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fter nearly 3 years, PXG finally launches new
0311 (T, P, XF, SGI and X) Gen2 irons
1세대 0311 아이언(2015년 7월) 출시 3년여 만에 파슨스XG(Parsons Xtreme Golf)가 마침내 새로운 0311 Gen2 아이언을 발표했다. 그리고 초기 출시와 마찬가지로, 그 회사는 새로운 아이언에 대해 BOLD를 요구하고 있다. 전반적으로, PXG에 따르면, 새로운 아이언은 더 길고, 더 빠르고, 더 높은 회전각, 더 높은 피크 높이, 더 가파른 착륙각, 거리 및 분산 측면에서 모두 정확도가 향상되었으며, 더 나은 편입니다. 이는 두 가지 중요한 질문을 남깁니다.
1.어떻게?
2.뭐가 그렇게 오래 걸렸어?!
PXG의 설립자이자 억만장자인 밥 파슨스는 회사를 설립하는 데 그치지 않고, 빠른 제품 주기를 원하지 않는다. 그리고 그는 1세대 아이언보다 더 나을 때까지 새로운 아이언들을 내놓고 싶지 않았다고 말한다. 문제는, 2세대 아이언의 출시 불과 몇 주 전, 파슨스는 1세대 아이언을 "골프의 최고 아이언"이라고 불렀고, 이 아이언들은 출시된 이후부터 생겨났다는 것이다. 그렇다면 "최고"를 어떻게 개선할 수 있을까요?
1세대 0311이 출시되었을 때 파슨스는 즉시 전직 Ping 엔지니어인 마이크 니코렛과 브래드 슈바이거트가 더 나은 아이언 제작에 착수했다고 말한다. 파슨스씨는 2년 후, 그들은 개선을 위해 많은 제거했고, 니코레트는 더 나은 무언가를 찾기 위해 13개의 다른 아이언을 만들었다고 말합니다.
슈바이거트는 듀크 대학의 박사님의 도움으로 더 나은 무언가를 찾는 데 2년 이상이 걸렸다고 말합니다.
니코렛과 슈바이거트의 전환점은 새로운 소재를 찾는 것이었습니다. 훨씬 더 빠른 반사 속도를 가진 것
원래의 0311 아이언들을 기억하면, PXG는 그 이전에 나온 어떤 철과 다르게 철을 디자인했고, 다른 재료를 사용했다. 이 철체는 S25C 제작되었고, 페이스 삽입물은 "신용카드만큼 얇았다"와 " HT1770" 단조강으로 제작되었다.
PXG에 따르면, 이 TPE 재료를 사용하면 PXG 엔지니어들이 내구성을 잃지 않고도 전반적인 느낌을 개선하면서도 더 얇은 얼굴을 더욱 빠르게 만들 수 있었다고 합니다.
3년 후 다시 PXG의 2세대 아이언의 비밀은 페이스면
뒤에서 사용되고 있는 물질입니다(위 그림 참조). Schweigert와 Nicolette는 새로운 폴리머를 발견했습니다. 그들은 그것을 해드에 주입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그것을
"COR2" 기술이라고 부릅니다.
COR2라는 이름은 C.O.R(복제 계수)와 관련이 있으며, 두 물체 간의 에너지 전달량입니다. 골프채의 경우, 가능한 한 높은 C.O.R.를 원하는데, USGA는 0.83(최하위 0과 최고 1)으로 제한합니다. PXG는 COR2가 1세대 아이언의 핵심 소재에 비해 20% 더 빠르다고 주장하며, "드롭 테스트"에 따르면 페이스를 가로지르는 볼 속도도 1-2mph 더 빨라졌다. 또한, COR2 기술의 물리학으로 인해 PXG에 따르면, Gen2 헤드는 40% 더 단단한 산포를 생성한다고 한다. 슈바이거트가 그와 니코레트와의 인터뷰에서 설명한 것처럼, 이것은 페이스 전체에 걸친 평균타격의 타원이 1세대 아이언스보다 40퍼센트나 더 빡빡하기 때문에 40퍼센트 더 엄격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1세대 이후 변화된 것은 핵심 소재뿐만이 아니다.
PXG 엔지니어는 페이스 전체에 걸쳐 볼 속도가 더 빨라지고 "기능적인 얼굴 영역"이 증가하기 위해 내부 주변 절단으로 COR2 재료의 지원을 받는 페이스면 영역을 확장했습니다. 이것은 COR2 폴리머로 채울 수 있는 공간이 더 많다는 것을 의미하며, 이는 15% 더 큰 타격 면적을 초래한다.
또한 PXG는 0311 Gen2 아이언과 원래 0311 아이언에 사용한 S25C 강철에 비해 새로운 8620개의 강철 본체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PXG는 언론 자료에서 "8620의 산출 강도는 S25C의 두 배 이상입니다."라고 말합니다. PXG에 따르면, 그 결과는 내구성이 더 뛰어났으며, "클럽헤드의 부드러운 위조된 느낌"은 그대로 유지하고 있다. 반면, 얼굴 삽입 재료와 두께는 그대로 유지되었으며, 면은 여전히 HT1770으로 제작되어 약 1.5mm가 됩니다.
MOI가 높을수록(공백의 순간, 용서의 척도) PXG는 뒤면을 휘감아 각축을 했다. 그것은 클럽의 끝부분에 더 큰 덩어리가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러나 토플린은 또한 페이스에 평행하게 보이도록 각을 이루고 있다. PXG에 따르면 궁극적으로 약간 더 얇아 보이는 토플라인과 전반적으로 MOI가 3퍼센트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PXG. Nicolet에 따르면, 골프채 바닥의 캠버도 줄어들어 플레이어들이 1세대 아이언에 비해 약간 더 많은 잔디밭을 차지하여, 어떻게 페이스 더 세게 칠 수 있는지 설명해줍니다.
PXG는 또한 Gen1의 작은 문제를 해결했다; 먼지가 바닥의 숫자에 들러붙어 페인트가 마모될 것이다. 파슨스에 따르면, PXG 팀은 마모가 방지된 페인트를 찾으려고 노력했지만, 결국, 잔디와 많이 상호작용하지 않도록 바깥쪽으로 숫자를 옮겼다고 한다. 문제는 해결됐습니다.
사진자료출처:
After nearly 3 years, PXG finally launches new 0311 (T, P, XF, SGI and X) Gen2 ironsAlmost three years after launching its first-generation 0311 irons (July 2015), Parsons Xtreme Golf (PXG) has finally announced its new 0311 Gen2 irons. And as with its initial launch, the company is making BOLD claims about the new irons. Overall, accordiwww.golfwrx.com
{프리미엄골프피팅의 명가}
안산드림골프피팅(031-402-0668)
#pxg#pxggen2#pxg0311P#pxg0311T
#pxg0311xf#pxg0311sgi#pxg안산대리점
#안산드림골프피팅#pxg커스텀#황star#swag퍼터
#loop샤프트#골프#pxg골프#golf#골프존#하기원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