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S&T모터스의 코멧650P(수출명 GT650)가 인도에서 열린 ‘더 밸리 런(The Valley Run) 2013’에 참가해 650cc 2기통 경쟁 부문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지난 3월 9일과 10일 양일간 인도 푼(Pune)에 위치한 암비 밸리 시티 에어 스트립(Aamby Valley City Air Strip)에서 열린 이번 레이스는 인도에서 열린 첫번째 국제 모터사이클 경기였다.
이번 ‘더 밸리 런 2013’은 총 7개 경쟁 부문으로 나뉘어 S&T모터스를 비롯한 각국의 약 300여 대의 모터사이클이 참가했다. 경기가 진행되는 동안 많은 관람객들이 경기장을 방문하여 관람하는 등 높은 관심과 뜨거운 열기 속에서 진행됐다.
![]()
650cc 2기통 경쟁 부문에 코멧650P를 타고 출전한 바라드 모어(Varad More)씨가 첫 우승의 영예를 안았다. 그는 우승소감에서 “S&T모터스 'GT650'을 타고 경기에 참가해 우승해서 너무 기쁘다”며, “나에게 'GT650'은 그 어느 제품보다 안정적인 라이딩 포지션과 출력 그리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언제나 함께하는 소중한 애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S&T모터스는 2011년 인도시장 첫 진출 이후 꾸준한 판매 성장을 보여 왔으며 지난 1월 16일에는 미라쥬650pro(수출명 ‘Aquila')와 스포츠 모터사이클인 GT650R 페이스 리프트 모델을 성공적으로 런칭 한 바 있다.
S&T모터스 해외영업팀 이정용 팀장은 “최근 새롭게 부상하고 있는 인도의 모터사이클 시장에서 자사의 대배기량 제품들이 품질을 인정받으며 현지인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2013년에도 현지 시장 상황에 맞는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 등으로 고객과 함께하여 S&T모터스 제품의 위상을 점차 넓혀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S&T모터스의 관계자는 “인도 모터사이클 시장에서 보여준 S&T모터스 제품에 대한 고객들의 좋은 이미지와 호응를 계기로 다른 국가에도 이를 적극적으로 활용 공략하겠다”고 향후 계획을 밝혔다. |
[출처] www.bikerslab.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