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쩐다!!ㅋㅋㅋㅋㅋ
첫댓글 내가 시킨건데 아직도 배송중~ ㅠㅠ
...어디서 주문하셨는지요......제가 반송 시킨거라.....잘 보시고 구매 결정 하세요. 이 있나...
내일 오전에 받아보실수 있습니다...ㅎ(대한통운)
ㅎㅎㅎ위에 댓글들이 더 잼나네요 ㅋ
이건 탱크가 아니라 자주포 같은데요.겉 모양이...자주포네요^^
자주포 맞습니당~ㅋㅋ
저거 제가 반송시킨거에요........장갑차를 보내라구 했는데....ㅠ.ㅜ 간신히 반품시켰네요........
아 빵 터짐
아 진짜 왜들그러세요 울 아들 장으로 주문한건데,,,,진자 너무들하시네
아놔 주문했더니 엉뚱한 모델을 보내서 교환 요청중~
반품인듯 싶은데.. ㅎㅎ
어라..내 장난감 이동중이넜는데 찍혔네....
분들 정말못 말리시는 분들이얌저 것은 명가 데몬탱크 임닷
저건 자주포 배달이 아니라 새로나온 트럭 테스트 하고 잇는 중입니다...얼마나 짐을 싣고 몇킬로를 갈수 있는지 연비는 어떻게 되는지 고속도로 테스트 중입니다....절대 배달이 아닙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위에 댓글들이 더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첫댓글 내가 시킨건데 아직도 배송중~ ㅠㅠ
내일 오전에 받아보실수 있습니다...ㅎ(대한통운)
ㅎㅎㅎ위에 댓글들이 더 잼나네요 ㅋ
이건 탱크가 아니라 자주포 같은데요.겉 모양이...자주포네요^^
자주포 맞습니당~ㅋㅋ
저거 제가 반송시킨거에요........장갑차를 보내
라구 했는데....ㅠ.ㅜ 간신히 반품시켰네요........
아 빵 터짐



아 진짜 왜들그러세요 울 아들 장
으로 주문한건데,,,,진자 너무들하시네 





아놔 주문했더니 엉뚱한 모델을 보내서 교환 요청중~
반품인듯 싶은데.. ㅎㅎ
어라..내 장난감 이동중이넜는데 찍혔네....
저건 자주포 배달이 아니라 새로나온 트럭 테스트 하고 잇는 중입니다...얼마나 짐을 싣고 몇킬로를 갈수 있는지 연비는 어떻게 되는지 고속도로 테스트 중입니다....절대 배달이 아닙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위에 댓글들이 더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