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는 1964년에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 세워주신 이후 올해로 설립 60주년이 되었는데요.
하나님의교회 설립 60주년 기념행사가 브라질 상파울루 시의회에서 개최되었다고 합니다.
이날 기념행사에는 시의회 관계자들을 포함해 320명이 참석하고,
시의회 공식 방송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되었다고 하는데요.
엘로힘 하나님의 은혜로 나날이 성장하는 하나님의교회 소식을
아래 기사 원문을 통해 확인해 보세요^^
상파울루 경찰합창단의 브라질 국가(國歌) 제창을 시작으로 ‘브라질 상파울루 하나님의 교회’ 설윤덕 목사의 인사말, 에디르 살리스 시의원의 축사, 시상식과 문화행사가 이어졌다. 하나님의 교회 신자들의 현악 앙상블 연주와 4중창이 감동을 안긴 데 이어, 한복을 곱게 차려입은 신자들의 부채춤 공연이 눈길을 끌었다. 상파울루 시의회가 교회 행사를 개최한 것은 매우 이례적이다. 이번 행사는 상파울루 시의회 부의장을 3차례 역임한 에디르 살리스 시의원의 발의로 개최됐다. 살리스 시의원은 지난 1월 하나님의 교회 대학생봉사단 ASEZ의 환경정화 활동에 참여한 것을 계기로 이 교회와 인연을 이어왔다. 이후 다방면의 인도적 활동으로 브라질 사회에 기여해온 하나님의 교회에 상을 수여하고자 시의회에서 시상식과 더불어 교회 설립 60주년 기념행사를 개최하자고 제안했다.
이날 행사에서 살리스 시의원은 하나님의 교회에 상파울루 시의회 표창패를 전달했다. “하나님의 교회가 전하는 믿음·소망·사랑의 메시지가 계속 전 세계로 퍼져 수많은 사람에게 영감과 변화를 주길 바란다. 항상 여러분의 편에 있겠다”며 지속적인 협력을 약속했다.
첫댓글 멋지네요 하나님의교회~!
너무 멋지죠! 하나님의교회 성도라는 것이 뿌듯하고 자랑스럽습니다!
멀리 브라질에서 상을 받은 소식을들으니 너무 기쁘네요! 역시~하나님의 교회 너무 멋지네👍🏻
전 세계에서 들려오는 하나님의교회 소식이 정말 감동이에요^^
하나님의교회 60주년 !! 월간중앙에 잘 실렸네요 하나님의 영광이 더욱 빛납니다^^
엘로힘 하나님의 은혜로 나날이 성장하는 하나님의교회입니다!
저 먼 남미에서도 하나님의 영광의 빛을 비추고 계시네요~ 축하합니다~~
정말 최고예요!
하나님의교회 설립 60주년 행사가 브라질 상파울루 시의회에서 열렸더니 너무 대단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