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스로의 모습을 감추고 살아가야만 하는 존재만으로도 떳떳하지 못한 존재이며 존재한다는 사실을 숨기며 뒤에서 이 사회를 조작하고 인류 감축을 추진하며 세계정복을 꿈꾸는데 이러한 여러 시도들이 역겹고 음흉하다는 느낌을 주게 됩니다. 이러한 기이한 현상이 어떻게 이뤄질 수 있는지 예전부터 많은 관심이 생겼고 정확한 방법이 궁금하여 자료들을 찾아서 정리해 보려고 합니다.
■ 렙틸리언의 종류
렙틸리언은 크게 세 가지로 구분될수 있습니다.
1. 날개달린 자웅동체의 드라코 렙틸리언 (스스로 형상변환 가능)
2. 인간과 성관계가 가능하게 개조된 자웅별체의 렙틸리언 (형상변환 장치를 이용)
3. 인간과 섞인 하이브리드 렙틸리언
스스로 인간의 모습으로 보이는 게 가능한 소수를 가능한 소수를 제외하면 렙틸리언들이 형상변환을 가능하게 하는 것은 액정(liquid crystal)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렙틸리언들은 액정으로 둘러싸여 있고 이 액정이 사람의 모습으로 보이도록 만드는 바탕이 됩니다. 이 액정은 렙틸리언에게서 나오는 주파수에 맞춰서 작동을 하게 되는데 주파수에 따라 액정이 사람의 모습으로 보이게 작동을 합니다. 이 액정과 주파수를 이용해 사람으로 보이게 만들 때 사용되는 기술이 홀로그램입니다.
홀로그램의 내용을 보면 "홀로그래피(holography)란, 두 개의 레이저광이 서로 만나 일으키는 빛의 간섭 현상을 이용하여 입체 정보를 기록하고 재생하는 기술을 의미한다. 홀로그램(hologram)은 그 기술로 촬영된 것을 가리킨다. 홀로그램이란 '완전함' 혹은 '전체'라는 뜻의 'holo'와 '메시지', '정보'라는 뜻의 'gram'이 합쳐진 말이다."라고 설명되어 있습니다. 인간으로 보여야만 하는 짐승들이 기술의 힘을 이용해 사람들의 눈을 속이고 있는 것입니다.
■ 형상변환 작동 방식
각 단계별 작동 방식을 살펴보면
렙틸리언의 뇌 주파수 -> 주파수에 반응하는 컴퓨터 -> 컴퓨터를(변환 장치) 통한 액정 조작 -> 홀로그램 구현
위 과정으로 형상변환이 이루어지게 됩니다. 뇌 주파수를 홀로그램으로 구현하는 변환 장치를 지니고 다니거나 뇌 주파수만 외부의 변환 장치에 송신하고 홀로그램 정보만 수신하는 장치가 있을 것으로 추정됩니다. 이러한 장치로 인하여 그들의 액정에 사람의 모습을 나타나는 홀로그램을 구현해 사람을 눈을 속이는 것으로 파악이 됩니다. 영상에서 형상변환이 실패된 모습이나 그들의 본모습이 포착되는 것은 홀로그램 기술에 문제가 생기거나 렙틸리언의 주파수에 문제가 생겨서 발생하게 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첫댓글 물론 이전부터 오라님께서 수도 없이 루시퍼, 렙틸리언, 일루미나티, 복제인간 등에 대하여 언급을 하셨었지만
쉼터님이 올려주신 글과 함께 아래 복제인간 게시글도 참고하면 깨어나는 데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http://cafe.daum.net/finding10/fseo/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