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X-TEX 크로스 웨이브 라는 기술은 카본의 결을 X 자로 꼬아서 성형하여 비틀림강성을 강화하여 프레임이 좌,우로 흔들리는것을 막아줍니다 B.B와 헤드튜브에 적용됩니다 비앙키 슈퍼레제라
경량프레임에서 흔히 나타나는 앞브레이킹 포크떨림 경량 프레임 오너분들은 한번쯤은 느껴보셧을껍니다 브레이킹시 드르르르르르륵 이느낌
비앙키는 프레임을 가볍게 만들면서 브레이킹시 진동을 막아주며 비틀림 보강까지 생각하여 제작합니다.
2. WMP 윙클리스 몰딩 프로세스 우선 카본프레임을 제작단계에서 몰드를 성형할때 주름이 생기게되면 겉은 멀쩡한데 속이 비게되는 현상이 발생하게되며, 열성형단계에서 카본원사가 한쪽으로 당겨지면서 무게가 한쪽으로 쏠리게되는 현상을 막아주며 프레임을 가볍고 더욱더 단단하고 동적 밸런스 좌우 균형을 고르게 만들어줍니다
3. UTSS 울트라 씬 싯트포스트 흔히 초박형 시트스테이 라고 칭합니다 시트스테이를 얇고 강하게 만들면서 뛰어난 승차감과 폐달링시 손실없는 힘전달을 라이더에게 전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