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트윈스 팬으로 산지 벌써 30년이 돼 가네요.
그래서 집에 가전제품도 왠만하면 LG로 가는데,
너무 실망 스러운 일이 벌어졌습니다.
엘지전자 광파 오븐렌지를 쓰고 있는데, 안에서 불이 났습니다.
다행히 제가 옆에 있어서, 불 난 걸 보고 바로 전원 차단하고 렌지 문 열어놓고 불 꺼지도록 조치해서 망정이지
그대로 켜 놓고 있었으면, 정말 상상할 수도 없는 사고가 터졌을 수도 있는 것 아니겠습니까?
그런데, 서비스센터에서 와서 하는 말이 기계 문제 아니니 그냥 쓰랍니다.
아니, 단순 고장도 아니고 불이 난 건데, 그냥 쓰라는게 말이 됩니까?
제품이 무서워서 이제 사용도 못하겠어서 교환해 달랐더니, 이런 대답을 하네요..
어떻게 대응할 방법 없을까요? 아시는 분 도움 부탁 드립니다.
p.s. 혹 본 글이 문제되면 말씀 부탁 드립니다. 자삭하겠습니다.
첫댓글 많이 놀라셨겠네요...ㅠㅠ
저도 그부분에 대해선 잘 몰라서 ...
잘 해결되시길 바랄께요
해결 전혀 안 됐어요. 그냥 쓰라는 식입니다. 불까지 났는데 무서워서 어떻게 쓰겠어요? 쓴다 해도 꼼짝없이 붙어서 계속 쳐다 봐야 할 듯 합니다. ㅠ
기계문제가 아니면 뭐가 문제라고 했는지와 넣고 돌리신 음식 종류나 용기도 같이 말씀해 주시면 좋을듯 하네요
군고구마 만들려고 하다 그런 거구요 ㅡ 딴 거 넣은 건 없고 종이 호일만 깔고 했습니다. 근데 블로그 같은데 찾아 보면 다들 종이 호일 깔고 하고, 저도 여러차례 그렇게 만들어 봤습니다. 그런데도 이렇게 불이 난 건데 대응이 완전 실망 스러워요.
@마니 본문에 빠졌습니다만, 사실 본 제품은 사자 마자 제품에서 연기가 나더니 고장이 나서 한 차례 A/S도 받았던 제품이거든요. 그런데 이런 문제까지 발생하니 정말 무서워서 못 쓰겠습니다. 산지 7개월 정도 밖에 안 된 건데ㅠ
글쎄요... 제가 엘지전자 직원도 아니고 그 분야 전문가도 아니지만 문제가 있는걸 그냥 쓰라고 할리는 없거든요.
A/S 기사가 무지한 경우라면 모를까 삼성이고 엘지고를 떠나서 정말 문제가 있는거면 절대 그냥 쓰란 소리 안하는게 보통 입니다.
A/S시 고객응대 메뉴얼은 제가 좀 알고 있는데 글 쓰신 내용만으로는 그게 잘 지켜진건지를 알 순 없구요,,
제품 상태가 어떤건지 왜 불이 붙었던건지에 대한 설명을 차분히 다시 들어보세요. 글의 내용만으로는 짐작이 어렵네요.
화랑님. 화랑님 말 이해는 합니다만 입장 바꿔 놓고 생각해 보세요. 제품이 문제가 있고 없고를 떠나 기기안에서 불이난 것입니다. 더군다나 몇 개월 전에 한 번 고장이 나기까지 한 거구요. 그런 제품을 어떻게 그냥 쓸수있겠습니까? 고열을 다루는 제품인데요.
엘지 제품 엄청 많이씁니다~
대량생산 하다보면 그런 제품이 나올수도 있습니다~
그녀석을 고발하세요~
그넘은 회사에 분명 불만이 있을겁니다~
서비스센터 직원분이야 어쩔 수 없는 회사내 메뉴얼 때문에 그런 것이리라 믿습니다. 오직 엘지전자만 고발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일단 소비자 고발센터에 접수 하세요...물론 그 이전에...엘지전자 고객센터에 전화 또는 메일을 넣어 자초 지종을 설명하고 AS담당자 이름 밝히고 이렇게 해서 쓰라고 한다면서 어떤 조치가 있을것인지..확인하시고..그래도 안되면...그 내용을 그대로 해서..한국 소비자 고발센터에 올리세요...고객을 봉으로 아는 회사는 이제 엄어져야 합니다..그동안 많이 좋아졌다고 하지만 아직도 개념엄는 회사가 몇군데 있는듯 합니다...
14:48
printjey 님 말씀 처럼 소비자 고발센터에 접수했습니다. 이곳 저곳 소비자 관련센터에 다 접수하려고요. 사람 생명과도 결부된 일인데 이딴 식으로 처리하는 게 너무 화가 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