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ltimatum for NWO Clan - Benjamin Fulford 19 March 2011 Time for Truth & Reconciliation Trials
[출처=http://www.youtube.com/watch?v=4apulCiwxYg&feature=related]
※ 영어(英語) 동영상(動映像)이며 자막(字幕)은 없습니다.
※ 한국어(韓國語) 번역문(飜譯文)
안녕하세요.
저의 이름은 벤자민 풀포드(Benjamin Fulford)입니다.
전 백룡회(White Dragon Society)라고 알려진 조직의 대변인입니다.
우리는 재정가들과 군인 그리고 비밀조직과 정보조직의 사람들, 그리고 일반시민들의 국제적 단체입니다.
우린 ‘군사산업복합체’(역주: 미국의 아이젠하워가 누상정부를 가리켜 부른 무기산업과 다국적기업가, 정치가들의 복합적 조직)가 일으킨 끝없는 전쟁들에 놀랐고 또 진절머리를 치는 사람들의 단체입니다.
그들은 인권기금의 90%로 석유를 도적질하고 나라들을 약탈하고 소동을 일으키는데 써 왔습니다.
그래서 우린 이 사람들을 막아야겠다는 결정을 내렸습니다.
만약 우리가 과거 ‘군사산업복합체’에 의해 강탈된 돈을 풀어서 평화적 목적으로 쓸 수 있다면 우린 수개월 내에 세계적 가난을 종식시키고 환경파괴를 막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우린 그들 자신들과 비밀조직을 위해서 은닉됐었던 기술을 세상에 베풂으로써 전에 없던 번영의 시대를 열 수 있습니다.
이것은 무엇보다 무한에너지라고 알려진 것을 포함할 것입니다.
거의 비용을 들이지 않고도, 에너지를 생산할 수 있는 능력입니다.
모두가 백만장자와 같은 풍요의 삶을 사는 것을 가능케 할 것입니다.
최근에 어떤 일이 있었냐 하면, 우리는 미국 정부의 군사 분야의 돈줄을 서서히 끊어가고 있었습니다.
우린 그들에게 다음과 같은 메시지를 전달해 왔습니다.
“당신들은(역주: 우리로부터) 살인을 위한 목적으로 더 이상 돈을 빌릴 수 없다. 그리고 무기를 보습으로 바꾸는 것과 같은 군사산업복합체의 전면적 개혁이 필요하다. 모두가 일할 일자리를 창출하고, 석유도 마찬가지인데 석유산업에 종사했던 모두가 손해를 보지 않으면서도 서서히 석유의존을 줄여나가면 우린 돈줄을 댈 것이다.”
무한에너지 기술을 사용한다면, 우린 캐나다를 열대 천국으로 변하게 할 수 있고
바다의 물고기 수를 지금보다 10배는 많게 할 수 있습니다.
다른 행성도 사람이 살 수 있는 공간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우린 지금 하나의 인류라는 종이 고대 비밀결사 조직의 지배로부터 해방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중인 것입니다.
그들은 세상을 지배하기 위해 각종 암살, 뇌물, 전쟁 그리고 조소(역주: 반대자를 웃음거리로 만들어버리는 일)를 이용해 온 집단입니다.
이제 그들의 돈줄이 바닥나자 믿지 못할 정도로 위험해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당장 파산할 위기에 처하자, 일본을 지진무기로 공격할 거라고 협박한 적이 있습니다.
그들은 말하기를, “우리에게 돈을 주지 않으면, 일본을 바다에 가라앉혀 버릴 것이다”라고 했습니다.
그리곤 미국은 일단의 함대와 잠수함을 일본 북동부 해안가에 보내, 거기 바다 깊은 곳에 핵폭탄을 장치하고, 폭파하여, 거대 해일을 일으켰고, 현재 우리가 보는 바와 같은 파괴를 자행하였습니다. 그뿐만이 아닙니다.
그들은 바다 속에서 폭파시 사용했던 핵폭탄으로부터 나오는 방사능을 은폐하기 위해, 일부러 일본의 여러 핵발전소 시설물에 사고를 일으켰습니다.
이번의 경우는 절대 자연 해일이 아닙니다.
만약 그랬다면, 해일이 하와이에도 도달하였을 것이고, 다른 섬에도 이르렀을 것입니다.
하지만 이번 해일은 한 방향으로만 향하도록 정확히 조준된 것입니다.
이것은 자연에선 일어날 수 없는 현상입니다.
이 단체의 지도자 위치에 있는 사람들은 여러분도 잘 알다시피 빌더버그와 외교협의회 그리고 다양한 기사단 조직의 회원들입니다.
특히 전쟁을 일으키길 좋아하는 단체의 최고위 수장들은 (아버지) 부쉬, 헨리 키신저, 데이빗 록펠러, 제이 록펠러와 교황 그리고 찰스 황태자 등이 있습니다.
이 단체의 많은 다른 회원들이 있습니다.
우리는 그들이 어디 있는지 그리고 누구인지를 정확히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거대 정보조직의 지원을 입고 있습니다.
이는 아시아의 비밀사회 즉 야쿠자를 포함하며, 이것은 CIA, 미안보국, 그리고 국방부를 의미합니다.
그리고 우린 영국 정보부인 MI6와 KGB, FSB 조직 내부의 사람들로부터 협조를 받고 있고, 일본 군 조직의 내부의 사람들로부터도 협조를 받고 있습니다.
우린 전세계적으로 세력이 증대하고 있습니다.
우린 더 이상 이런 범죄자들이, 어떤 짓을 해도 처벌받지 않고 활보하도록 허용하지 않을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이라크 같은 나라를 침공해 100만 명이 넘는 사람을 죽이고,
그들의 자원인 석유를 훔쳤다면 당신은 범죄자인 것입니다.
그리고 당신은 법정에 출두해 법의 심판을 받아 마땅한 것입니다. 더 이상 이런 행위가 처벌받지 않고 용인될 수 없습니다.
이제 그들에겐 최후의 마감시간이 주어졌습니다. 그리고 그들도 이것이 장난이 아닌 걸 잘 알고 있습니다.
그들이 이 지구상 어디에 숨던지 간에 발견될 것이며, 체포될 것입니다.
이제 (그들에게) 남은 유일한 기회는, 이것에 동의하고 남아프리카 스타일의 진실과 화해의 청문회에 출두하는 것이며, 만약 그들이 그렇게 한다면 그리고 우리 인류를 고문하고 잔악행위를 하는 것을 이제 멈춘다면, 그때는 그들이 용서받을 것입니다.
명심하세요. 단 한 번뿐인 기회입니다. 우린 평화를 원하고 기아를 종식시키고 환경파괴를 멈추기를 원합니다.
그리고 우리에게서 (그들이) 앗아간 번영과 발전을 원하고, 되돌려지길 원합니다.
그래서 우리가 당연한 권리를 가진 미래를 가질 수 있도록 말이에요.
감사합니다.
[출처=http://gall.dcinside.com/list.php?id=mystery&no=452919]
첫댓글 벤자민풀포드가 사무라이라는 증거는요?
일본인들이 그냥 그에게 붙여준 별명, 애칭입니다. 별의미는 없어요...
일본이 그냥 붙여준 애칭이 아니네요
백룡회를 찾아보니까 백룡이 기사도와 일본의 사무라이 법도인 부시도를 따른다고합니다
그래서 사무라이라고 붙여준것 같습니다
네, 그건 아는데요... "벤자민 풀포드"가 진짜 사무라이(侍)는 아니죠... 그 뜻입니다.
그는 평소에 늘 "평화"를 부르짓는 사람이니까요...
한국의 조폭 집단 중에도 일본의 사무라이(侍) 법도를 따르는 경우가 있는데, 혹시 그들을 사무라이(侍)라고 부른다면 "진짜"는 아니죠...
"푸른 눈의 사무라이(侍)"라는 별명(別名)은 평소에 "일본"의 역할을 강조하는 벤자민 풀포드(Benjamin Fulford)에게 "일본인" 추종자들이 붙여준 애칭(愛稱)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