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은전기 50M릴선 누전차단 접지형입니다.
예전 캠핑과는 달리 전기를 사용하시는 캠퍼들이 많아진거 같습니다. 전기가 되는 캠핑장을 찾아디니지는 않지만 전기가 되는 캠핑장에서는 전기를 사용합니다.
그 때 진가를 발휘하는 릴선입니다. 만약에 있을지도 모르는 안전사고를 위하여 누전차단 접지형 릴선을 구매하였습니다.
헤이젠 릴가방과 당연이 짝꿍을 이루어 가지고 다닙니다....
그런데 정말 크기에 비하여 무겁습니다....
시중에서 판매하는 대부분의 릴선제품과 모양은 똑같습니다.(국산이라고 무지 강조를 하더군여)
손잡이 입니다. 이동시 편리하게 이동 할 수 있습니다 없으면 상당이 불편 할 거 같습니다.
릴선을 감을 때 손잡이를 이용 감아 주시면 됩니다. 처음에는 삐둘빼둘 감기더군여 요령이 필요할거 같습니다.
누전차단기 입니다. 앞에서도 말씀 드렸다시피 안전을 위해서 누전차단기가 있는 제품을 구매하였습니다. 누전차단기가 있고 없고에 따라서 가격차이가 발생합니다.
콘센트가 220V 콘센트가 2개 있습니다. 전기 사용 제품이 많을 때는 멀티탭이 있어야 되더군여...
요즘 나오는 제품은 콘센트가 4개 있는 제품도 있더군여.. 구매하실 때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릴선은 있으면 좋고 없으면 조금 불편한 제품이지 꼭 필요한 캠핑장비는 아니라고 판단됩니다.
전 아직 아기가 어려서 구매했습니다. (집에 아가가 있으면 장비가 늘어나더군여 이것저것 쩝)
간단한 캠핑을 즐기시고 전기를 사용하지 않는 캠퍼님들은 구지 필요가 없으듯 합니다.
첫댓글 저도 전기장판때문에 구매했는데 솔직히 전기장판 하나 쓸려고 전기료 내면 아까워요 ㅋㅋ
어느 까페에서 그러더군여 전기료 3천원 5천원 내면서 사용하는데 전기 떨어진다고 전기난로 사용 못하게 할게 아니라 전기 용량은 캠핑장에서 늘려야 한다고 저도 동갑합니다. 그러나 자식을 위해서는 전기료 내고 써야죠 흑흑흑
동의합니다.. 저는 전기라지에히터가 참 좋은데...~~ 사용도 못하고~~~ 이궁~~
전기장판가지고.. 이달말까지 버틸수 있을려나 모르겠습니다.
저도 전기요 때문에 릴선 구매했지만, 이제 노트북,휴대폰...뭐 등등 여러가지 사용할 거리가 생기지 않을까..합니다~^^
전기 마니쓰는 저희집엔 꼭 필수품이죠...^^
삭제된 댓글 입니다.
좋은 정보네요....
전기없음 동계는 생각도 못하는 1인...
캠핑의필수품 아닌가요
저도 전선 감아놓고 쓰다가 홀라당 태워먹을뻔한적 있답니다... 빨리 발견해서 다행이지만 잘때 그런일이 있었다면...
생각만 해도 아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