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성모님 성지 순례길은 참으로 잊지 못할 순례길! 성지 순례에서 많은 호사의 은총을요 몇가지로 나누면 첫째는 12일의 미사집전에서 모시기 어려운 양형성체 둘째는 파리에서 유학중인 4분의 신부님께 안수! 셋째는 성모님에 관한 말씀! 성경에도 나오는 어린이의 맑은 영혼이 여러곳에서 성모님발현 잘 알려지지 않은 성모님의 발현 장소! 또 성모님의 발현 성지에 성물방도 여러곳에서 볼 수 있었고 거기에 베드로 신부님께서 십자가 고상인데 처음보는 십자가 고상이요 양쪽으로 망치와 상처를 뽑을 수 있는 펜치가 있는 십자가 고상입니다
즉 예수님께 우리는 망치질을 할 것인가? 상처의 가시를 뽑아드릴까요? 예수님께 망치질 하시는 분 없겠죠 또한 본당신부님께도 망치질은 않하시겠지요?
또 어느 성지에서는 성모님이 노란 모자를 쓰고 어린이한데 나타는 성모님도 계시는데 성모님이 변화되는 과정과 묵주도 있는데 처음보는 묵주요 그것을 보고 신부님께서 십자가 고상과 성모님의 모습이 담긴 묵주도 선물받았습니다 베드로 신부님께서는 신비롭다 .이것은 순례온 분께 주면 좋겠다 하면 그 즉시 선물을요 벨라뎃다 성녀님의 생가방문에 묻혀있는 성당 방문! 제 개인적으로 순례길 참 잘왔다 생각을 합니다. 암튼 먹는것 풍족 잠자리 편한 하고 순례길은 기쁨과 평화가 넘치는 순례길 였습니다. 사진을 올리면서 다음에 또 뵙겠습니다 .
첫댓글 언제갔다와서요프랑스요
작년 11월26일이요😄
부럽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