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바우처 발달장애인 부모상담 결제방식 변경에 따른 전용단말기 및 스마트폰 결제앱 업그레이드를 다음과 같이 진행하며, 업그레이드 완료 후 서비스 결제 등 결제앱 사용이 가능하오니 업그레이드를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안 내 -
○ 업그레이드 일정 : ‘24.01.02.(화), 12:00시 부터
○ 업그레이드 대상 : UT77L, UT55L, VT-11, 스마트폰
○ 업그레이드 방법(자세한 사항은 붙임자료 참조)
- 단말기 등록정보 자동 확인 → [SW 업데이트] 화면에서 [다운로드] 클릭 → [SW 업데이트] 진행 →
[SW 업데이트] 완료 후 [설치] 버튼 누르기 → 단말기 전원 종료 후 재실행 시 업그레이드 완료
- 설치 완료 후 메뉴 → 단말정보 → 결제버전 확인 必,
단말기 버전정보 UT-77L : 1007, UT-55L : 1012, VT-11 : 1027, 스마트폰 : 1031 이면 정상 설치
※ VT-11 전용단말기 업그레이드가 계속 접속 실패되면 스마트폰 전환 또는 신규(UT77L) 단말기 전환
※ 업그레이드 진행 시간은 2∼5분정도 소내
○ 관련문의
- 업그레이드 방법 : 한국사회보장정보원 콜센터(☎1566-3232, 단축번호 4번)
- 업그레이드 작동불가 및 A/S : 단말기 보급사(☎1899-0656)
※ 단말기 업그레이드와 관련하여 서비스 제공 후 결제를 하지 못한건에 대해서는 소급결제를 진행하여 주시기
바라며, 소급결제 사유는 "단말기 업그레이드"로 선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제공기록지에도 반드시 사유 기입필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