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名家再建 (명가재건)
 
 
 
카페 게시글
연예·시사·이슈·스포츠 탱크~배달중!!
『사생취의™』 추천 0 조회 715 09.05.19 18:20 댓글 15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9.05.19 21:06

    첫댓글 내가 시킨건데 아직도 배송중~ ㅠㅠ

  • 헐...어디서 주문하셨는지요......제가 반송 시킨거라.....잘 보시고 구매 결정 하세요. 흠이 있나...

  • 09.05.19 21:29

    내일 오전에 받아보실수 있습니다...ㅎ(대한통운)

  • 09.05.19 21:32

    ㅎㅎㅎ위에 댓글들이 더 잼나네요 ㅋ

  • 09.05.19 23:38

    이건 탱크가 아니라 자주포 같은데요.겉 모양이...자주포네요^^

  • 09.05.20 08:55

    자주포 맞습니당~ㅋㅋ

  • 저거 제가 반송시킨거에요........장갑차를 보내달라구 했는데....ㅠ.ㅜ 간신히 반품시켰네요........

  • 09.05.20 09:03

    아 빵 터짐 ㅋㅋㅋㅋ

  • 09.05.20 09:04

    아 진짜 왜들그러세요 울 아들 장난감으로 주문한건데,,,,진자 너무들하시네 ㅋㅋㅋㅋㅋㅋ

  • 09.05.20 09:15

    아놔 주문했더니 엉뚱한 모델을 보내서 교환 요청중~

  • 09.05.20 10:09

    반품인듯 싶은데.. ㅎㅎ

  • 09.05.20 12:40

    어라..내 장난감 이동중이넜는데 찍혔네....

  • 작성자 09.05.20 15:13

    ↑분들 정말~못 말리시는 분들이얌!!~~~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저 것은 명가 데몬탱크!! 임닷!!~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

  • 09.05.20 15:34

    저건 자주포 배달이 아니라 새로나온 트럭 테스트 하고 잇는 중입니다...얼마나 짐을 싣고 몇킬로를 갈수 있는지 연비는 어떻게 되는지 고속도로 테스트 중입니다....절대 배달이 아닙니다~

  • 09.05.21 04:2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위에 댓글들이 더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