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레리나 강수진 모습과 발입니다.
그녀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춤이 잘 추어지지 않으면 영혼이 아프다 -
양 력: 1967년 4월 24일 강수진 시 일 월 년
ㅇ 戊 甲 丁 ㅇ 午 辰 未
癸 壬 辛 庚 己 戊 丁 丙 乙 대운: 순행 丑 子 亥 戌 酉 申 未 午 巳 84 74 64 54 44 34 24 14 4.2
일간 일차존에 지극한 편관 갑목이 있습니다.
저 갑목 편관의 힘이 저 발의 형상을 이루었습니다.
그녀의 또 다른 말은 편관의 특징을 여실히 보여줍니다.
-난, 발레의 테크닉은 두 번째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어떤 장르의 예술을 하든 자기 자신과의 싸움에서 지지 않는 인내심을 기르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식상이 보이지 않는데도 예술쪽으로 진출하여 뛰어나 프리마돈나가 되었습니다.
어설픈 예술가가 아닌 진정한 예술가는 저러한 막강한 편관이 일간 옆에 있어야 합니다.
편관격에 정인 정화용신입니다.
편관 갑목의 근이 진중 을목, 미중을목에 있고 갑목이 제일 좋아하는 진토에 올라서있습니다.
용신 정인 정화 역시 일지 오화에 뿌리를 내리고 자신이 앉은 자리 미토에도 뿌리가 있습니다.
살인상생.
격국 갑목 편관격 건왕하고
용신 정화 정인 용신 건왕하고
일간 일지 오화, 월지 진토, 년지 미토로 역시 건왕합니다.
강인한 일간 무토가 편관을 격으로 사용하여 정인용신으로 사는 살인상생의 삶입니다.
살인상생의 삶은 많은 인내를 요구합니다. 자기자신에게는 아주 인색합니다.
오랜 세월 인내해야 그 결과가 나타납니다. 식신제살과는 틀립니다.
배우는 입장에서는 식신제살보다는 살인상생이 좋습니다. 그래야 자신을 끝없이 채찍질하면서 실력을 쌓아나갈 수 있습니다.
흔히 중국 무협지에 나오는 고수중 초창기에 온갖 험난한 훈련을 묵묵히 견디고 이겨내어 진정한 주인공으로 부각되는 이들은 모두 살인상생의 시기를 겪어야합니다..그들에게는 필시 사주에 강력한 편관이 있을 것입니다.
강수진 발레리나 명조는 후반기로 가면 식신제살로 흐릅니다.
이러한 장면이 떠오릅니다.
마치 무협지의 진정한 주인공이 살인상생으로 실력이 초절정에 이르면 강호 중원에 나아가 중원을 재패하는 장면입니다. 현란하고 심후한 내공의 필살기로 실력을 내보내는 시기.
그리하여 하나의 문파를 이루고 일가를 이루어 제자를 베출하는 시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