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방꾸미기] 예비중 딸아이를 위한 혼자만의 공간을 만들어주었어요.
-유치원생과 초등6학년생 딸아이의 방을 분리 시켜 주었다고 했잖아요?ㅎ 요 방은 6학년 딸아이의 방이랍니다. 원래 공부방으로 사용했던 방에 꾸며주었답니다.
파랑색은 알러지예방 효과에 좋다고 해서, 아토피가 있는 큰 애에게 좋을 듯 싶어 그리했답니다. 둘째아이 방보다 작지만, 아늑하니, 공부방으로는 좋은것 같아요.
이 방은 창문이 커서 외풍이 많이 들어와 옷장3개로 커다란 창문을 막아주었답니다. 왔다갔다 하지 않고 이 곳에서 모든걸 해결할 수 있게 책상, 침대, 옷장을 모두 넣어줘야 하기도 했구요.
요 파랑 스텐드는 카페에서 선물로 도착했답니다.쿄쿄,, 요 방에 딱 맞는 파랑색으로 어찌알고 보내신건지?ㅎ 인테리어 효과로두, 짱!입니다.
요 애벌레 인형은 얼마전 생일날 친구가 줬다구, 잘 때 꼭 안고 자네요, 사춘기가 온거 같아도 아직 애는 애인가 봅니다.ㅋ
이 자리에서 열공!을 하셔야 할 텐데요,ㅋㅋ
요즘애들은 학교 사물함에 책을 넣고 다녀서 교과서가 집안에 많이 없더라구요. 그 때, 그 때, 숙제 할 책만 가지고 다니더라구요. 가방은 훨씬 가벼워져서 좋긴 하답니다..
시간의 소중함을 잘 알고, 효과적이게 활용할 수 있는 학생이 되길 바라며.. 예비중 딸아이의 공부방을 살짝! 공개해 보았습니다..
|
출처: 꽃자리의 손手꾸민 예쁜집 원문보기 글쓴이: 꽃자리
첫댓글 따님이 정말 좋아하시겠어요~~~사진도 예쁘게 잘 찍으시네요!!! 사춘기때 이런방 하나 갖고 있으면 친구들한테 인기 짱이겠어요!!!!!
색감이 파스텔톤이라 참 느낌이 좋네요....감각이 보이세요.........은근히 멋지심~~
아이방 꾸미기가 엄두가 안나는데 좋은 정보 얻어 갑니다...너무 이쁘네요..
이쁘게 잘 해놓으셨어요^^ 저도 이번에 이사 가는데요..ㅜㅜ 24평 작은방을 우째 꾸밀까 고민중이였는데..덕분에 해결 됐어용^^ 남자 아이인데 저도 꽃자리님처럼 옷장과서랍장 저렇게 셋트로 할까 하는데요..가격이랑 구매 어디서 하셨는지요^^??
저두 가구 문의 드려요^^
넘 이뿌네여
저도 서랍장 옷장 문의드려요~
잘보고갑니다
서랍장이 아주 이쁘네요...
이쁘네요.^^
예뻐요^^
깔끔하네요. 기분이 상쾌해서 공부도 잘 되고 심성도 고운 아이로 쭈욱 자랄 듯 해요. 엄마가 이리 작은 소품 하나까지도 신경 써 주니 아이가 넘 좋아할 것 같아여.
아이들이 진짜로 좋아하겠네여.. 저도 막 ~~ 좋은데용 ㅋㅁㅁㅁㅁ
딸아이가 좋아하겠어요.. 제가 다 부럽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