동적으로 성령님께 접속하는 훈련이 필요해요.
하루는 전철로 이동중이었습니다. 환승 통로에서 저도 모르게 빨리 걷고 있었어요. 갑자기 성령님께서 제 마음을 두드리시면서 감동으로, 세미한 음성으로 속삭이세요.
4.
_태성아, 천천히 가자!
넘어질까봐 걱정하시는 말씀 아닙니다. 무슨 의미인지 금방 알겠더라고요. 친밀하게 동행하시는 성령님을 놓치지 말자고 신호를 보내시는 겁니다. 예수님을 놓치지 말자고 신호를 보내시는 겁니다. 제가 영적 접속 불량 상태와 다름 없으니 빨리 회복하자는 겁니다.
특히 설 명절입니다. 가족분들도, 지인들도 만나면서 좋은 시간이 많은데요. 종종 불편해지기도 합니다. 지치고 불편해지기도 하죠.
5.
좋든지 불편하든지 무엇이 되었든지 제가 예수님을 놓치진 않았는지 돌아보는 것이 필요해요. 제가 성령님을 잊고 살진 않았나 체크해야 해요. 혹시 나 자신은 명절 분위기에 취해서 접속 불량 상태는 아닌가요?
저희 성도님들에게 <함께 점검하고 다시 회복하자>라고 부탁드렸습니다. 그래서 접속이 원활해서 남은 시간은 예수님께 접속된 사랑과 힘을 보여주시자고 말씀드렸습니다.
6.
동일하신 은혜가 여러분 모두 함께 하시기를 소망하고요. 계속 즐거운 명절 보내시길 기도드립니다. 할렐루야~!
오늘도 성령님과 함께 샬롬입니다.^^♧
#접속불량 #한별이 #NEWLIFE새생명교회 #중보기도 #여빈이 #김형민목사님 #이학섭목사님 #이스라엘 #팔레스타인 #러시아 #우크라이나를위해기도합니다
첫댓글 샬롬♧^^ 목사님
복된 말씀 나눠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성령님께 접속 불량 상태로 살아가지 않도록 날마다 점검하고 성령님께 접속하기를 힘쓰겠습니다.
쉼이 있는 평안한 저녁 보내셔요.^^
샬롬 형제님^^♧
공감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겸손히 성령님을 의지하시면서 자신을 점검하시는 형제님의 귀하신 삶을 축복합니다.
쉼이 있는 밤 되셔요.
샬롬입니다^^♧
아멘♡
성령님과 접속
불량되지 않도록
점검하고 깨어 기도하겠습니다.♡♡♡
샬롬 목사님 ^^
귀한 말씀에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
저도 성령님과 동행하는 삶을 노력하면서도요.
접속 불량인 줄 모르고
잘 살아가는 모습이 꽤 있는 것 같아요
능동적으로 성령님께 접속하는 훈련하면서요.
함께 점검하고
다시 회복하기를
다시 결단하며
나아갑니다^^
평안한 밤되셔요 ^^
샬롬 전도사님^^♧
공감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언제나 자신을 점검하시고
성장을 힘쓰시는
전도사님을 축복합니다.
쉼이 있는 밤 되셔요.
샬롬입니다^^♧
감사합니다. 목사님
명절 주일 예배를 가족과 함께 보낼 수 있게 해주셔서 뜻깊은 명절 보냈습니다.
저도 다시 성령님과 접속불량이 아닌지 점검하며 회복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